2021/10

해당되는 글 19
thumbnail
Travel (여행과 맛집)/서울

서울 고궁 여행 - 창덕궁 후원 가을 풍경 (왕실 정원)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지난 포스팅으로 창덕궁 전각 가을 풍경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가을이 시작되는 시기에 가본 창덕궁의 풍경으로 이번에는 왕실 정원이라고 하는 후원을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창덕궁 후원 예매하기 창덕궁 전각은 현장에서도 발권을 통해 입장이 자유로운데, 후원의 경우는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입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창덕궁 후원은 필수적으로 사전 예매를 해야 하는데요. 창덕궁 홈페이지 간편 회원 등록 후에 예매가 가능합니다. * 창덕궁 후원 예매 페이지 바로가기 창덕궁 - 세계유산 간편회원 등록 후 예매가 가능합니다. 관람희망일 6일전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예매가 가능하며 예매자는 예매현황에서 해당 거래건의 결제 마감시간까지 반드시 신용카드로 결제하셔야 예약이 www.cdg..
thumbnail
Travel (여행과 맛집)/서울

서울 고궁 여행 - 창덕궁 전각 가을 풍경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가을의 단풍시기가 성큼 다가와서 어느덧 서울 곳곳 가로수 은행나무들도 노랗게 물들고 있고, 서울 북한산도 울긋불긋해지고 있습니다. 작년 가을 창경궁을 관람했었는데, 단풍이 너~무 아름다웠었죠. 이번에는 창덕궁을 통해 후원 관람을 하고 왔습니다. 창덕궁에는 전각과 후원 2곳을 관람할 수가 있는데, 후원의 경우 예매를 꼭 해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1년 10월 마지막 주에 다녀온 창덕궁 전각과 후원의 가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창덕궁 전각 예매하기 창덕궁 전각은 인원 제한이 없기 때문에 사전 온라인 예약이나 현장에서도 입장권 구매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창덕궁 홈페이지 간편 회원 등록 후에 예매가 가능합니다. * 창덕궁 예매 페이지 바로가기 ..
thumbnail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2021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11.11) 할인 프로모션 정보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올해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진행하는 광군제가 다가오는 11월 11일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매년 광군제 매출액이 사상 최대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알리익스프레스의 초대형 할인 행사는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2021년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11.11) 할인 프로모션 최신 정보와 추천상품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11.11) 일정 예열 기간: 2021년 10월 28일(목) 오후 4시 ~ 11월 11일(목) 오후 4시 59분 (한국시간) 정식 판매 기간: 2021년 11월 11일(목) 오후 5시 ~ 11월 13일(토) 오후 4시 59분(한국시간) ※ 예열 기간 : 행사 제품 정보를 미리 공개하는 기간 광군제 프로모션 페이지 ..
thumbnail
Travel (여행과 맛집)/서울

서울 도봉구 창동 일식당 - 삿뽀로 창동점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얼마 전 아내의 생일이어서 멀리 외식하러 가지 못하고, 집 근처 고급 일식집을 찾았는데요. 서울 도봉구에서는 제법 큰 일식집이기도 하고.. 대형 프랜차이즈 식당이기도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삿뽀로" 라는 일식집을 다녀온 소감을 남겨볼까 합니다. 창동 삿뽀로 위치 지역 주민들은 아시겠지만, 원래는 전자랜드 건물이었는데 전자랜드가 철수하고 그 자리에 경복궁/삿뽀로 식당이 들어온 것입니다. 위치는 서울 도봉구 창동에 있는 북한산 아이파크 앞이자 도봉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오신다면 지하철 4호선 쌍문역에서 도봉산 방향으로 버스를 타서 도봉보건소 앞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주차는 1층에 발레 파킹을 해줍니다. 저는 집 근처라 도보로 이동을....^^; 삿뽀로 ..
thumbnail
Travel (여행과 맛집)/경기도┃인천

경기도 포천 여행 - 명성산 억새밭 가는 길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오늘은 가을 감성 물씬 풍기는 곳을 다녀와서 이렇게 포스팅을 남겨 봅니다. 이번에는 아내와 동행을 하였어요. 꼭 보여주고 싶은 가을 풍경을 함께 보려고요 ^^ 제가 이번에 찾은 곳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명성산입니다. 철원과 경계가 되는 산이기도 합니다. 이곳 명성산에는 매년 10월 중순경부터 억새꽃이 정상 부근에 장관을 이루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는 약 15년 전에 다녀가 보고 이번에 다시 와본 것 이기도 합니다. ^^ 명성산 위치와 주차안내 승용차로 찾아가신다면 내비게이션에 [**명성산 주차장**], [**산정호수**], [**명성산 억새축제**]로 검색하고 찾아가시면 편합니다. 명성산 주차장이 매우 협소한 편입니다. 그래서 보통 산정호수 주차장인 상동 주차..
thumbnail
Travel (여행과 맛집)/경기도┃인천

