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3. 맥도날드 슈비버거(Shrimp Beef Burger) 처음 먹어본 후기

맥도날드 슈비버거(Shrimp Beef Burger) 처음 먹어본 후기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며칠 전에 저녁 먹기에는 약간 애매한 시간인 6시쯤....

너무 허기져서... 주변을 두리번거리다 찾은 곳이.. 맥도널드였습니다.

패스트푸드점이기도 하니.. 빠르게 나온 음식을 빠르게 먹을 수 있어 좋고....

더군다나.. 이제는 스마트폰 맥도널드 앱을 통해 쿠폰 할인도 받을 수 있게 되어서... 맥도널드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블로그에서 몇 번 포스팅으로 이야기했지만.. 맥도널드가 예전과 달리 맛이 있어졌습니다. ^^

스마트폰 앱의 쿠폰을 살펴보니 슈비 버거 세트가 20% 할인된 5,500원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떴습니다.

저는 맥도널드 하면 1955 버거나 빅맥 그리고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만 먹었는데요..

슈비 버거라고 하니 그 맛이 궁금하기도 해서 주문해 봤습니다.

슈비버거
슈비버거

포장지를 제거해보니 햄버거가 흐트러지지 않게 고정 종이(?)가 있었습니다.

이것을 제거하고서야 제대로 보이는 슈비 버거..

역시 빵이 좋아졌어요.. 깨도 선명하게 보이고.. 눅눅하지 않고 광택이 나는 빵이 햄버거를 더 풍성하게 보여줍니다.

12

안에는 야채와 토마토.. 그리고 소스가 여느 햄버거처럼 있는데.. 

특이한 점이 새우 패티와 함께 비프 패티가 있다는 것입니다.  

슈비 버거는 중량이 약 269g이고 열량은 563Kcal 인 햄버거인데, 영양정보를 살펴보니 당이 15g, 단백질 21g, 포화지방 5g, 나트륨 957mg이었습니다.  빅맥보다 당과 나트륨이 약간 높은 편입니다.  (빅맥 : 당 7g, 나트륨 892mg)

3

몇 입 베어 먹어 보니.. 비프 패티의 맛과 함께 통새우살이 있는 새우 패티가 탱글탱글한 맛을 전해주었습니다.

토마토와 야채.. 그리고 소스가 잘 어우러져서 더 푸짐하고 맛있는 햄버거가 완성된 것 같습니다.

그간 먹어본 것만 먹는다고.. 1955, 빅맥, 상하이 버거만 고집한 것이 후회될 지경이었어요.

통새우의 신선한 느낌과 함께 비프의 담백함이 야채들과 소스와 함께 입안에 가득 들어오는 그 맛~!!

이걸 글로 설명하기가 어렵지만.. 간단히 말하면.. "입안 가득 찬 풍미가... 정말 맛있습니다~"

슈슈 버거라는 것도 있던데, 저는 비프가 있는 슈비 버거가 제 취향엔 더 맞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또 한동안은 맥도널드를 찾으면 이 슈비 버거만 먹을 것 같습니다. ㅎㅎ

묘한 마성을 갖은 슈비 버거... 여러분들도 맥도널드에 간다면.. 꼭 한 번은 드셔 보시길요~^^


※ 직접 구매하여 먹어보고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