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

해당되는 글 25
thumbnail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알리 12주년 애니버서리 세일 핫 셀러 랭킹 TOP12

알리익스프레스 대형 프로모션 중 하나인 12주년 애니버서리 세일이 인기 속에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12주년 애니버서리 세일은 3월 28일부터 4월 2일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선착순 카드 할인의 경우 일부 카드사는 조기 마감이 되었습니다. 더불어 할인 코드도 시작 첫날 소진되는 코드가 속출하여서 재충전이 빠르게 이루어진 상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금 알리익스프레스 12주년 애니버서리 세일의 핫 셀러 랭킹 순위를 공개해 드리려 합니다. 아직 알리익스프레스 애니버서리 세일의 구매를 망설이고 계시다면, 핫 셀러 랭킹 TOP12를 참고하셔서 득탬을 노려 보시기 바랍니다. 알리 12주년 애니버서리 세일 핫 셀러 랭킹 TOP 12 [참고*핫 셀러 랭킹 순위,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이런 맛이었어? 교촌 레드 오리지날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얼마 전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전으로 한국 대 이란 경기가 있었습니다. 손흥민 황희찬 등 해외파 축구선수들까지 나와서 멋진 경기를 치른 결과는 2:0의 승리였습니다. 그날, 딱 저녁 시간대와 맞아떨어져서, 치맥을 하기로 하고 교촌치킨의 [*교촌 레드 오리지널*]을 주문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그 맛 평가를 솔직 후기로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촌 레드 오리지널 박스에 담겨 온 교촌 치킨. 얼마 전에도 교촌치킨을 먹어서인지 무척이나 낯익습니다. ^^ 박스를 열어보니, 불그스름한 치킨이 눈에 띕니다. 국내 청양고추를 베이스로 한 양념으로 만든 닭 한 마리라고 하는데, 양이 푸짐해 보입니다. 석쇠에 구워 나온 치킨은 아닐 텐데 닭다리에 양념 색이 다르게 보이는 곳이..
thumbnail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컬러링 북 색칠하기 - 알리익스프레스로 구입한 색연필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혼자서 아무 생각 없이 해볼 수 있는 것들 중에 참 많은 것들이 있는데요. 그중에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컬러링 북 색칠하기입니다. 최근에 유튜브 등을 통해서도 많이 소개가 되고 있는 것 같아요. 드로잉에 소질이 없는 초보자도 재미있게 완성할 수 있는 컬러링 북 색칠하기는 잡생각도 없어지고 혼자서 색칠하며 몰두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 매력을 저도 느껴보고 싶어서, 가장 필요한 색연필을 구입해야 했는데요. 집 근처 문구점에는 제가 찾는 게 없어서,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해서 가성비 좋은 색연필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컬러링 북 색칠하기란? 색연필을 이용해서 밑그림 위에 색을 칠하여 완성하는 컬러링 북 색칠 하기는 아이뿐만 아니고 어른들도 하는 ..
thumbnail
Gunpla (건프라)/ETC(기타)

건프라 품귀 현상과 그 이유는?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제 취미생활 중 하나로 건프라 조립이 있는데요. 그래서 이 블로그도 시작이 되었다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하지만, 지금 건프라 조립을 몇 개월째 못하고 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사실 프라탑에 2개가 남아 있지만, 더 늘리지 못하고 있는 이유는 바로 제가 구매하고자 하는 것마다 SOLD OUT 이기 때문입니다. 예전 같으면 품절이 되었어도 곧잘 채워져서 구매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한번 품절되면 1년이 넘어도 재입고가 안되기도 하고.. 심지어 알게 모르게 예약판매로 진행해 버려서 놓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건프라 품귀 현상과 그 이유에 대해서 논의해 보려 합니다. 건프라 품절이 이어지는 이유? 얼마 전 유튜브를 통해서 "건프라를 살 수 없는 이유"에 대한 영상이 ..
thumbnail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2022 알리익스프레스 3월 MD 추천 상품 BEST 10

