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생활용품
  3. 거품커피 만들기 좋은 우유거품기 추천

거품커피 만들기 좋은 우유거품기 추천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요즈음 홈카페로 집에서 커피를 만들어 드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떠하신가요?

제 포스팅에서 보여드렸던 돌체구스토를 이용한 커피나, 인스턴트 스틱커피를 이용해서도 얼마든지 홈카페의 커피를 드실 수 있습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것은, 집에서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거품 커피를 만드는 것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만드는 모습은 아래 영상으로 끝까지 먼저 보세요.

거품커피 만들기 

https://youtu.be/5ahXC0m8Zx4

준비물

  • 우유
  • 인스턴트커피 
  • 뜨거운 물
  • 머그컵
  • 거품 젓는 막대

거품 커피 만드는 법 (나만의 방법)

  1. 머그컵에 우유를 약간 붓는다.
  2. 거품 젓는 막대로 거품을 충분히 만든다. 
  3. 인스턴트커피 한 스푼을 넣는다.
  4. 거품 젓는 막대로 저어가며 뜨거운 물을 붓는다.
  5. 거품이 컵 위까지 올라올 때까지 저으면 끝.

우유를 많이 넣어 드시는 분들이라면, 먼저 뜨거운 물에 커피를 녹여 놓은 상태에서 우유를 붓고 막대로 오랫동안 저으면 역시 거품 커피가 완성이 됩니다.

방법은 이렇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드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런데, 이 우유 거품을 만드는 일이 여간 귀찮고 힘든 게 아니에요.

영상은 몇 배속으로 해서 금방 만든 것 같지만, 거품 만드는데 시간이 참 많이 걸렸거든요.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도록 저어주는 간편한 기계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왔었는데, 실제 그런 제품이 존재하더라고요.

저는 해외직구로 알아봤는데요. 아래 그 제품을 소개해 볼게요. 

 


가성비 좋은 우유 거품기

구성품은 본체와 더블 스프링 헤드,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스프링 해드는 원형으로 더블로 되어 있으며, 재질은 스테인리스입니다.

크기는  세로 23.8cm, 넓이는  3cm 입니다.

본체에 해드를 결합하여 사용하면 되는데요. 전원 버튼은 뒷면에 있습니다.

배터리는 AAA 건전지 3개가 들어가는데, 그만큼 힘도 셉니다. 19,000 RPM을 자랑하거든요.

USB 충전식이나 건전지 하나짜리는 힘이 약해서 답답한 면이 있는데, 이 제품은 배터리 3개로 그 스트레스를 날려 버립니다.

우유 거품을 내는데 15~20초면 되니, 다양한 커피 우유 아트도 만들 수가 있습니다.

저처럼 힘들여서 휘젓다가.. 커피 만드는 것에 흥미 잃는 것보다 이 제품 하나 마련해서 커피에 흥미도 가져 보고 다양한 활용을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집에서 아이와 쿠키나 빵을 같이 만들 때 계란 거품을 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때 사용해도 좋을 제품 같아요. ^^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서 약 1만 원도 안 되는 비용으로 이런 멋지고 편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약 500여 개의 사용자 리뷰와 한 달간 2000여 개가 판매되고 있는 것을 보면, 이 제품의 품질은 상당히 좋다 할 수 있습니다.

구입할 수 있는 주소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7.66US $ 21% OFF|Powerful Electric Milk Frother With 2pcs Stainless Steel Spring Whisk Foam Maker|Milk Frothers| - AliExpr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Review (리뷰와 생활팁)/IT 전자] - 박스개봉기 - 테팔 초고속 블렌더 믹서기 (BL-811DKR)

 

박스개봉기 - 테팔 초고속 블렌더 믹서기 (BL-811DKR)

오늘은 믹서기를 하나 장만했기에, 박스 개봉기를 포스팅해 봅니다. 어머니께서 사용하시던 믹서기가 힘이 너~무 약해서, 그간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상품권으로 믹서기를 구입

jknara.tistory.com

[Review (리뷰와 생활팁)/IT 전자] - 박스개봉기- 카카오프렌즈 샌드위치 메이커 (라이언)

 

박스개봉기- 카카오프렌즈 샌드위치 메이커 (라이언)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덕후가 아니라고 말하고 다녀도, 이젠 덕후 소리 좀 듣게 생겼어요. 얼마전 와이프가 "카카오프렌즈 샌드위치 메이커" 를 선물 받아 왔는데, 역시나 라이언 이네요. 제 아내

jknara.tistory.com

[Review (리뷰와 생활팁)/먹거리] - SNS에 핫한 에어프라이어로 홈런볼 맛있게 만들어 먹기 리뷰

 

SNS에 핫한 에어프라이어로 홈런볼 맛있게 만들어 먹기 리뷰

오늘은 콘텐츠 리뷰로 고민하면서 홈런볼을 먹고 있다가.... 우연찮게 본 글로 인해 리뷰를 적어 봅니다. SNS 등에서 홈런볼 과자를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구워서 먹으면 더 맛있다 라고.. 정말 평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