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3. T맴버십 프로모션 KFC 버거세트 (징거버거+블랙라벨치킨1조각+콜라)

T맴버십 프로모션 KFC 버거세트 (징거버거+블랙라벨치킨1조각+콜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요즘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점 들의 할인 쿠폰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통신사인 SKT의 T데이 할인으로 먹어본 KFC 버거 세트를 살펴보려 합니다.


SKT T멤버십 프로모션 (KFC)

SKT의 T멤버십에서는 매달 초에는 브랜드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할인을 하고, 그다음 주부터는 매주 수요일마다 브랜드별 할인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5월 시작 주인 지금 KFC 가 SKT 멤버십 T데이 행사에 있어서, 한번 찾아가서 주문을 해 보았어요.

매월 해당 브랜드 할인 행사 등이 바뀌기는 하지만... KFC의 참여는 잦은 편입니다.

SKT의 서비스 이용 5개를 구독하면 최대 60% 할인을 받고, 일반의 경우는 최대 50% 할인을 받는다고 하는데....

저의 경우는 일반의 경우에 해당되어서 50% 제품을 찾아 선택하였어요.

같은 제품이 5대 구독을 했느냐 안 했느냐로 1천 원 차이가 나지만... 4700원에 한 끼 식사면 혜자 같아서...

버거 치킨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버거 치킨 세트는 오더 키오스크를 통해 쿠폰 선택을 하여 바코드를 읽혀 주문해야 합니다.

세트메뉴에는 징거버거 1개, 블랙라벨 치킨 1조각, 그리고 콜라 1잔이 나오네요. ^^

KFC 버거 세트 (SKT 멤버십 프로모션 50% 할인 상품)

SKT 행사 탓인지 원래 KFC가 사람이 많은 건지... 주문 후 10분 넘게 기다려서 받았어요..ㅠㅠ

치킨 한 조각, 징거버거, 콜라 한잔이 나왔는데, 콜라는 1회에 한하여 리필이 된다고 하네요.. ^^


햄버거 빵은 크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맥도널드처럼 광택이 나지는 않지만, 깨가 빵 위에 뿌려져 있어서 시각적으로도 고소한 빵 같아 보이고, 겉으로 삐져나온 치킨 패티가 눈에 띕니다.

빵을 들어 내용물을 살펴보니... 치킨 조각 같은 패티 하나에, 토마토 하나.. 그리고 야채 한가득이 전부였어요.

소스는.. 다른 프랜차이즈들과 달리 흰색 마요네즈로만 되어 있습니다.

한입 베어 먹어 보니 치킨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느낌이고, 짭조름 한 맛이 납니다. 야채와 함께 있는 마요네즈소스와 함께 어우러지니... 치킨마요가 되어 버렸어요..ㅎㅎ

징거버거라고 하지 말고 치킨마요 버거라고 해도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블랙라벨 치킨 1조각이라고 하는데... 순살인데 겉에 껍질까지 튀겨낸 건지... 보기와 달리 맛이 있더군요.

이 블랙라벨 1조각만도 판매를 하는데, 가격이 3,200원이라고 하네요.


총평

빵 크기나 양은 맥도널드 빅맥버거보다 약간 작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타 햄버거 브랜드와 달리 프라이드치킨이 특화된 곳이어서 고기 패티가 아닌 치킨이 햄버거 안에 있는 것이 색다릅니다. 

다만, 치킨을 기름에 튀긴 것이니 만큼 느끼한 부분이 있는데, 마요네즈까지 더해지니 맛은 있으나 느끼함도 더해지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콜라를 다 마셔버리는... 1잔 리필이요~ 했네요..  평소 콜라 1잔이면 끝인데...

블랙라벨 치킨 조각은 모양새가 예쁘지 않아서 크게 기대는 안 했는데, 먹다 보니.. 순살의 촉촉한 맛이 전해져 왔습니다. 

일반 메뉴에는 없기 때문에, 이런 조합은 이렇게 행사 이벤트 상품으로 먹어봐야 하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이만한 배부름(?)을 얻었다는 것도 큰 매력인 것 같아요.  근데 너무 자주 먹으면 살찔듯해요..ㅎㅎ

이상 KFC의 대표 치킨버거인 징거버거와 블랙라벨 치킨 1조각이 있는 SKT 멤버십 프로모션 세트 먹어본 후기를 마칩니다.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