2022년 알리익스프레스가 한 살을 더 먹어서 어느덧 12주년이 되었습니다. 3월은 애니버서리 세일이라는 큰 프로모션이 있어서, 알리 직구를 하시는 분들에겐 희소식 같은 행사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MD가 엄선한 추천 상품 BEST 10!!! 이번 애니버서리 세일 할인 쿠폰과 결제 할인까지 적용한 최저가를 알려드릴 테니, 알뜰 해외 직구해보세요~ ^^ 알리익스프레스 MD 추천 상품 BEST 10 (1) Amazfit GTS 2 미니 Smartwatch ($45.49/무료배송) 112750.0₩ 29% OFF|글로벌 버전 Amazfit GTS 2 미니 GPS Smartwatch AMOLED 디스플레이 70 스포츠 모드 수면 모 Smarter Shopping, Better Livi..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왜 생기나?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이라면 애드센스 광고는 필수적 요소 이기도 합니다. 저 역시 애드 고시를 넘어, 지금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가 나오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애드센스 알람에서 잦은 광고 크롤러 오류가 뜨고 있어서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 호스팅 서버 과부하"에 대한 해결 방법과 왜 생기는지에 대해 논의해 보려 합니다. 애드센스 크롤러?? 구글 애드센스에서 밝히고 있는 크롤러라는 뜻은 스파이더 또는 로봇이라고도 하며 웹페이지 콘텐츠를 확인한 후 색인하는 구글(Google)의 소프트웨어라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크롤러는 주 1회 업데이트가 되고, 구글 ..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교촌치킨의 색다른 시그니처 메뉴 "발사믹 치킨"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치킨 팬덤층이 확고한 교촌치킨의 신메뉴 [**발사믹 치킨**]을 이제야 먹어보고 후기 리뷰를 올려 봅니다. 왜 다들 "교촌 발사믹 발사믹 ~" 하는지 알 것 같아요. 달콤 상콤~ 교촌 발사믹 치킨 저는 다른 사이드 메뉴 없이 오로지 교촌 발사믹 치킨만 주문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집 근처에 교촌치킨이 하나 더 생겨서, 예전 주문하던 곳이 아닌 신규점에서 먹게 되었어요. 박스에 치킨이 담겨 있고, 그밖에 소스류와 무가 같이 왔습니다. 교촌 발사믹 치킨 값은 18,500원입니다. 여기에 배달비 3천 원이 추가되었어요. 박스를 개봉하니 치킨이 빼곡히 한가득 들어 있습니다. 소스는 뿌려먹는 발사믹 소스 10g짜리 하나와, 찍어먹는 발사믹 크림 디핑소스가 있습니다. 치킨 주문하면..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IT 전자

삼성 갤럭시 A53 vs 애플 아이폰 SE3 스펙 비교, 사전예약 정보

애플 아이폰 SE3과 삼성 갤럭시 A53이 모두 공개가 되어 3월 18일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최근 불거진 삼성 갤럭시 S22의 GOS 이슈로 이번 삼성 갤럭시 A53 공개 및 출시가 어떠한 시장 반응을 받을지 주목이 되고 있기도 합니다. 중 보급형으로 애플 아이폰 SE3은 막강한 CPU를 자랑하고 있고, 삼성 갤럭시 A53는 화면 빈도수 120Hz를 비롯 카메라 기능 등을 앞세워 각자의 장점을 강조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두 기종의 스펙을 비교해보고, 자급제 사전예약 구입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A53 vs 애플 아이폰 SE3 스펙 비교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A53과 아이폰 SE3 은 가격대가 59만 원대를 시작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내장 메모리 용량별 가..
thumbnail
Photograhy (사진)/풍경

걷기 위해 길을 낸 잔도(棧道)-한탄강 주상절리길 풍경

작가노트 강원도 철원의 한탄강 협곡에 아찔하게 길을 낸 잔도가 공개되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겨울에 철원을 찾는다면 은하수 교에서 순담계곡까지 총 8Km 길이의 물 윗길을 트레킹으로 걷고, 한탄강 주상절리 길인 잔도를 이어 걸어 드르니 마을까지 3.6Km를 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한탄강 주상절리 길을 걸어 보니 절벽 옆을 걷고, 여러 출렁다리를 건너야 하는 아찔함에 매력이 있어 보였습니다. 삼각대까지 펼치며 작품 사진 찍을 만한 곳은 못 찾았지만, 걸으며 보이는 주상절리 협곡과 어우러진 잔도를 스냅사진으로 찍기에는 좋았습니다. 다만, 사람들이 많다면 그마저도 힘들 것 같습니다. 출렁다리에서는 흔들림 때문에 사진 촬영이 어려워 인생 샷 찍는 것이 어렵겠지만, 일반 잔도에서는 그 흔들림..
thumbnail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기타 생활정보 팁

넷플릭스 계정 공유 제한. 추가 요금 부과 예정 소식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오늘 신문 기사를 읽다가... 한숨이 절로 나온 내용이 있어 블로그를 통해 공유해보려 합니다. 그 기사 내용은 넷플릭스 계정을 나눠 쓰게 되면 추가 요금을 부과한다는 기사였습니다. 현재의 넷플릭스 요금 구성 및 계정 공유 인원 가능 수 넷플릭스 요금은 베이식, 스탠더드, 프리미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월간 요금 9,500원 13,500원 17,000원 동시접속 가능한 명수 1 2 4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의 수 1 2 4 영화, TV프로그램 및 게임무제한 이용 ∨ ∨ ∨ 노트북, TV,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으로 시청 ∨ ∨ ∨ HD 화질 이용 가능 ∨ ∨ UHD 화질 이용 가능 ∨ 베..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