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3. 청년피자 봄 신메뉴 "바질크림치즈디쉬 피자" 솔직 후기

청년피자 봄 신메뉴 "바질크림치즈디쉬 피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요즘 제가 청년피자에 빠져 지내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집 앞에 있는 청년 피자집을 두고, 멀리 있는 다른 피자가게에 주문해서 배달해 먹곤 했는데...

한번 청년피자를 방문포장으로 먹어보고는 매주 한 번씩은 주문해서 먹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그동안 청년피자 박스에 소개가 되고 있던 신메뉴 "바질크림치즈디쉬"를 주문해 봤습니다.

먹고 나서 바로 작성하는 솔직 후기이니 참고해 주세요~ 

 


[팁* 2023년 5월 1일 ~7일까지.. 청년피자를 배달앱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 시 전메뉴 4천 원 할인됩니다.*]

바질크림치즈디쉬 피자 살펴보기

청년피자의 전속 모델 태연이 들고 있는 피자가 이번 신메뉴로 주문한 바질크림치즈디쉬 피자입니다.

박스 옆에 NEW라는 문구가 보이죠?

자~!! 그럼 박스를 오픈해 봅니다.

뭔가 가득 찬 듯한 기운이~ 물씬~~!!

초록색 바질크림이 허니컴처럼 뿌려져 있어서 시각적으로도 독특해 보입니다.

저는 피자도우를 고구마체다크러스트로 변경했고, 토핑에 치즈와 파인애플을 추가했습니다.

박스를 열자마자 바질향이 날까 싶었는데, 오히려 피자의 치즈향이 더 강했습니다.. 아마 토핑에 치즈를 추가한 탓인 것 같아요.

참고로 바질은 파스타나 수프, 토마토 요리등에도 자주 사용되는 잎가루 이자 향신료인데, 상큼한 향기가 식감의 매력을 만들어 주어서 심신안정효과도 좋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골고루 뿌려져 있는 바질과 크림소스.. 그리고 제가 추가한 파인애플 토핑까지... 

시각적으로도 맛있어 보입니다.

고소한 치즈디쉬에 직화 레드포크, 토마토가 곁들여져 있는 바질크림치즈디쉬 피자는 청년피자의 봄 신메뉴 대표 피자라 할만합니다.

신경을 많이 쓴 피자로 딱 보였어요.

바질크림치즈디쉬는 2만 원대로 R과 L 사이즈로 나뉘어 판매가 되고 있는데 R은 6조각, L은 8조각입니다.

L사이즈는 3인분 정도의 양입니다. L 기준으로 1조각에 300Kcal의 영양분을 갖고 있습니다.

바질크림치즈디쉬 시식 솔직 후기

피자를 주문할 때 동봉되어 있는 파마산플러스 100 치즈 가루를 골고루 뿌려 봅니다.

치즈 토핑을 추가로 한 상태에서 더 뿌리면.. 더 고소하겠죠??

쫀득하니 묻어 있는 바질크림소스와 치즈가 한대 어우러져서 입맛을 돋워 주었는데요.

입안에서 감도는 짭짤한 고소함... 그리고 제가 추가한 파인애플의 단맛.... 단짠의 정석처럼 식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거기다 바질이 있어서인지 느끼함은 덜했어요.

피자도우를 고구마체다크러스트로 바꿨던 것도 신의 한 수였던 것 같습니다. 피자를 한 조각 다 먹으면서 까지 여러 맛이 섞여서 오는 맛에 고구마맛이 더해지니... 친근함도 느껴지더라고요..ㅎㅎ

청년피자 하면 청양마요소스가 같이 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피자에서는 이 소스 없이 먹는 게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왠지 너무 촉촉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인지 모르겠습니다.

피자의 앳지 부분이 늘 뻑뻑한 편인데... 이 부분만 청양마요소스에 찍어 먹는 건 좋게 느껴졌습니다.

청년피자에서 바질크림치즈디쉬를 봄 대표 신메뉴로 내세운 것도... 호불호가 없을 만큼 극호가 될 피자여서 인 것 같아요.

다음에 주문을 또 해서 먹게 된다면... 바질크림치즈디쉬를 재주문해서 먹을 생각이 들 정도로 저는 좋았습니다.

청년피자에서는 토핑농장 파자가 좋았는데... 이 피자도 상당히 매력적인 맛이 있어 많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내 돈 내산으로 직접 먹어보고 작성한 솔직 맛 평가 후기입니다. 

청년 피자 프리미엄 베스트 "토핑농장" 솔직 후기

 

청년 피자 프리미엄 베스트 "토핑농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요즘 배달음식을 먹기가 약간 부담스러워진 것이, 음식값도 올랐지만... 배달비가 체감상 부담이 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요즘 저는 픽업

jknara.tistory.com

청년피자 프리미엄 "시크릿더블크런치" 솔직 후기

 

청년피자 프리미엄 "시크릿더블크런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지난번 청년피자 "토핑농장"을 주문하여 시식한 후에 다른 피자들 맛은 어떨까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이번에는 새로운 베스트 상품인 프리미엄 "시크릿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온라인 쇼핑: Coupang해외 직구: AliExpress해외 직구: Amazon해외 데이터: Airalo(에어알로)여행 숙박예약: 아고다(Agoda)사진 편집: Luminar Neo사진 스톡: 셔터스톡사진 스톡: 크라우드픽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