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3. 너무나 맛있는 강릉초당순두부우유

너무나 맛있는 강릉초당순두부우유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오늘은 출시되자마자 핫하게 된 우유 하나 먹고 포스팅 글 하나 올려보려 합니다.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지난 목요일인 3월 11일... 핫한 음료가 될 거라며 지인이 막 출시한 우유 하나를 건네주었어요.

아니.. 우리가 알던 그 우유?? 다 똑같은 거 아니야?? 하실 텐데..

아니요~

요건 좀 다릅니다. 

순두부로 유명한 강릉 초당순두부가 들어간 우유...

바로~

"강릉 초당순두부 우유"가 그 우유입니다. 이름 한번 깁니다.. 하지만 입에 익숙해서 ^^;

강릉초당순두부우유
강릉초당순두부우유

우유라고 하지만 커피 라테 용기에 흰색 바탕으로 두부와 우유가 느껴지는 단순하면서도 프레쉬한 느낌이 첫인상으로 다가왔습니다.

3월 11일에 출시가 된 건가 봅니다. 저도 전해받을 때 그렇게 들었습니다. 막 출시된 거 제일 먼저 먹어보라고 주는 거라고...ㅎㅎ;

겉 용기를 보면 가공유와 원유가 50%이고 용량은 300mL이며 220Kcal의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당 순두부는 70%가 들어있다고 해요.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HACCP 안전관리 인증까지 받았으니...  신뢰가 팍팍~!! 느껴집니다.

초당순두부의 그 부드러움.. 그리고 신선한 원유가 만나면 무슨 맛이 될까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315mg, 탄수화물 25g, 당류 24g, 지방 10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 지망 6g, 콜레스테롤 40mg, 단백질 7g으로 일반 우유나 두유보다 영양가가 더 있어 보입니다.

나트륨과 당류 성분이 있어서 일까요...

맛은 우유에 간이 되어 있는 느낌?? 단짠?? 그리고 걸쭉하면서도 한 모금 마시면 계속 당기는 맛이라고 표현해야 할 것 같습니다.

내용물을 사진으로 찍어 보여드려야 하는데.. 한 모금 맛본다고 했다가 너무 맛있어서 금세 다 마셔버렸지 뭐예요..ㅎㅎ

원재료는 이렇게 크게 원유와 초당순두부 페이스트가 들어가고 기타 재료들이 추가로 더 들어가네요.

제조는 (주)동원 F&B 에서 진행을 하고 판매하는 곳은 GS리테일을 통한 GS편의점 등에서 판매가 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용기에는 전자레인지 혹은 온장고에 넣지 말라고 적혀 있습니다. 냉장 보관하여 드시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알류, 메밀, 땅콩, 밀, 복숭아, 토마토, 호두, 돼지고기, 쇠고기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다고 하니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피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복숭아, 견과류에 민감한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

강릉 초당순두부로 아이스크림도 나오더니 이젠 이렇게 우유로도 나와 사람들 입맛을 돋우게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300ml에 2500원으로 일반 우유보다 가격이 높은 편입니다. 

출시된 한 달간 GS25 편의점에서 2+1으로 판매한다고 하네요.

커피 한잔 아껴서 이거 한번 드셔 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


※ 해당 제품은 지인이 먹어보라고 건네주어 직접 살펴보고 먹어본 후기이며, 제조사 및 판매사와는 어떠한 관계도 없음을 밝힙니다.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