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기타 생활정보 팁
  3. SKT이용자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T맴버십 혜택과 T DAY

SKT이용자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T맴버십 혜택과 T DAY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여러분들의 스마트폰 통신사는 어디인가요?

저는 예전 한국 이동통신만 있던 시절부터 사용해서 지금까지 한 통신사만 이용하고 있는데요. 그 한국 이동통신이 지금은 SK텔레콤입니다. 

이제는 국내에 3대 통신사 (SK, KT, LG U+) 외에도 알뜰 통신사까지... 소비자의 이동통신 생활 폭이 넓어졌습니다.

현재의 많은 이동통신사 중에서도 이용자가 많은 1위는 단연, SKT입니다.

SKT 이용자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는 T멤버십. 

멤버십 혜택을 아직도 못 받고 있다면 안 되겠죠?? 

통신요금이 비싼 만큼 멤버십 혜택도 이용만 잘하면 통신비 이상으로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T멤버십을 살펴보려 합니다. ^^


T멤버십 카드 신청하기

SKT를 사용 중인데 아직 T멤버십이 없다면, T월드에 접속하여 T멤버십을 가입하고 멤버십 카드를 신청하세요.

SKT 이용자라면 누구나 T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https://tmembership.tworld.co.kr:8000/web/html/main.jsp

T월드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T멤버십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우측에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을 클릭하면 멤버십 카드 신청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신규 발급, 재발급, 종류 변경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신규 발급을 클릭하여 정보를 기입하면, 카드 발급이 됩니다. (현재는 실물 카드를 보내주는 것이 아니고, 모바일 카드로 발급되네요. T멤버십 앱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기존 회원이 카드를 분실하였거나 카드가 훼손되었을 때는 재발급을 하면 됩니다. 

종류 변경은 현재 1종류만 나오고 있어서 변경할 카드는 없습니다. 전에는 T플, T커플, T리더스클럽이 있긴 했어요..

구글 플레이에서 T멤버십을 검색하여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하면, 바코드를 통해 멤버십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 휴대폰 이용현황에 따라 VIP/Gold/silver 3가지 등급 중 하나를 멤버십 카드로 받을 수 있으며, 본인 명의의 1회선당 1개만 발급됩니다. ]

멤버십 혜택 살펴보기

T멤버십으로 영화&공연 2, 베이커리 7, 편의점 2, 피자 3, 카페 7, 패밀리 레스토랑 9, 테마파크 14, 모바일&미디어 7, 쇼핑 11, 교통&여행 9, 교육 4, 금융 6 , 뷰티&패션 5 생활&기타 3으로 총 87개의 다양한 제휴사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통신사 이용현황에 따른 등급(VIP/Gold/silver)에 따라 할인 및 이용에 약간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많은 제휴사들을 통해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 등급에 따른 제휴사 혜택은 아래 파일(PDF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확인하여 주세요.

tmbrandlist.pdf
0.72MB

매월 놓쳐서는 안 되는 T DAY

제휴사 할인을 혜택도 풍족한데, T멤버십에서는 T데이에 맞춰 더 큰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달력을 두고 "T" 모양을 그려서 첫 주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그리고 그다음 주부터는 매주 수요일마다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이번 7월의 경우도 T DAY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멤버십 7월 T-Day

최근에는 5대 서비스를 구독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대 서비스는 [**V컬러링**],  [**FLO**],  [**WAAVE**],  [**원스토어 북**], [**XBOX GAME PASS**] 등의 SKT와 관련이 되어 있는 서비스들을 말합니다. (매월 5대 구독 대상이 바뀌는 것 같습니다.)

첫 주 T-DAY 혜택은 사이트에서 공개를 하고, 그다음 주 수요일마다 하는 혜택은 행사 전에 공개를 하고 있습니다.

평일에만 해당된다는 점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잘 찾아 사용한다면 혜택을 체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혜택은 최근에는 스마트폰 앱 T멤버십을 통해서 알람으로 받을 수도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타사 멤버십과 달리 연간 한도액이 없습니다. 연간 한도액 무제한이라는 점에서 큰 매력이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T멤버십을 활용하여 가계 알뜰 절약 팁을 공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 포스팅은 어떠한 제작지원없이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 불펌 및 무단 전재를 금합니다.

이 블로그는 구글 애드센스, 카카오 애드핏 광고 수익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