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생활용품
  3. 스마트폰 지킴이 억스 아이링 슬라이드 언박싱 사용 솔직 후기

스마트폰 지킴이 억스 아이링 슬라이드 언박싱 사용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최근에 출시한 삼성 갤럭시 S24울트라를 구입 실사용을 하고 하고 있는데요.

그립감이 개선되었다고는 하지만, 제 손에서 놓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를 해결하기 위한 보조용품을 구입하게 되었는데, 사용을 해보니 너무 괜찮아서 공유 차원에서 소개해보려 합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업체로부터의 요청 및 지원받은 사실도 없고 연락해 보거나 받아본 사실도 없습니다. 

순수 내 돈 내산으로 언박싱 솔직 리뷰입니다.

 

억스 아이링을 어떻게 알게 되었나...

억스 아이링을 알게 된 것은 꽤 오래되긴 하였습니다. 지인분이 아이폰을 생폰으로 사용하면서 뒷면에 아이링을 부착하고 손가락을 걸어 그립감을 높여 사용하는 모습을 자주 봐 왔었습니다. 심지어 고리를 이용해 스마트폰을 스탠딩 시켜 유튜브 등을 시청하는 것에 좋은 제품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링 고정상태가 오래 사용해도 변함이 없는 것에 처음에는 애플 제품인가 싶었었습니다.

시중에 비슷한 링 형태의 그립이 많은데, 대다수 링이 얼마 사용하지 않고 헐거워지거나 스마트폰에 부착되어 있던 것이 떨어지는 일도 생기는 것도 본 적이 있습니다.

저는 그동안에 밴드타입을 이용해 왔었는데요. 오래 사용하다 보면 밴드가 늘어나고 가방에서 다른 물건들에 걸려 상처를 내는 등 부작용이 있어서, 고품질의 억스 아이링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립톡을 선물 받았는데, 그립톡 사용 시에는 삼성페이 및 NFC 사용 시 불편하고 무선충전이 어렵게 보였습니다.

그 대안으로 그립감을 높이는 제품을 찾으면서 억스 아이링에서 슬라이드 형태로 나온 것이 있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억스 아이링 언박싱

저는 2개를 구입해서 하나는 필요한 분께 선물로 드렸습니다.

제가 선택한 것은 글레이 시어 실버 색상입니다.


아이링 슬라이드는 총 5가지의 색상이 있습니다. 투명, 메트블랙, 펄화이트, 로즈골드, 글레시어 실버, 그린무광 이 있습니다.


포장재 뒷면을 보니 아이링 슬라이드는 2023년에 출시한 것 같습니다. 

포장재는 비닐로 되어 있고 하단의 접착시트를 뜯어 개봉하면 됩니다.

포장재를 개봉하면 제품과 함께 주의사항이 적힌 종이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아이링이 누적판매 10,000,000개 달성했다는 내용과 함께, 무선충전 시 주의사항 및 접착과 제거 시 주의 사항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품질표시를 보니 재질은 폴리카보네이트와 아연합금으로 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제조국이 대한민국이라는 데에서 품질이 좋은 이유를 알겠더군요. 

제품을 간단히 살펴보면, 링이 슬라이드 식으로 움직일 수 있게 되어 있는데, 뒷면에 보면 홈이 파여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홈마다 링이 걸리면서 고정이 되는 방식인데 제법 촘촘하게 되어 있어서 원하는 위치에 두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해 보입니다.

갤럭시 S24울트라 투명케이스에 부착을 해봤는데요.

부착 위치는 원하시는 편한 곳에 부착하면 되는데, 저는 이렇게 가운데에 부착을 하였습니다.

표준이 될만한 위치가 아닐까 싶네요. 

이렇게 슬라이드 방식으로 링을 하단으로 내릴 수 있습니다. 

링 조작은 뻑뻑한 편입니다. 링을 구부리고 펴고도 뻑뻑하지만, 링을 위아래로 내리는 것도 뻑뻑한 편입니다.

그래서 고정이 잘 됩니다.

실사용 솔직 후기

제가 그립톡 대신 억스 아이링 슬라이드를 선택한 것은 무선충전 때문이었는데요. 

링이 있는 상태로 그냥 무선충전을 하게 되면 링이 뜨겁게 달궈지는 현상이 있어 슬라이드로 링을 하단으로 내려 사용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단으로 링을 슬라이딩한 후 무선충전기에 스마트폰을 올려두니 충전이 잘 됩니다.

또한 버스를 타거나 NFC로 출입문을 열어야 하는 경우에도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한 달가량 사용하면서 링이 헐거워서 제멋대로 돌거나 하지 않고 여전히 뻑뻑합니다. 

사용하면서 가장 좋은 점을 알게 되었는데요.

링이 고정이 잘되니 스마트폰을 바닥에 놓을 때 바닥면이 전부 닿지 않아서 랜들을 보호할 수 있어서 더 좋더군요.

가방 등에 넣고 다닐 땐 링을 접으면 얇아지고, 링에 손가락을 넣어 그립감을 향상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사용하면 할수록 그립톡보다 장점이 많습니다.

글을 마치며...

억스코리아에서 아이링을 제작할 때 많은 고심과 아이디어를 갖고 만들었다는 것은 제품을 사용해 보면 볼수록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이링은 종류가 다양한데, 탈부착형도 있고, 제가 구입한 슬라이드형도 있습니다. 

탈부착형도 나쁘지는 않으나, 아무래도 빼고 껴고 를 하다 보면 결속에 문제가 있을 수 있고.. 현재는 이를 개선한 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만.... 저는 이 슬라이드형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고가의 스마트폰이 출시가 되고 사용하게 되면서 낙하에 대한 우려가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파손보험 등을 가입하기도 하는데요. 저처럼 그립감을 높여 안전을 확보하는 방안도 같이 병행하시는 것을 권해 봅니다.

혹자들은 파손보험으로 액정 교체하면 되는데 그럴 필요 있느냐 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을 뜯고 부품교체를 하게 되면 방진방수 기능이 처음과 달리 떨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파손되지 않게 그립감을 높여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구입 방법

억스코리아 공식홈페이지 및 각 온라인소셜마켓등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페이지 링크를 남겨 드리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세요.

아이링 슬라이드 스마트링 


※ 내 돈 내 산으로 직접 구매하여 설치 사용 후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는 제품 가격에는 영향이 없으며,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온라인 쇼핑: Coupang해외 직구: AliExpress해외 직구: Amazon해외 데이터: Airalo(에어알로)여행 숙박예약: 아고다(Agoda)사진 편집: Luminar Neo사진 스톡: 셔터스톡사진 스톡: 크라우드픽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