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Photograhy (사진)/풍경
  3. 청명한 양귀비꽃 들판

청명한 양귀비꽃 들판

※ 사진 다운로드 페이지 → 바로가기

위 사진에서 보듯 날씨가 매우 쾌청한 날의 경기도 가평 자라섬 남도의 풍경입니다.

2023년에는 이곳에 양귀비꽃이 한가득 피어 있었는데요. 하늘의 구름이 너무나 멋진 날이었습니다.

해가 강해지면서 양귀비꽃의 붉은색도 진해지고, 풀잎 색도 밝고 진해지기 시작합니다.

양귀비 꽃이 주제가 되어 들판을 더 표현해서 촬영함이 맞을 텐데, 하늘의 구름이 너무나 예뻐서... 구도를 반반으로 잡아 촬영하였습니다.

아마도 둘 중 어느 하나를 중점으로 두었다면... 사진이 오히려 좋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넓은 양귀비꽃밭을 화각을 넓게 잡고 사진에 담기 위해서 광각 16mm 화각대로 촬영하였고, 구름들이 좀 더 선명하게 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조리개도 f8로 조여 촬영하였습니다. 사실 좀 더 조리개를 조여 촬영하고 싶었는데 셔터스피트가 1/400대로 나오고 있어서 더 조였다간 흔들림을 막을 수 없을 것 같았습니다.

가운데 즈음에 인물 피사체가 있었더라면... 더 예쁜 사진이었지 않았을까... 살짝 아쉬움도 있네요.

이곳에 대한 이야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세요.

Colorful Garden 꽃 페스타 "자라섬 남도 꽃정원"

 

Colorful Garden 꽃 페스타 "자라섬 남도 꽃정원"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예전에 소개해 드렸던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자라섬 남도 꽃정원이 이제는 많이 알려져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봄에도 화려한 꽃들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 글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추천하는 글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최근글
온라인 쇼핑: Coupang해외 직구: AliExpress해외 직구: Amazon해외 데이터: Airalo(에어알로)여행 숙박예약: 아고다(Agoda)사진 편집: Luminar Neo사진 스톡: 셔터스톡사진 스톡: 크라우드픽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