올해도 찾아가 본 양주 나리공원 (핑크뮬리, 억새)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매년 찾아가 보고 있는 양주 나리공원을 올해는 조금 늦게 찾게 되었습니다. 방문 계획을 세운 날마다 비가 오거나 날씨가 좋지 않아서 미루다 보니 이제야 다녀오게 되었어요. 10월 24일까지 개방한다고 하여서 조급 한마음으로 찾아가 보았는데요. 그간 제 블로그 포스팅으로 2019, 2020년 나리공원을 소개해 드렸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은 짧게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2023 양주 나리공원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정보 양주 나리공원 위치 및 주차 승용차로 오신다면 내비게이션에 [**양주 나리공원**], [**나리공원**]으로 검색 후 찾아오시면 편리합니다. 작년까지는 나리공원 건너편에 공터에 주차장을 이용했는데, 지금은 이용할 수 없고 임시주차장 한 곳만 운영되고 있었..
thumbnail
Travel (여행과 맛집)/경기도┃인천

경기도 파주 여행 - 율곡 이이의 화석정 과 팔세부시(八歲賦詩)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경기도 파주에는 율곡 이이의 흔적이 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은 "화석정"이라는 곳입니다. 율곡수목원 근처여서 한번 찾아가 보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화석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화석정 위치 승용차로 오신다면 내비게이션에 [**화석정**]을 검색하고 찾아오시면 편리합니다. 다만, 진입로가 소로여서 마주오는 차가 오면 난감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서 오셔야 합니다. 좁은 소로 끝까지 오면 주차장이 있으나, 진입로 주변 공간에 주차하고 걸어가시는 것을 저는 추천합니다. 대중교통은 추천하지 않으나, 서울 기준으로 서울역에서 공항철도 이용하여 홍대입구역에서 경의 중앙선을 갈아타고 문산역에서 하차하여 한진 1차. 문산역 정류장에서 93-11번 일반 버스를 이용..
thumbnail
Travel (여행과 맛집)/경기도┃인천

경기도 가볼 만한 곳 - 파주 율곡 수목원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경기도 파주에 있는 율곡 수목원입니다. SNS를 타고 입소문이 빠르게 나고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10월 둘째 주쯤에 가보려고 했는데 제가 방문하려는 날마다 궂은 날씨가 계속 이어져서.. 미루다 이제야 다녀왔습니다. SNS 피드들을 보면 율곡 수목원의 구절초가 핫 하더라고요. 10월 셋째 주에 방문했던 율곡 수목원을 사진과 함께 같이 관람해 보아요~ 율곡 수목원 위치 및 찾아가는 방법 승용차로 오신다면, 내비게이션에는 [**율곡수목원**], [**율곡수목원 주차장**]으로 검색하고 찾아오시면 됩니다. 율곡수목원 진입구간이 아직은 잘 안내가 안되어 있어서, 근처에 오시면 주의 깊게 이정표 보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팁*주차비 무료, 입장료 무료*..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티스토리 블로그

"더 나은 광고 표준 위배" 애드센스 경고 문제 확인 해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오늘 제 티스토리 블로그의 구글 애드센스에 경고문구가 떠서 조금 당황하였었는데요.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테고, 저처럼 확인해보시고 오신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광고 기재를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구글에서 보낸 경고문입니다. 누군가 광고 표준에 위배된 상태로 애드센스를 기재하고 있던 것이었죠. 확인해 보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구글 애드센스 접속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단에 위와 같은 경고 문구가 떠 있습니다. "운영 중이신 사이트 중 하나 이상이 더 나은 광고에 위배되는 광고 경험을 포함하는 것으로 확인되어 경고 상태가 되었습니다." 이 문구만 보면.. 제 블로그가 위배되는 광고를 하여 경고를 받은 것으로..
thumbnail
Gunpla (건프라)/ETC(기타)

아카데미 과학 현대 포니(Pony) 도색 하여 만들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아카데미 과학에서 나온 현대자동차 포니 언박싱을 한 이후 포니 조립 포스팅을 올리지 못하였었는데요. 하루 이틀 미루다 보니... 이제야 완성을 하였어요. 그런데 조립과정 사진 파일을 PC를 옮기면서 폴더가 통째로... 사라지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략하게만 보여드릴게요. 우선 조립하면서 그냥 대충 쉽게 생각을 하였었는데, 아카데미과학 포니는 접착제를 이용하여 조립을 하여야 했습니다. 일반 시중에서 판매하는 강력 접착제가 아닌 프라모델용 수지, 무수지 접착제를 이용하여야 해요. 저는 넓은 면적은 수지 접착제로, 틈새 부분은 무수지 접착제를 이용하여 조립하였습니다. 조립과정은 작은 파츠들을 붙이고 하는 부분이 여간 까다로운 것이 아닙니다. 눈에도 잘 안 보..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