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Photograhy (사진)/꽃, 나무
  3. 설렘과 희망을 전하는 튤립

설렘과 희망을 전하는 튤립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설렘과 희망을 전하는 튤립

작가노트

이 사진은 2021년 서울숲에서 촬영한 튤립 사진이다. 이미 이 블로그를 통해서 공개하였던 사진이기도 하다.

이번에 거주지역 "꽃을 보듯 너를 본다"라는 주제로 주민참여 사진전을 연다고 하여 고심 끝에 이 사진을 제출했었다.

총 30점만 선정되어 전시를 한다고 하였는데, 운이 좋아서 전시장에 위 사진이 걸리게 되었다.

전사징 입구 가장 앞 1번으로.....

작은 액자에 담긴 내가 찍은 꽃 사진이 조명을 받아 있으니 새삼 다르게 보이기도 한다.

작품명을 기입하는 란에 [**설렘과 희망을 전하는 튤립**]이라고 적었는데.. 실제 튤립은 사라들에게 그러한 인식을 갖고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적었다.

사랑이라는 꽃말을 간진한 튤립이 사람들에게 설렘과 희망을 주는듯한 모습이기에 사진기로 담아봤다는 나의 설명이 그 뜻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이날 촬영한 튤립 사진 중 유독 빛도 달랐던 상황이기도 했고, 포토샵 라이트룸으로 후보정을 하면서 약간 대비 부분을 건들어 보며 원하던 색감으로 만져 보았는데, 다른 사람 시선에도 작품명 같은 느낌이 들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전시는 서울 도봉구 방학동 소재 [블럭*마을극장 흰 고무신*] 2층에서 하고 있고, 전시일은 2021년 5월 22일부터 6월 5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관람은 코로나 19로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관람이 가능하다.  https://forms.gle/tevzymJEmyQKiwp29

 

꽃 사진 전시회 「꽃을 보듯 너를 본다」 관람 예약

○개회식: 2021. 5. 22(토) 11:00 ~12:00 ○전시기간: 2021. 5. 22(토) ~ 6. 5(토) (* 매주 일, 월 휴관) ○장소: 마을극장 흰 고무신(서울특별시 도봉구 시루봉로 15마길 13) ○문의: 마을극장 흰 고무신 02-955-0110

docs.google.com


https://jknara.tistory.com/389

 

서울 당일치기 여행 - 서울숲 튤립 군락지 (튤립위치 팁 포함)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4월 초... 여느 해보다 빠른 벚꽃 개화와 일찍 짐에 아쉬움이 큰 지금... 핫한 서울의 꽃 성지가 있어서 다녀와 보고 바로 포스팅 올려 봅니다. 그곳은 바로~~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