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3. BHC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 먹어보니...글쎄???

BHC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 먹어보니...글쎄???


오늘 포스팅은 내돈내산내먹한 bhc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에 대해서입니다.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요즈음 치킨가게들이 여느 해보다 분주하고 배달이 밀려서 보통 주문하면 1시간은 기다려야 하는 시대가 되어버렸는데요.

이번에도 bhc 치킨에 주문을 해보았어요. 지난 포스팅에서 bhc 쁘링클 치킨에 대해 이야기했었습니다.

2020.10.06 - 치킨에 무슨 짓을 한 거야~ bhc 쁘링클 콤보 치킨

 

치킨에 무슨 짓을 한거야~ bhc 쁘링클 콤보 치킨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오래간만에 치킨 하나 시켜먹고 리뷰해보려 해요. 저의 이웃 블로거이신 라소리님이 배달앱 주문을 너무 잘하시길래... 저도 한번 해봤거든요. 사실 저는

jknara.tistory.com

이번에는 TV광고로도 핫한 포테킹 치킨을 먹어보기로 하였어요.

전지현이 정말 맛있게 치킨을 먹으며 바삭하다는 점을 어필하는 이 광고를 보면서..

정말 궁금했어요.. '치킨이 그렇게 바삭해?? 얼마나 바삭하길래 소리까지 사각사각할까??' 

그래서... 배고픔과 함께 궁금함이 더해져 BHC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을 주문하였습니다.

저는 쁘링클 핫도그 세트로 해서 주문했고, 요기요 앱을 통해 할인 적용하고 해서 2만 원에 주문했습니다. ^^


포테킹 후라이드 + 쁘링클 핫도그
포테킹 후라이드 + 쁘링클 핫도그

그동안 저는 교촌치킨 허니 콤보를 즐겨 먹었었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bhc 치킨을 주문했는데.. 박스가 두배 큰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박스에는 포테킹 후라이드 이미지가 있어서.. 전용 박스라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포테킹은 POTATO × CHICKEN을 더해서 세상에 없던 후라이드 맛을 만든 것이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포테킹 치킨
포테킹 치킨

치킨 겉에 감자스틱이 다닥다닥 붙어서 부피가 더 커져 있습니다.

눈으로 봐도.. 정말 배가 부를 정도로 많아 보였어요..

포테킹 치킨
포테킹 치킨

이렇게 치킨 겉면이 감자스틱으로 붙어 있는데, 후라이드 치킨이지만...

무엇이 다리고, 무엇이 날개인지를 못 찾겠더라고요.. 그만큼 겉에 많이 붙어 있어요.

치킨의 느끼한 기름 맛을 이 감자가 흡수한 건지..  한입 베어 먹어보니 정말 바삭한 겉면이 느껴졌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느낌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만...

겉 튀김들이 한입 베어 먹을 때마다 부스러기로 쏟아져 내려서...

깨끗하게 먹는 저의 성격에는 식탁 바닥에 와르르 쏟아지는 것이 그렇게 좋지만은 않았습니다.

그리고 치킨 한 마리에 감자스틱이 치킨 겉면에 붙어 있어 같이 먹게 되니 금세 배가 부르더군요.

그래서 이 후라이드 한 마리를 한 번에 다 먹지도 못하고... 시간대를 두고 몇 번을 나눠 먹게 되었어요..ㅡㅡ; 

아시죠.. 시간 지나면 지날수록 기름에 튀긴 치킨이기에 눅눅해진다는 점을...

그래서.. 처음 먹었을 때의 바삭한 맛을 제외하고는 저에겐 크게 매료되는 점은 없었습니다.

그래도 맛은 묘하게 자꾸 생각나네요. ^^

한편.. 세트로 주문한 쁘링클 핫도그...

쁘링클 핫도그
쁘링클 핫도그

핫도그가 박스 안에 들어 있는데.. 빈 공간이 보이니.. '이거 하나 빼먹은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주문할 때 본 이미지를 보니 3개가 맞았어요.  박스 크기를 조금 줄이면 어떨까 싶습니다.

역시 쁘링클이다 싶을 정도로 겉 맛은 짭조름하면서도 알 수 없는 단맛이 느껴져서 식감이 좋았어요..

쁘링클 핫도그
쁘링클 핫도그

핫도그 겉은 바삭한데, 안에 있는 소시지가 촉촉하고 탱클 한 식감을 주어서...

저는 오히려 이번에 주문한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보다... 이 쁘링클 핫도그가 더 맛있었고 좋았습니다.^^;


이렇게 BHC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과 쁘링클 핫도그를 먹어 봤는데요.

"치킨 맛이 거기서 거기잖아.. 다 똑같지.." 하시는 분들에겐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제가 이번에 포테킹 후라이드를 먹어보고.. 주위에 이걸 권하게 된다면...

  • 성인 3~4인 분이라고 생각하자.
  • 정말 아주 바삭하게 먹고 싶다면, 배달보다 직접 가서 먹어라.
  • 바닥에 흘리는 게 너무 많다는 걸 인지하고 먹어야 한다.
  • 포크보다 맨손으로 먹어야 더 바삭한 식감을 느끼며 먹을 수 있다.
  • 쁘링클 핫도그 강추~! (치즈볼도 맛있음)

근래 다이어트로 체중이 3Kg을 줄였는데... 다시 원상복구 하게 된 것은 안습이지만...ㅠㅠ

BHC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이유가 이런 색다른 맛을 연구하고 개발해서 시판하는 노력이 있어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주말엔 가족끼리~ 후라이드 한번 드셔 보시길 바라며~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