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생활용품
  3. 우드웰 "스토리 서랍형 듀얼 모니터 받침대" 언박싱, 실사용 리뷰

우드웰 "스토리 서랍형 듀얼 모니터 받침대" 언박싱, 실사용 리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집에서 PC 사용이 늘어나면서, 그간 몰랐던 불편한 점이 하나 생기기 시작하였습니다.

모니터 높이가 낮아서인지 책상에 오래 앉아 있으면 목이 뻐근해 오고, 거북목이 되어가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모니터 높이를 높게 해야겠다 생각하여서, 모니터 받침대와 모니터 암을 두고 고민을 하였습니다.

얼마 전 지인이 요청해서 모니터 받침대를 추천해준 적이 있는데요.

기존엔 정말 엉망이던 책상이 모니터 받침대 하나로 깔끔하게 정리가 되면서 책상에 공간도 생겼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더 고민 없이 모니터 받침대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저는 모니터 2대를 사용하고 있어서, 모니터 받침대도 넓은걸 선택하여야 했습니다.

그리고 선택한 것이 "우드웰 스토리 서랍형 듀얼 모니터 받침대"입니다.

온라인 판매 페이지에서 이 이미지를 보고 나니 다른 듀얼 모니터 받침대는 눈에 안 들어 오더군요.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었어요.

바로 주문한 지 하루 만에 뚝딱~! 도착하여서 언박싱하고 설치하였는데요. 

같이 살펴보기로 해요.

박스 오픈 "우드웰 스토리 서랍형 듀얼 모니터 받침대 "

택배로 온 박스는.. 정말 컸습니다. 가로가 1.1m라고 하니, 그에 맞게 박스도 클 것이다 예상은 했지만.....^^

파손 주의 표시가 박스에 있지만.. 박스가 부딪치고 어딘가 모를 뜯김도 보였어요. @.@

박스를 열어보니... 엥?? 비닐로 한번 감싸 줘야 했던 거 아니냐 싶은.....ㅡㅡ;

양옆에 스티로폼으로 고정만 되어 있을 뿐이었어요. 포장이 조금 아쉽네요.

색상을 메이플로 주문했는데, 제 책상과 나무 무늬는 약간 다르지만 색상이 거의 일치합니다. 

일단 색상은 만족~ ^^

서랍 부분은 플라스틱인데요.

조금 싼 티가 나긴 하지만.. 반투명(?)으로 안에 내용물이 살짝 비춰서 저는 좋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별도의 레일도 없어서 무겁지 않습니다. 

마감 등은 아주 좋다고 할 수는 없지만, 에지 부분은 잘 맞게 떨어지게 조립되어 있었습니다. 가운데 부분은 튼튼하게 나사로 조여져 있습니다.

실사용 후기

기존의 제 책상 상태입니다.

나름대로 정리하고 사용한다지만, 수납되지 못하는 것들로 모니터 주변이 지저분하였었습니다.

모니터 받침대를 이용하니 키보드가 안쪽으로 들어가고, 책상 공간이 넓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모니터 주변의 지저분했던 것들도 서랍 속에 쏙~!!

정말 깔끔해졌습니다.

각각의 모니터 축이 모니터 받침대 가운데 기둥(?)에 걸쳐 있어서, 받침대가 휘는 현상은 없을 것 같습니다.

사실 나무 모니터 받침대의 단점이 모니터 무게 때문에 오랜 시간 사용하면 내려앉는 현상이 있는데, 이 제품은 구조상 그렇게 되지 않을 것 같아요. ^^

참.. 가운데 부분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거치대가 있습니다. 이거 정말 요긴하게 쓰입니다. 스마트폰 올려놓으면 모니터 3개 쓰는 느낌이에요..ㅎㅎ;

듀얼 모니터 받침대를 찾으신다면, 이 제품 강추합니다. ^^


듀얼 모니터 받침대

 

우드웰 스토리 서랍형 듀얼 모니터 받침대 MT-01

COUPANG

www.coupang.com


※ 내 돈 주고 직접 구매하여 살펴보고 작성한 솔직 리뷰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는 제품 가격에는 영향이 없으며,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