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기타 생활정보 팁
  3. 캐논 코리아 이벤트 - 강원 별천지 출사단 2탄(평창, 영월) 소식

캐논 코리아 이벤트 - 강원 별천지 출사단 2탄(평창, 영월) 소식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금년에 처음... 제가 은하수 촬영을 도전해봤었고... 막상 밤하늘 촬영을 해보니 의외로 도전의식이 생기기도 하였는데요.

캐논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기에 포스팅으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캐논 스폰받고 한 거 아니고.. 그냥 정보 공유 차원에서 작성하는 거예요..^^;)

그럼 같이 보시죠~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에서는 지난 7월 2일에 출사 이벤트 공지를 홈페이지에 띄웠습니다.

이름하여 "강원 별천지 출사단".

캐논과 강원도 관광재단이 함께하는 이번 별천지 출사단은 강원도 평창과 영월에서 명소들과 밤하늘을 출사 하는 이벤트로 벌써 2탄이라고 하네요.  

근데 1탄은 언제 했었죠?? ^^;

강원 별천지 출사단은 시리즈로 운영되며 3탄 <원주, 강릉, 동해> 편도 있다고 하니 입소문 타고 점점 인기가 많아질 것 같아요.


강원 별천지 2탄 출사 안내

  • 기 간 : 2021년 8월 6일(금) ~8월 8일(일), 2박 3일간
  • 장소 : 강원도 평창과 영월 등 촬영 명소

이번 강원도 별천지 출사 포인트 아래와 같습니다.

  1. 별 사진 맛집, 육백마지기와 별마로 천문대 등 강원도의 다양한 명소 내 촬영
  2. 전 일정 사진 전문 작가가 동행하며 촬영 코칭 진행. 천체 사진 전문가의 별 사진 세미나 진행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하며, 그로 인한 출사지 및 일정이 변경 혹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날씨에 따른 일정 변경이나 취소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강원 별천지 2탄 출사단 응모 안내

  • 응모기간 : 2021년 7월 2일(금)~7월 18일(일)
  • 모집대상 : 캐논 풀프레임 DSLR, 미러리스 카메라 정품 등록자 10명
                  (EOS-1D X MarkⅢ, EOS 5D MarkⅣ, EOS 6D MarkⅡ, EOS R5, EOS R6, EOS R, EOS RP, EOS Ra)
  • 참가비 : 2만 원 (출사에 참가하신 분들께는 소정의 사은품 증정)
  • 신청 방법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 남기기로 참가하고 싶은 이유와 촬영하신 사진을 알 수 있는 SNS(블로그 포함) URL을 작성.
  • 당첨자 발표 : 2021년 7월 23일(금) 당첨된 분들께는 개별 연락
*참가자 선정시 사전 OT에 참석하셔야 합니다. (7월 29일(목) 저녁예정, 참가자 개별 통보 예정)

*출사 시, 개인용 [**삼각대**]를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출사 종료 후, 출사 중 촬영하신 사진 제출의 미션이 있으며 제출하신 사진은 캐논코리아와 강원도관광재단에서 마케팅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유증상자나 최근 14일 이내 해외여행을 하신 분 또는 고위험군에 있는 분들은 타인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하여 참가 자제 부탁드립니다. (고위험군: 65세이상 노약자, 임산부, 만성질환 보유자등)

캐논 코리아 강원 별천지 출사단 이벤트 및 사연 남기기 페이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의 EF렌즈 정보 뿐만 아니라 렌즈 사용후기, 렌즈 소개, 캐논 EF렌즈의 역사, 사진 촬영 팁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www.canon-ci.co.kr

강원 별천지 출사단 2탄 [블럭*평창·영월*] 편 출사 장소 안내

일정과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이벤트의 내용 및 일정은 코로나19 관련 정부지침과 캐논코리아 사정에 의하여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3단계 이상 격상 시에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그리고 참가자분들의 안전을 위해 여행자 보험가입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 코리아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참고로.. 저도 이번 강원 별천지 출사단에 지원하였습니다. ^^ 


[Travel (여행과 맛집)/경기도┃인천] - 별들이 쏟아지는 경기도 양평 벗고개 터널 (은하수 촬영 팁 포함)

 

별들이 쏟아지는 경기도 양평 벗고개터널 (은하수 촬영 팁 포함)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언젠가부터 우리는 밤하늘의 별을 못 보고 살아오고 있는 것 같아요. 밤에도 환히 비추는 가로등과 자동차 전조등이 한편으로는 빛공해라는 사실 알고 계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