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3. 도미노 포테이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나폴리 피자 리뷰

도미노 포테이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나폴리 피자 리뷰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코로나19 확산세가 더욱 심해져서, 점심시간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힘들어지고....

그래서 오늘 점심은 피자 배달을 받아먹어 보기로 하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제가 주문할 피자 브랜드는 [블럭*도미노피자*] 입니다.

도미노피자 앱으로 확인해 보니 화요일과 목요일 방문 포장 시 할인을 크게 해주고 있네요.

더 화목한 DAY 행사가 7월 29일까지라고 하는데, 화요일은 40% 할인, 목요일은 1+1 거기다 앱으로 신용카드 결제 시 3천 원 추가 할인까지....  

하지만 저는 화요일인 오늘 방문포장이 어려워서 배달로 주문을 해야 했습니다. ㅠㅠ

대신 배달시 25% 할인되는 품목으로 주문을 하였어요.

7월 29일까지 진행되는 블록버스터 4 or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피자 구매 시 포장 35%, 배달 25% 할인...

평소 도미노피자 앱을 이용하면 20% 할인이기 때문에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파자를 구매하여 보기로 하였습니다.

[팁* 주문 전에 피자 브랜드 앱과 배달앱 가격 할인 비교를 해보고 주문하세요. 조금이나마 절약됩니다.*]


치즈 버스터 피자 중에서 도미노피자에서 가장 괜찮다 평이 많은 포테이토 피자를 바탕으로 만든 "포테이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를 주문하였습니다. 이름 한번 참 길죠??

거기에 도우 두께가 두꺼운 오리지널보다 약간 얇은 나폴리로 주문하였습니다. 

[참고*도미노 피자 도우 두께 : 오리지널>>나폴리>>씬*]

주문을 하고 나니 배달이 빨리 왔으면 하는 기대감에 안절부절못하게 되었어요..ㅋㅋ

점심시간에 저처럼 피자 주문을 많이 하시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그러면 배달이 늦어질 테니...


그런데 저는 30분이 채 안 되는 시간에 배달을 받았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있지 않아서 걱정을 했는데 말이죠..

제가 도미노피자를 정말 정말 오래간만에 먹게 되어서요.. 포장박스가 바뀐 건가요?? 전에는 하얀색이었던 것 같은데...

박스는 앞부분에 종이로 걸려 있어서, 한 번에 쉽게 열리지 않더군요.

내용물이 쉽게 쏟아지면 안 되니 그런 것 같습니다.

피자 라지를 주문하였는데... 치즈가 한가득입니다. 

굽기도 잘되어있고, 온기도 그대로 남아 있어서... 고소한 냄새가 코를 자극합니다.

3가지 치즈(스트링치즈, 크뤼 에르 크림치즈, 스프레드+프로마쥬 블랑 크림치즈 무스)가 엣지에 있어 더 푸짐해 보이는 것 같습니다.

포테이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의 메인 토핑은 모차렐라 치즈, 백 양파, 버섯, 옥수수, 감자, 베이컨, 마요네즈, 토마토소스,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로 되어 있습니다.

특히 구운 감자와 치즈의 풍미가 입맛을 자극하고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맴돌게 하는 것 같습니다.

어째서 도미노피자에서 포테이토 피자를 꼭 먹어보라고 추천하는지 알 것도 같습니다.

포테이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는 치즈가 더 많이 있는 것이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베이컨의 짭조름한 맛과 치즈의 고소함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도우를 나폴리로 한건 정말 신의 한 수였던 것 같습니다. 도우가 약간 얇아서 덜 퍽퍽하고 씹는 식감도 좋았거든요.

씬피자는 도우가 얇은 대신... 뭔가 덜 먹은 느낌이고... 오리지널은 도우가 두껍고 해서 퍽퍽하고... 먹고 나면 더부룩 한 느낌도 나는데... 나폴리로 먹으니까.. 딱 중간이네요..ㅎㅎ


오늘 먹거리 리뷰로.. 방금 먹어본 피자를 소개해 봤는데요.

치즈 버스트 트리플 엣지... 이름 한번 깁니다.. 어쨌든 정말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거든요.

같이 먹은 분들도 한결같이 도미노가 이제야 피자의 맛을 찾았네 하며 다르게 보기도 하더군요.

예전엔 좀... 피자가 부실하게 느껴졌었나 봅니다. (개인 주관적 견해입니다.)

저는 오래간만에 피자를 먹어서인지.. 4조각이나 먹었어요..ㅎㅎ; 배가 터질 지경 인지도 모르고 먹었네요..

도미노피자에서 주문하시려 한다면.. 치즈 버스트 트리플 엣지 종류로 주문해보세요..

아~! 그리고 도우는 나폴리가 딱 좋은 거 같습니다.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