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Travel (여행과 맛집)/경기도┃인천
  3. 경기도 연천의 힐링 카페 - "세라비 한옥카페"

경기도 연천의 힐링 카페 - "세라비 한옥카페"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오늘도 경기도 연천 여행에 대한 소개 하나를 해드리려 합니다.

연천에는 호로고루, 댑싸리 공원, 당포성, 숭의전, 재인폭포 등 볼거리가 많은데요. 이번에 소개해 볼 곳은 한옥카페 하나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저는 이번 경기도 연천 여행 마지막에 다녀왔는데요. 

임진강 댑싸리 공원을 방문하셨다면, 접근하기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위치와 찾아가는 방법

주소 : 경기도 연천군 군남면 옥계리 1259-4
전화번호 : 0507-1348-0646
영업시간 : 평일 10:00 - 18:00, 주말, 공휴일 10:00-19"00

내비게이션에 [**세라비 한옥카페**], [**미라클 타운**]으로 검색하여 찾아오시면 편합니다.

주차장은 넓은 편입니다.

대중교통으로 오신다면 서울 도봉산역환승센터에서 버스 G2001을 타고 신망리역 정류장에서 일반버스 100으로 환승하여 소리계 정류장에서 하차하여 도보로 오시면 됩니다.

연천 세라비 한옥카페 둘러보기

주차장에서 바로 한옥카페가 보이는데요. 그 앞에는 이렇게 항아리들이 가득합니다.

항아리가 이렇게 많은 곳을 저는 처음 봐서..... 너무 신기하였어요.. ^^;

항아리 개수가 총 1800여 개라고 하니 대단하죠??

카페 전면에는 빨간 우체통과 함께 하얀색 의자 2개가 놓여 있는데요.. 딱 봐도 포토존으로 보이지 않나요?

연천 세라비 한옥카페에 오셨다면.. 꼭!! 이곳에서 인증샷부터 찍어보세요. ^^

계단을 올라 한옥카페로 가는데... 위엄이 있어 보입니다.

출입문에는 이곳이 연천 한옥카페라는 입간판이 있고, 오른쪽에는 카페 이용안내문이 있습니다.

이곳은 세라비 한옥카페입니다.
반드시 1인 1 주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카페 안을 살짝 엿보니... 항아리들과 함께 넓은 공간이 보이네요.

안에 한옥으로 된 별채들도 있고.. 야외 테이블도 있고.. 상당히 넓었습니다.

저는 평일에 찾아온 것이지만.. 별채마다 사람들이 있었어요. 어디는 무료로 족욕할 수 있는 곳도 있다고 하더군요.

1인 1 주문을 반드시 하라고 하니... 한번 메뉴판을 살펴봤습니다.

가격이 만만치는 않더라고요.. 저는 가장 무난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5,500원 지출을 하였습니다. ^^;

이곳에서 빵도 직접 만들어  판매를 하는데요.. 프랑스 브리도 베이커리와 품질이 같다는 인증서까지.. 있더군요..

평일은 오전 10시에 한번, 주말과 공휴일에는 10시, 14시, 16시 총 3회 빵이 나온다고 합니다.

제가 오후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빵은 다음을 기약하기로 했어요..^^;

할인 혜택 및 이용안내

세라비 카페에는 할인 혜택이 있었는데요. 아래와 같아요. (일반인은 혜택이 없더란...ㅡㅡ;)

  • 연천군민 및 관내 근무자(경찰, 소방, 군인, 공무원) 20% 할인
  • 숙박 시설 이용 고객(연천 재인폭포 오토캠핑장, 연천 미라클 타운) 10% 할인
    ※ 계산 전 신분증 또는 명함, 예약 완료 문자 제시

그리고.. 이곳에는 반려동물은 실내 동반 출입 불가입니다. 야외에서는 괜찮다고 해요. 

시설 내의 모든 구역에서는 금연이고, 별도의 흡연실이 있습니다.

음료 등은 주문 후 진동벨이 울리면 셀프로 받아와야 합니다.

저는 밖의 테이블을 이용해서 밖의 공기를 마시며, 아이스커피 한 모금씩 마시고 있었는데요..

다른 분들을 보니 일행분들끼리 많이 오시더군요. 

대다수 별채의 실내 공간을 이용하시면서 수다 떨고 하시더라고요..ㅋㅋ 

커플로 오시는 분들은 족욕실을 이용하시는 것 같고요...


세라비 한옥카페는 미라클 타운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옆에는 리조트가 있었어요.

찬찬히 살펴보니 힐링 장소로 너무 좋은 곳이더라고요.

미라클 타운과 세라비 한옥카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미라클 타운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www.xn--oi2b18fzskqwa69s07fhpa.com/index.php

 

연천미라클타운

캐빈하우스,벙커하우스,한옥캐라반,한옥쉼터,생태습지,야외수영장,잔디광장,둘레길

www.xn--oi2b18fzskqwa69s07fhpa.com

연천 임진강 댑싸리 공원과 가까우니... 이번 가을 연천 여행 가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저는 빵맛이 궁금해서 시간 맞춰서 또 가볼 거예요... ㅎㅎ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