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Travel (여행과 맛집)/경기도┃인천
  3. 경기도 연천 허브빌리지 라벤더축제

경기도 연천 허브빌리지 라벤더축제

이번에 소개할 곳은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허브빌리지 라는 곳이에요. 

연천하면 북쪽에 위치해서 북한과 가깝다는 느낌이 드나요??

임진강이 보이는 곳에 바로 허브빌리지가 있답니다.

이곳을 알게 된건 우연찮게 인스타그램에서 라벤더꽃과 함께찍은 사람들의 사진을 보고,

이런곳이 서울근교에도 있나 찾아보다가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본 기사에서는,

이곳이 전두환 장남 소유 였는데 최근 마리오아울렛에서 인수하였다고 하네요. 

먼저 이곳을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약 1만7천여평 부지에 조성되어으며, 약4천평이 허브꽃밭이라고 해요. 

공기좋은곳에 대규모 허브꽃밭이라니...생각만해도 기대가 되지 않나요?

 


우선, 교통편을 한번 알아볼까요?

저는 승용차를 이용해서 갔어요. 서울 강북에서 약 1시간 30분 가량 소요된것 같아요.

대중교통도 안내가 잘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음은 허브빌리지 약도와 입장료 안내 에요. 저는 약도 없이 다녔더니.. 못보고 온게 있었네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herbvillage.co.kr)를 참조 하세요.

 


자 그러면..이제 사진을 통해 허브빌리지 다녀온 것을 남겨 봅니다. 

아내와 데이트 하려고 서울 강북에서 연천 허브빌리지로 출발을 했어요.

가는 도중에 점심때가 되어 식사를 해야하는데, 마땅한 식당도 못찾아서 그냥 허브빌리지로 갔답니다. 

배고픔에 도착하자마자 허브빌리지 내에 식당을 찾았어요.

허브빌리지에서 분위기좋은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기다리며..
허브빌리지에서 분위기좋은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기다리며..

저희가 찾은 레스토랑은 파머스테이블(양식)이에요. 약도도 없이 입장해버려서 어디에 뭐가 있는지도 몰라서, 눈에 먼저 띄는 입간판보고 허브온실쪽 식당으로 갔죠.  허브온실과 이어져 있어서 분위기도 좋고, 넓은 공간에 서비스도 좋아요.

보통 피자를 많이 드시더군요. 저희는 피자 하나 파스타 하나 샐러드 하나 먹었는데..

사진은 남기지 못했네요..ㅎㅎ


식사를 마치고 온실을 걸었어요. 로즈마리를 좋아하는 아내가 제일 좋아하던 곳이었죠.

이곳에서 웨딩촬영을 많이 한다 해요.
이곳에서 웨딩촬영을 많이 한다 해요.

 

숨겨진 정원 분위기
숨겨진 정원 분위기

 


 

온실구경을 하고 밖으로 나와서 카페뒷편 아기자기한 정원이 있어요. 커피마시며 쉬기 좋아요.

 


허브빌리지에서는 라벤더축제를 열어요. 

그래서 라벤더축제꽃밭으로 가봤죠. 온통 보라물결~

멀리서 아내가 저를 찍고 있네요 ^^;
멀리서 아내가 저를 찍고 있네요 ^^;
많은 분들이 이 구도로 사진을 찍으시더란..^^;
많은 분들이 이 구도로 사진을 찍으시더란..^^;


 

라벤더 꽃밭을 나와서 산책로를 걸으니 이런 멋진 곳도 나오더군요. 

 


한참 돌아다니다가 태양 위치가 바껴 라벤더 색이 더 예뻐보이길래 아내와 다시 라벤더꽃밭으로 갔어요.

인생샷 찍어주겠다고..ㅎㅎ

아내에게 준 인생샷인데.. 마음에 안든데요..ㅠ
아내에게 준 인생샷인데.. 마음에 안든데요..ㅠ

 

사진엽서에서 볼법한 사진이 나왔나요??
사진엽서에서 볼법한 사진이 나왔나요??

 


라반데꽃밭 아래로는 산책로가 하나 있는데, 수국이 피어나고 있고, 예쁜 호수정원도 있어요.


해가 너무 강해서 잠시 호수정원 근처에서 해를 피해 쉬고 있다가,

해가 기울어질때 쯔음 산책로를 따라 허브꽃밭으로 가고 있어요. 

힐링이 되는것 같다는 아내의 표정이 밝아지고 있어요.^^
힐링이 되는것 같다는 아내의 표정이 밝아지고 있어요.^^

 


해가 기울어질때쯔음..꽃이 빛먹음을 해서인지 더 예뻐지고, 연인들도 사진찍기 바쁜 타임이 되네요.

 

어때요?? 한번 가볼만 한 곳 아닌가요?? 여러분도 지금 당장 계획을 세워 가보세요.

참!. 현재 라벤더 축제가 진행중이고, 사진콘테스트도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가보세요~


2019/09/16 - [Travel(여행과 맛집)] - 경기도 연천 여행 - 허브빌리지(안젤로니아축제)

 

경기도 연천 여행 - 허브빌리지(안젤로니아축제)

일전에 제 블로그에서 포스팅한 「경기도 연천 허브빌리지 라벤더축제」 가 제 블로그 검색 인기글 순위에 꾸준히 올라오고 있어서, 이번에는 가을의 허브빌리지를 미리 소개해 볼까 합니다.

jknara.tistory.com

2020/02/04 - [Travel(여행과 맛집)] - 한겨울의 강원도 당일치기 여행 - 철원 (한탕강 얼음트래킹+노동당사+백마고지+역고드름)

 

한겨울의 강원도 당일치기 여행 - 철원 (한탕강 얼음트래킹+노동당사+백마고지+역고드름)

이번 여행기는 한해 묵힌 2019년 1월에 다녀온 여행기 입니다. 2020년 1월에 다시한번 가볼 생각을 갖고 있었지만, 그러하지 못하고 지난 여행사진을 정리하며 이 포스팅을 적어 볼까 합니다. 저는

jknara.tistory.com

2020/09/11 - [Travel(여행과 맛집)] - 경기도 가볼만한 곳 - 연천 호로고루 해바라기와 망향 비빔국수 본점

 

경기도 가볼만한 곳 - 연천 호로고루 해바라기와 망향 비빔국수 본점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9월이 되면서 밤 낮 기온도 점점 차이가 나기 시작하고, 어느덧 가을이 오는 건가 싶은 요즈음입니다. 이맘때면 꼭 가봐야지 하던 곳이 있었는데, 작년에��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온라인 쇼핑: Coupang해외 직구: AliExpress해외 직구: Amazon해외 데이터: Airalo(에어알로)여행 숙박예약: 아고다(Agoda)사진 편집: Luminar Neo사진 스톡: 셔터스톡사진 스톡: 크라우드픽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