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Travel (여행과 맛집)/경기도┃인천
  3. 양주 나리농원 2023, 서울에서 가까운 가을 대표 핫플

양주 나리농원 2023, 서울에서 가까운 가을 대표 핫플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가을 이맘때면 가장 핫 한 장소로 양주 나리농원을 꼽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블로그에서도 여러 차례 소개를 해드렸을 정도 양주 나리농원의 인기는 여전히 많은 상태인데요.

올해도 천일홍축제가 펼쳐졌었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였다고 하네요.

저는 축제 이후인 10월 초에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꽃 개화 상태가 너무 좋아서, 지금 방문하면 딱 좋아 보였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양주 나리농원 2023 모습 위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023 양주 나리농원 정보

양주 나리농원 위치와 교통편, 주차 정보, 입장료 등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2023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가 펼쳐지는 양주 나리농원은, 드넓은 대지에 펼쳐진 천일홍과 핑크뮬리 군락지를 통해 2017년, 2018년도에 폭발적으로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면서 전국에 천일홍과 핑크뮬

elantory.com

2023 양주 나리농원 모습 (2023년 10월 초)

2012년부터 가꿔진 양주 나리농원은 매년 꽃밭에 변화를 주면서 새로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3년에도 꽃밭 위치 변화 등이 눈에 띄는데요. 국내 최대 규모의 천일홍 꽃밭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천일홍 꽃밭이 차지하는 면적은 전체 꽃밭 중 가장 큽니다. 

입구에서부터 색색별 심어져 있는 천일홍들이 반겨 주었는데요.

꽃 상태가 너무나 싱싱하고 좋았습니다.

구절초도 만개하여서 꽃밭 가득 하얗고 연분홍을 띄며 시선을 빼앗았는데요.

곳곳에 있는 포토존이 이곳 양주 나리농원을 더 예쁘게 표현해 주고 있었습니다.

SNS로는 핑크뮬리 성지로 양주 나리농원이 크게 알려졌는데요.

올해도 핑크 뮬리가 연분홍을 띄며 솜사탕 같은 모습을 보여 인기 포토존으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천일홍 꽃밭도 포토존들을 놓고 많은 사람들에 인기가 많았는데요.

곳곳에 있는 포토존에서 조형물을 이용해 예쁜 추억사진도 만들 수 있어 보였습니다.

백일홍 꽃밭에 가보니... 지금이 딱!! 만개해서 너무나 예쁜 지금이었는데요.

카메라를 어떻게 놓고 찍어도 너무나 잘 나오더라고요.

보랏빛 아스타 도 화려하게 있어서 가을꽃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억새와 팜파스가 있는 곳도 인기가 많아 보였는데요.

특히 이 포토존은 줄을 서서 사진을 찍더라고요. 

가을 억새도 흐드러지게 피어 있었는데요. 햇빛에 은갈색을 띄며 눈이 부셨습니다.

억새길을 따라 걷다 보니 보이는 노란색 숙근해바라기가 짙은 노란색을 뽐내고 있었는데요.

햇빛을 받아 더 화려한 노란색 숙근해바라기가 마치 봄을 이야기하는 것 같은 착각마저 주기도 하였습니다.

구절초 가득한 전망대는 양주 나리농원에 방문하였다면 꼭 들러봐야 할 필수 코스인데요.

한눈에 모든 꽃밭을 내려다볼 수 있어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그리고 사랑의 종이 있어서... 이 종을 배경으로도 추억사진을 찍으시려는 분들도 참 많았습니다.

올해는 사랑의 종을 꽃들로 꾸며놓아서 더 예쁘게 보였습니다. 종소리도 더 예쁘게 들리는 것 같고요. ^^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니... 지금이 딱!! 양주 나리농원 절정이다 싶었습니다.

꽃밭이 넓고 종류도 다양해서, 아파트를 배경으로 꽃들만 달리 사진도 찍을 수 있는데요.

사진 배경으로 보이는 아파트는 아마도 우리나라 일반인 스마트폰에 가장 많이 사진으로 찍힌 아파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양주나리농원의 댑싸리들은 울긋불긋 물들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댑싸리는 전체가 붉어진 때 보다... 울긋불긋할 때가 가장 예쁜 것 같습니다.

글을 마치며...

사진기를 들고 다니며 양주 나리농원의 풍경을 담고 있을 때...

느닷없이 나타나 스마트폰을 건네주며 사진을 부탁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집중하며 사진 촬영하는 게 어려울 정도로... 많은 방문객들이 찾는 곳이었습니다.

건네주신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고 건네줄 때.. 고맙다는 말 한마디도 듣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서 조금 서운하기도 하고..

그래서 빨리빨리 이동하며 사진 찍으며 구경하고 나오게 되었지만...

그래도 2시간 넘게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만큼 면적이 넓은 곳이 양주 나리농원입니다.

오전 11시 이전이나 해가 약간 누운 오후 4시 이후 방문을 하면 햇빛이 꽃을 비추는 게 달라서...

꽃밭을 더 예뻐 보이게 해 줄 것입니다. 당연히 인물 사진도 잘 나오겠죠?

천일홍축제를 놓쳐서 내년을 생각하셨다면... 아닙니다.!!

지금이 딱 최고 절정기이고.. 늦지 않았어요.~


▶ 예전 양주 나리농원 포스팅 글

경기도 당일치기 여행 - 양주 나리공원 (천일홍 축제)

 

경기도 당일치기 여행 - 양주 나리공원 (천일홍 축제)

오늘은 따끈따끈한 소식으로 여행 포스팅을 해봅니다. 경기도 북부에 위치한 양주 나리공원을 2017년 가을에 가보고는 올해가 세 번째 가봅니다. 2017년도에 핫 플레이스로 SNS를 통해 알려지면서

jknara.tistory.com

경기도 가볼 만한 곳 - 2020 양주 나리공원(나리농원)

 

경기도 가볼만한 곳 - 2020 양주 나리공원(나리농원)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일전에 제 블로그에서도 소개한 곳이긴 하지만, 금년은 조금 특별해서 한 번 더 포스팅 올려 보려 합니다. 오늘 경기도 가볼만한 곳으로 소개해 볼 여행지

jknara.tistory.com

올해도 찾아가 본 양주 나리공원 (핑크뮬리, 억새)

 

올해도 찾아가 본 양주 나리공원 (핑크뮬리, 억새)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매년 찾아가 보고 있는 양주 나리공원을 올해는 조금 늦게 찾게 되었습니다. 방문 계획을 세운 날마다 비가 오거나 날씨가 좋지 않아서 미루다 보니 이제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온라인 쇼핑: Coupang해외 직구: AliExpress해외 직구: Amazon해외 데이터: Airalo(에어알로)여행 숙박예약: 아고다(Agoda)사진 편집: Luminar Neo사진 스톡: 셔터스톡사진 스톡: 크라우드픽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