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3. 청년피자 프리미엄 "시크릿더블크런치" 솔직 후기

청년피자 프리미엄 "시크릿더블크런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지난번 청년피자 "토핑농장"을 주문하여 시식한 후에 다른 피자들 맛은 어떨까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이번에는 새로운 베스트 상품인 프리미엄 "시크릿더블크런치"를 주문해 봤습니다.

신상메뉴이기도 하고... 모양도 독특해서 궁금증을 만들었거든요..

한번 같이 살펴볼까요?

 


청년피자 신메뉴 "시크릿더블크런치 피자" 살펴보기

포장 주문 후 30분 뒤에 찾으러 갔는데요. 봉지에 담겨 있는 피자박스를 가지고 집에 와서 열어보니...

소녀시대 태연이 맞이하고 있네요?? ㅎㅎ;

크러스트옵션을 넣지 않았는데도.. 마치 치즈나 고구마체다 크러스트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특이하게도 토핑이 안보이죠??

시크릿더블크런치는 이름 그대로 더블도우입니다. 위아래가 도우로 되어있어서 그 안에 치즈와 바비큐 풀드포크 등이 들어 있습니다.

도우 자체를 바삭하게 하여서 안에는 촉촉하고 부드럽게 하여 조화를 이룬 피자라 볼 수 있습니다.

겉 도우를 걷어내면.. 이렇게 치즈와 로제소스, 바비큐 풀드포크가 한가득입니다.

시크릿더블크런치 피자는 소스 베이스가 토마토가 아닌 로제 소스와 풀드포크입니다. 

안을 들여다보니 비주얼적으로는 썩 좋게 보이지는 않네요.

이 피자는 사이즈가 라지만 존재합니다. 조각수는 총 8개로 총중량은 1215g 정도 됩니다. 1조각당 열량은 332Kcal의 열량을 갖고 있습니다. (1조각 152g)

시크릿더블크런치 피자 시식 솔직 후기

시식하기 전에.. 준비된 소스들을 겉 도우 위에 뿌려줍니다.

파마산플러스 100 치즈가루와 핫소스의 조합은 피자의 맛을 돋워 주죠.

그리고 찍어먹기 청년피자의 좋은 청양마요소스와 아삭함과 상큼함이 있는 피클도 곁들여서 먹기에 좋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피자를 먹어봐야겠죠??

아니 그런데...

조각나있는 피자를 꺼내 들자마자...... 소스와 치즈가 범벅이 되어 옆으로 다 흘러넘칩니다...

이거 이거.. 식사보다 흘러넘치는 걸 주워 담는 게 일이 되어 버리는...@.@

순간적으로 시크릿더블크런치 피자는 먹는 것이 상당히 난이도(?)가 있구나를 깨닫게 되었어요.

여럿이 먹기에 좀 민망한 상황을 겪게 되니 난감하더라고요..

알고 먹었다면.. 아마 접시에 덜어서 포크와 나이프를 가지고 썰면서 먹었을 것 같습니다.

맛은.... 비주얼도 우리가 알고 있던 피자의 모습이 아니어서 일까요... 썩 좋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알고 보면 도우가 두 겹이 되니 뻑뻑함이 느껴졌거든요.. 바삭함도 있지만.. 뻑뻑함이 더 크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그 안의 소스, 치즈, 풀드포크.... 너~무 흐물흐물해서.... 식감도 저한텐 썩 좋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안에 내용물이 크게 무슨 맛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치즈 섞인 소스 질척함 때문에 더 그런 것 같아요.

이런 스타일이라면.... 차라리 샌드위치나 햄버거를 먹는 것이 더 낫지 않나 싶습니다..

이번 청년피자 주문 선택은... 실패한 거 같아요.

하지만 청년피자에서 베스트 상품으로 있는 것을 보면...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인가 봅니다.. 

청년 피자 시크릿더블크런치 피자 라지의 가격은 26,900원인데, 배달앱 할인쿠폰등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처럼 궁금증에 드셔보고자 한다면 할인쿠폰등을 이용해 저렴하게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내 돈 내산으로 직접 먹어보고 작성한 솔직 맛 평가 후기입니다. 

청년 피자 프리미엄 베스트 "토핑농장" 솔직 후기

 

청년 피자 프리미엄 베스트 "토핑농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요즘 배달음식을 먹기가 약간 부담스러워진 것이, 음식값도 올랐지만... 배달비가 체감상 부담이 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요즘 저는 픽업

jknara.tistory.com

이젠 피자와 함께~ 맘스터치 피자 앤 치킨 솔직 리뷰

 

이젠 피자와 함께~ 맘스터치 피자 앤 치킨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해제가 하나 둘 진행되면서, 이제 완전히 마스크를 벗는 날이 다가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심이 생기는 요즈음입니다. 비대면 배달

jknara.tistory.com

도미노 피자 신메뉴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

 

도미노 피자 신메뉴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우연히 도미노 피자 앱을 열었더니 프리미엄 피자 30% 할인쿠폰이 쿠폰함에 들어 있었습니다. 와~ 이건 놓칠 수 없지~ 하고 냉큼 도미노피자 앱을 이용하여

jknara.tistory.com

도미노 피자 마스터 트리플 코스는 이렇게 먹어야 제맛!

 

도미노 피자 마스터 트리플 코스는 이렇게 먹어야 제맛!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도미노 피자의 신메뉴 마스터 트리플 코스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도 한번 주문해서 먹어 보게 되었는데요. 먹는 재미까지 있어서 더 맛있는 피자인

jknara.tistory.com

도미노 포테이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나폴리 피자 리뷰

 

도미노 포테이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나폴리 피자 리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코로나19 확산세가 더욱 심해져서, 점심시간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힘들어지고.... 그래서 오늘 점심은 피자 배달을 받아먹어 보기로 하고 주문을 하

jknara.tistory.com

4개 도시의 프리미엄을 한판에 "블록버스터4 " 도미노 피자

 

4개 도시의 프리미엄을 한판에 "블록버스터4 " 도미노 피자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배달음식을 주문하면서, 한 번은 꼭 먹게 되는 것이 피자가 아닌가 합니다. 주말에 넷플릭스 시리즈 정주행 하면서 배고픔에 주문한 것도 바로 '피자'였습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온라인 쇼핑: Coupang해외 직구: AliExpress해외 직구: Amazon해외 데이터: Airalo(에어알로)여행 숙박예약: 아고다(Agoda)사진 편집: Luminar Neo사진 스톡: 셔터스톡사진 스톡: 크라우드픽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