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3.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다크" 커피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다크" 커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커피 전문점에서 내려 만든 커피를 마시다가... 간혹 인스턴트커피가 먹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특히 라떼의 유혹은 편의점을 찾아 진열된 커피들을 바라보면 끌리게 되어 있는데요.

오늘은 오래간만에 편의점에 들러사본 라떼 커피를 소개 보려고 합니다.

서울우유 스페셜티 커피

서울우유에서 나온 스페셜티 중 커피라떼인 '스페셜티 카페라떼 다크(SPECIALTY CAFE LATTE Dark)'입니다.

용기 자체도 커피의 진한 다크 색상이고, 서울우유에서 나온 고급스러운 커피로 보입니다.

저는 편의점에서 1+1 행사로 1,650원에 구입하였는데요. 대형 할인마트에서 개당 900원에 판매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재료에는 국산 원유 45%, 커피 추출액이 30%로 원두는 브라질산 60% 에티오피아산 40%가 들어 있습니다.

서울우유에서 스페셜하게 브라질 산토스와 에디오피아 예가체프 코케 원두를 맛있게 로스팅하여 깊은 맛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총 내용량은 250ml이고 칼로리가 140 cKcal입니다.

당류가 19%로 약간 달달한 느낌이 들 정도이고, 트랜스지방은 0g입니다.

유제품이어서인지 포화지방은 3.3g으로 22%를 차지합니다.

총 카페인 함량은 125mg으로 고카페인 음료입니다.

인스턴트 카페라떼의 달달함은 살아 있지만 그렇다고 너무 달지는 않습니다.

다크를 강조한 제품답게 커피와 우유가 섞이며 그 진함이 입안 가득 느껴집니다.

약간의 뒷맛에서 산미도 느껴지는 것 같고요.

서울우유에서 만든 것이니 만큼 유제품은 국산일 테고.. 가격도 현실적으로 착한 것 같습니다.

거기에 커피의 진함도 있고요..

괜찮은 커피를 서울우유에서 내놓은 것 같습니다.

커피 점의 라떼보다 맛있어서인지.. 용량이 적게 느껴지기도 하네요..ㅎㅎ

하나가 아쉽게 느껴지는.. 서울우유의 '스페셜티 카페라떼 다크'였습니다.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온라인 쇼핑: Coupang해외 직구: AliExpress해외 직구: Amazon해외 데이터: Airalo(에어알로)여행 숙박예약: 아고다(Agoda)사진 편집: Luminar Neo사진 스톡: 셔터스톡사진 스톡: 크라우드픽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