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생활용품
  3. 이마트에 별이 내려요. 이마트+스타벅스 우산 리뷰

이마트에 별이 내려요. 이마트+스타벅스 우산 리뷰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저는 집 근처 전통시장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기도 하지만, 공산품을 사거나 전통시장에 없는 것을 살 땐 이마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엔 저희 지역 내 이마트가 리뉴얼도 대대적으로 하였고, 공격적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기도 한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스타벅스와 연계하여 진행한 행사입니다.

  • 이마트 스타벅스 우산 증정 행사기간: 4월 8일 ~ 6월 30일 (12주간)
  • ​우산 교환권 수령 정보 등록기간 : 6월 30일까지
  • ​우산 수령일 : 5월 20일 ~ 7월 14일 (55일간)
  • ​우산 선착순 마감 이후 : 완료 고객에게는 e머니 1만 점을 우산 대신 지급한다. (7월 14일 일괄지급)

1회에 7만 원 이상 결제 후 이마트앱으로 포인트 적립 시 별 스탬프가 1개씩 발급되는데, 총 5개를 모아야 했습니다.

현대카드의 경우 2개씩 준다고 하는데, 저는 현대카드가 없어서.. 스탬프 모으는데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미션을 완료하면 교환권 이 생성되고, 수령할 지점과 색상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마트 고객만족센터 옆 공간에 색상별 스타벅스 우산을 비치하고 있어서, 실물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행사는 총 10만 개를 준비하였다고 하지만, 색상별 준비된 양은 달랐습니다.

[**그린**]이 5만 개, [**블랙**]이 3만 개, [**그레이**]가 2만 개.

아무래도 스타벅스 색상이 그린이어서, 이벤트 상품이지만 그린색을 많이 준비한 것 같습니다.

제가 이 행사 영업 마케팅을 했다면, 그린 색상을 1만 개 이하로 줄였을 것 같아요.

그린 색상 우산을 얻기 위해 사람들은 더 빨리 스탬프를 찍으려고 현대카드도 발급받으려 했을 것이고... 1회 7만 원 충족을 위해 잦은 장보기도 하였을 테고... 그러면 매출도 오를 테고... ^^ 

저 역시 그린 색상으로 받아 왔습니다. 다행히 재고가 있었습니다. ^^


사은품으로 받은 우산이지만, 마감이나 재질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거기다 색상도 딱! 스타벅스 그린이지 뭐예요.. @.@

우산 집에 이마트+스타벅스 글씨가 적혀 있고, 우산 살 동여매는 끈에도 역시 이마트+스타벅스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 외에는 우산 손잡이에는 스타벅스 로고만이.. 우산 스탭에도 스타벅스 로고 문양이....

우산을 펼쳤을 때 스타벅스 로고가 하나만 있어, 더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이 장우산의 길이는 60Cm입니다.

재질은 살대는 섬유 강화 플라스틱이고, 프레임은 스틸로 되어 있습니다. 손잡이는 우드로 고급스럽습니다.

제조 원산지는 중국이지만, 판매자명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이마트로 되어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신세계 이마트에서 스타벅스를 운용하고 있으니, 이러한 콜라보 이벤트가 가능한 것 같아요.

10만 개의 사은품이기에 희소성은 크게 없지만, 특별 사은품을 받은 기분은 남아 있긴 합니다.

그리고 비 오는 날 한번 써보고 싶은 생각도 간절하고요..^^

이 행사가 6월 30일까지이니, 이마트앱을 확인하셔서 행사 참여로 특탬 해보시기 바랍니다. ^^


[Review (리뷰와 생활팁)/먹거리] - 스타벅스 스틱 커피 VIA 3종 리뷰 (맛은 글쎄..??)

 

스타벅스 스틱 커피 VIA 3종 리뷰 (맛은 글쎄..??)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스타벅스 기프트콘들이 있었는데 갱신도 안되고 만료가 된다고 해서, 서둘러 스타벅스를 찾았었는데요.. 매장 직원에게 문의하니 다른 상품으로 가져가도

jknara.tistory.com

[Review (리뷰와 생활팁)/먹거리] -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캡슐 - 베란다 블렌드 아메리카노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캡슐 - 베란다 블렌드 아메리카노

제 블로그에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리뷰를 몇 번 했었는데요. 이번에도 다른 캡슐을 하나 구입해서 마셔보고 리뷰 올려 봅니다. 스타벅스가 네스카페 돌체쿠스토로 와서 대중화가 본격적으로

jknara.tistory.com

[Review (리뷰와 생활팁)/먹거리] - 돌체구스토만 있다면 어디서든지 마신다~ 별다방(스타벅스) 커피

 

돌체구스토만 있다면 어디서든지 마신다~ 별다방(스타벅스) 커피

Coffee는 이제 대중적인 문화에 들어섰다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직장에서 점심식사 후에 가볍게 즐기는 여유로 커피를 테이크 아웃하여 들고 다니며 마시기도 하죠. 그 문화 속에서도 별다방이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