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3. 도미노 피자 신메뉴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

도미노 피자 신메뉴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우연히 도미노 피자 앱을 열었더니 프리미엄 피자 30% 할인쿠폰이 쿠폰함에 들어 있었습니다.

와~ 이건 놓칠 수 없지~ 하고 냉큼 도미노피자 앱을 이용하여 프리미엄 신메뉴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미노 피자 신메뉴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피자

붉은 대게살, 관자살, 새우, 랍스터 볼, 플라워 스퀴드 등 총 다섯 가지 해산물이 들어 있는 '파이브 시푸드 망고링 피자'는 2022년 6월 1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피자 한판을 4분의 1씩 각기 다른 맛으로 구성하였으며, 마리나라 크림소스를 베이스로 트로피컬 치즈와 애플 망고 트로피컬 버터 무스를 더해 여름 열대 과일 맛을 담은 트로피컬 치즈 망고링으로 해산물의 풍미를 더했습니다.

호스래디시 소스에 버무린 부드러운 식감의 가리비 관자살과 붉은 대게 다리살로 맛과 향이 진하고 식감이 쫄깃한 토핑이 특징입니다.

여름에 더할 나위 없이 맛있는 식재료인 망고를 활용한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는 먹는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도 갖추었다 할 수 있겠습니다.

영양성분

제품명 중량(g) 1회분 기준 1회분 중량 (g) 열량
(kcal/1회분)
단백질
(g/1회분)
포화지방
(g/1회분)
나트륨
(mg/1회분)
당류
(g/1회분)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오리지널 L) 975 1조각 122 306 13 5 555 5

가격

오리지널 L 35,900원 / M 29,500원

솔직 맛 평가

주문한 지 30분 만에 도착한 도미노 피자. 박스에 홍보물이 부착되어 있는데, 새로 출시한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를 대표 신메뉴로 홍보하고 있었습니다.

도미노 피자가 파격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네요. 구매한 피자 맛에 만족 못하면 구매 당일에 한하여 교환 또는 환불을 해준다는 문구가 공격적으로 보입니다.

주문한 피자의 도우를 슈퍼 시드로 하여서 추가 금액 2000원이 더해져서 , L 한판에 37,900원의 피자를 주문한 것인데요.

여기에 프리미엄 피자 할인 30%를 적용받아서 총금액은 26,530원.. ^^

피자 뚜껑을 열어서 내용물을 살펴보니... 노릇노릇 잘 구워진 피자에 해산물들이 가득 차 있는 모습입니다.

치즈도 듬뿍~

관자살
붉은대개살
랍스터볼
플라워 스쿼드 (오징어)
새우

우선 도우는 슈퍼시드 여서인지 고소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여기에 치즈 듬뿍 들어 있는 각각의 피자들은 저마다 해산물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관자살하고 새우, 플라워 스퀴드(오징어)가 가장 좋았고, 붉은 대게살은 살짝 대게 특유의 비린내(?)가 있어서 손이 덜 갔습니다. 

오리지널 기본으로도 충분히 맛있는 피자이겠다 싶은 것이, 도우의 식감보다는 해산물의 식감이 월등히 좋았습니다.

라지 크기가 예전보다 줄은 건지... 4명이 먹기엔 부족하고... 3명~2명이 먹어야 할 크기와 양이었는데요.

뭐랄까... 이젠 도미노피자의 퀄리티가 좋아졌다는 생각입니다. 식자재도 좋은 재료를 사용한 것 같아요. 특히 치즈 부분은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치즈 본연의 고소함이 입속에서 오랫동안 남아 있었거든요.

피자 중간중간에 과일 맛.. 특히 망고가 달달함도 전해주어서.... 치즈의 짜기와 망고의 달달함이 더해져서 단짠이 이루어지더라고요..

해산물 잘 안 먹으려는 어린 친구들에게 권하면... 다 먹을 듯한... 그런 맛이었어요.

도미노피자에서 할인쿠폰도 높게 주고 있고 하니, 이번 여름에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내 돈 내산으로 직접 먹어보고 작성한 솔직 맛 평가 후기 포스팅입니다.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