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생활용품
  3. 한정판 SSG 랜더스 쿨러백 아이스박스 언박싱

한정판 SSG 랜더스 쿨러백 아이스박스 언박싱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지난 7월에 이마트 이용을 하였는데, 물가가 높아서인지.. 평소보다 많은 소비를 지출해야만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마트에서 7월 여름휴가를 맞이한 스탬프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마트앱을 통해 모바일 영수증 설정하여야 하고, 쇼핑 전에 스탬프 카드 생성을 필수로 해야 했습니다.

3만 원 이상 결제 후 이마트 앱 모바일 바코드로 포인트 적립하여야 하며, 3만 원당 1개의 스탬프가 발급됩니다. 스탬프는 하루 제한이 없고 , 총 10개의 스탬프가 모이면 이벤트 페이지에 경품 교환권 받기 버튼이 활성화되어 원하는 경품과 함께 수령하고자 하는 점포를 선택하면 되었어요.

경품 안내

경품은 크게 2가지였습니다. 파라솔과 쿨러백, 그리고 추가로 선착순 비치타월을 줬습니다.

행사기간은 6월 30일 부터 7월 27일, 4주간이었는데요. 

경품 수령일은 1차와 2차에 나누어 받을 수 있었습니다.

경품 수령일

경품 수령일 1차는 6월 30일~7월 10일까지 스탬프 완성하신 분에 한하여 7월 18일 ~8월 31일까지였고, 2차 수령은 7월 11일 ~ 7월 27일까지 스탬프 완성한 분에 한하여 8월 8일 ~ 8월 31일까지 수령이 가능합니다.

저는 2차에 해당이 되어서 이번에 받을 수 있었는데요. 

제가 선택한 것은 [**한정판 랜더스 쿨러백**]입니다.

이번 이마트에서 경품으로 증정한 쿨러백은 작년 스타벅스 여름 사은행사로 인기가 매우 높았던 그 아이스 쿨러와 같은 제품입니다.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색상만 다를 뿐 동일한 제품을 이번에 이마트에서 경품으로 나눠 준 것이죠. ^^

그럼 한번 언박싱으로 살펴볼까요??

한정판 SSG 랜더스 쿨러백 언박싱

박스는 붉은색으로 인천 야구 구단 SSG LANDERS의 색상 그대로입니다.

박스 양옆과 위쪽에는 손을 넣어 박스를 들 수 있게 손잡이가 있어, 재활용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하지만 박스 재질이 얇은 편이어서 무거운 물건을 넣어 이동하기에는 어려울 듯합니다.

조금 당황스러웠던 것은 박스에 적혀 있는 이 내용이었는데요.

박스와 포장을 개봉 한 이후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하다는 문구 아래로는 제품의 보호필름과 손잡이 커버를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 제품 불량 여부를 확인하라고 하는... 다소 모순된 안내가 적혀 있습니다. 

어쩌라는 걸까요? 박스 열면 안 된다면서.. 내용 불량 여부를 확인하라니....

인천 야구 구단 SSG LANDERS 로고가 있어서, 이 야구 구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아이스 쿨러백이 될 것 같습니다.  

박스 테이핑은 박스 재질과 같은 무광 붉은색 테이프로 되어 있는데요. 단단히 접착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조심 스래 개봉하여 보니, 아이스 쿨러백이 비닐포장으로 한 번 더 포장되어 있고, 양 옆에 스티로폼으로 보호받고 있었습니다.

본품을 꺼내니 바닥면에 커팅 보드가 별도로 들어 있습니다. 무심코 박스 버리면 낭패~!!

본품을 꺼내보니 붉은 아이스 쿨러백과 함께 손잡이에는 다시 보호 재질로 감싸여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겉 비닐 포장재를 벗겨 봅니다. 

아이스 박스를 열기 위해서는 아래 SSG LANDERS가 적혀 있는 손잡이를 살짝 들어 올리니 위에 걸려 있던 걸쇠가 풀리게 하면 됩니다. 손쉽더군요.

아이스쿨러백 윗 뚜껑 안쪽에 LANDERS 로고가 강렬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경고 표시가 있었는데요. 이 쿨러 안에 어린이와 반려동물이 갇히는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경고였어요.

쿨러의 두께는 이 정도인데요. 엄지손가락 한마디 정도로 아주 두툼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얇지 않은 정도인 것 같아요.

너무 두꺼우면 내용물이 적게 들어가고, 너무 얇으면 보냉이 약하고....

 커팅 보드는 아이스쿨러백을 둘로 나눠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1/3 지점마다 홈이 있어서 용도에 맞게 꼽아 사용하면 됩니다. 아쉽게도 반반 나눠 사용은 안됩니다.

바닥면에도  NO LIMITS AMAZING LANDERS라는 문구가 있어 소홀하게 만들지 않은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바닥면에 닿는 부위 4군데가 500원짜리 동전만 한 크기로 있는데요. 폭신한 재질인가 싶었지만.. 역시나 아이스쿨러백과 같은 플라스틱 재질입니다. 

바디는 폭 385mm x 길이 232mm x 깊이 254 mm의 크기이고, 커팅 보드는 폭 207mm x 길이 162mm x 깊이 4.5mm의 크기입니다.

2~3인이 캠핑이나 피크닉으로 사용하기 딱 좋은 내부 크기인 11L로 캔음료 15개 정도 들어갑니다.

재질은 플라스틱이지만, 의자 겸용으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이네요.

한정판이라고는 하지만, 온라인몰 등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어서 희소성은 크게 없는 것 같습니다.

아이스박스는 빨간색이 정석 같고 예뻐서 저는 자주 사용할 것 같습니다. ㅎㅎ


※ 직접 이마트를 이용하여 수령한 이벤트 경품을 대상으로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이마트에 별이 내려요. 이마트+스타벅스 우산 리뷰

 

이마트에 별이 내려요. 이마트+스타벅스 우산 리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저는 집 근처 전통시장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기도 하지만, 공산품을 사거나 전통시장에 없는 것을 살 땐 이마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엔 저희 지역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온라인 쇼핑: Coupang해외 직구: AliExpress해외 직구: Amazon해외 데이터: Airalo(에어알로)여행 숙박예약: 아고다(Agoda)사진 편집: Luminar Neo사진 스톡: 셔터스톡사진 스톡: 크라우드픽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