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3. 이건 못 참지~ 굽네 남해 마늘 바사삭 치킨 솔직 리뷰

이건 못 참지~ 굽네 남해 마늘 바사삭 치킨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요즘 TV를 보면 굽네치킨에서 새로 나온 메뉴인 "굽네 남해마을 바사삭"이라는 치킨 홍보가 자주 눈에 띄어서...

궁금증에 한번 구입하여 먹어봤습니다. 

마침 SKT 멤버십 T DAY 할인 6천 원 프로모션이 있어서... 방문포장으로 가져와 먹었습니다. ^^

제가 구입한 치킨은 남해마늘바사삭 콤보입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일반(한 마리) : 19,000원
  • 윙 : 22,000원
  • 순살 : 23,000원
  • 콤보 : 22,000원

굽네 남해마늘바사삭은 경남 남해군의 마늘농가 돕기 상생프로젝트로 탄생하였는데요. 청정 해풍을 맞고 자란 마늘의 고유의 향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알싸한 맛이 특징입니다.

고소한 구운 마늘을 토핑 하였고 알블링 소스로 더 다채로운 맛을 내었습니다.

[참고* 남해마늘의 특징
① 청정지역의 해풍을 맞고 자라 미네랄이 풍부함.
② 난지형 남도 마늘 품종으로 한지형 마늘이나 대서품종에 비해 마늘향과 알싸한 맛이 살아있어 요리에 적합함.
③ 마늘이 자라기 좋은 남해의 토양과 해양성 기후에서 자라 당도가 높고 알이 굵고 튼실함*]

주문은 배달앱도 있지만, 굽네치킨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굽네치킨 (goobne.co.kr)

 

굽네치킨

오븐 요리 마스터 '굽네' 공식 홈페이지 - 치킨, 피자, 디저트 등 제품 소개, 매장 및 온라인 주문 안내

www.goobne.co.kr

굽네치킨 온라인 주문에서 배달료는 3,000원이 되었는데요. 저는 직접 방문포장으로 져왔습니다.

주문이 많이 밀려있어서.. 최소 30분 전에 주문을 하였지만.. 10분을 더 기다려야 받을 수 있었어요..^^;

박스는 오븐 그림에 치킨이 구워지는 그림이 그려져 있는 친환경 종이 박스였는데요.

뚜껑을 열어보니.. 와~ 닭다리가 큼지막하고 노릇노릇 구워져 있는 것이... 기름끼가 알맞게 빠져 있는 바삭바삭한 모습이었습니다.

남해마늘 바사삭 에는 소스가 같이 나옵니다. 알블링 소스는 알싸한 알리오(마늘)가 블링블링하게 있는 소스입니다.

치킨무도 시원하고 맑은 맛입니다.


고기 육질이 정말 좋은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는 굽네치킨이기에... 시각적으로도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한입 베어 먹어보니..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식감이었습니다.

거기에 마늘향과 알싸한 맛이 더해지니 느끼함이 없더라고요.

요렇게 알블링 소스에 푹 찍어 먹으면...

소스와 곁들여져서 더 부드럽고 입맛 돋워지는 맛에 빠질 수밖에 없게 됩니다.

마늘은 그냥 먹으면 매운맛이 느껴지지만, 구우면 그 매운맛은 사라지게 되죠. 그러나 영양소는 그대로라는 사실 ^^

바늘도 통마늘 그대로 오븐에 구워져서 나와 박스에 치킨과 같이 담겨 있는데..

하나 먹어보니 맛이 있어서... 사진도 못 찍고 그냥 홀랑 다 먹어버렸답니다. ㅎㅎ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실 거예요.. 닭뼈가 검게 되어있다면??? 냉동닭이라는 걸 말이죠..

굽네치킨은.. 신선한 닭을 그대로 치킨으로 만들어서 육질이 좋고 치킨을 오븐에 구워서 겉은 바사삭하고 안에는 촉촉한 맛이 타 치킨에서는 따라올 수 없는 맛이기도 합니다.

이번 남해마늘바사삭은 한국인 입맛뿐만 아니라, 외국인들도 매우 좋아할 맛이라 생각해요.

굉장히 고소하면서 약간 알싸~한 맛. 그리고 소스로 그 맛을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어서 기분이 좋은... 그런 맛이 바로 굽네 남해마늘바사삭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건.. 또 하나의 굽네치킨의 역작이 아닐까 싶어요. 완~전 강추 합니다.


※내 돈 내산으로 직접 먹어보고 작성한 솔직 맛 평가 후기입니다.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온라인 쇼핑: Coupang해외 직구: AliExpress해외 직구: Amazon해외 데이터: Airalo(에어알로)여행 숙박예약: 아고다(Agoda)사진 편집: Luminar Neo사진 스톡: 셔터스톡사진 스톡: 크라우드픽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