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3. HiBREW 멀티 캡슐 커피 머신 H1A 언박싱 후기

HiBREW 멀티 캡슐 커피 머신 H1A 언박싱 후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이번 2022년 알리익스프레스 썸머 세일을 통해 주문한 다기능 캡슐커피 기기가 주문 3일 만에 배송되어 왔습니다.

정말 깜짝 배송이네요.. 해외직구를 3일만 받다니...^^

이번 포스팅은 제가 구입한 HiBREW 멀티 캡슐 커피 기기 H1A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HiBREW에 대해...

일전에 제 블로그 포스팅으로 소개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HiBREW는 미국 시카고와 중국 홍콩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R&D센터는 유럽 이탈리아에 설립하여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기도 하죠.

꾸준히 새로운 커피머신들을 내놓고 있는 가성비 좋은 브랜드 이기도 합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 HiBREW 커피 머신 H11 출시 할인 정보

 

알리 익스프레스 - HiBREW 커피 머신 H11 출시 할인 정보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요즈음 홈카페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캡슐커피를 즐기시다 이제는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시며 그 매력을 느끼시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커피머

jknara.tistory.com

HiBREW 멀티 캡슐 커피 추출 기기 H1A

캡슐 커피 종류가 여러 가지가 나오고 있죠. 우리나라에서는 돌체구스토, 네스프레소가 대중적인 캡슐 커피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캡슐 커피머신이 브랜드마다 전용으로 나오고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다양한 캡슐 커피를 하나의 기기로 간편하게 마실수 없을까 하는 갈망이 있었죠.

그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HiBREW는 멀티 캡슐 커피 기기를 내놓게 되는데요.

양조 컵 제공 개수에 따라 3 in 1, 4 in 1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HiBREW에서는 크게 3가지의 멀티 캡슐 커피머신이 나오고 있습니다.

기능은 같다고 볼 수 있는데, 차이점은 재질과 작은 컵/큰 컵 옵션으로 보입니다.

H1A는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어요.

양조 컵을 이용하여 다양한 캡슐 커피 외에 커피 파우더를 이용하여 직접 내려 마실 수도 있습니다.

캡슐커피머신의 단점이 소음인데요. 이 제품도 소음은 있지만, 타사 제품보다 적습니다. 68dB의 소음이고 진동 또한 적습니다.

HiBREW H1A 멀티 캡슐 커피머신 언박싱

배송을 받은 날 비가 많이 와서 박스가 젖어서 왔었는데, 겉 박스 안에 실제 본품 박스가 들어 있어서 큰 피해(?)는 없었습니다.

박스는 상당히 작은 편이고 단단한 재질입니다.

안에 내용물이 무엇인지 그리고 색상이 무엇인지 박스에 체크가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19 Bar 압으로 커피를 추출한다고 박스에 표시가 되어 있는데요. 보통 가정용은 8~15 bar라고 해요..

이 제품은 고급 커피 머신 등에서 사용하는 고압의 19 Bar를 사용하네요.

박스를 오픈해보면 감사카드가 가장 먼저 나오고, 그다음 보호 스티로폼이 나옵니다.

박스 옆면에도 보호 스티로폼이 대어 있어 기기를 보호해주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기기를 세심하게 포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용물은 본체와 양조 컵들,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양조 컵들은 작은 박스 안에 3개가 들어 있는데요. 본체 안에도 1개가 꼽혀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양조 컵인데요.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데 제법 무게가 있습니다. 단단한 플라스틱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돌체구스토 양조 컵도 플라스틱 재질이지만 묵직하니 매우 튼튼해 보입니다.

커피 파우더 컵은 이렇게 본체 안에 들어 있었어요. 

그리고 별도로 ESE pod 가 있어서, 이렇게 하면 4 in 1 이 됩니다.  

머그컵 받침대는 높낮이가 가능하고, 재질은 플라스틱입니다.

그런데 높낮이는 크게 의미 없어 보입니다. 머그컵 이 양조 컵에 닿아서 올려놓기 어렵더군요.. 높이가 낮은 컵을 이용해야 하더란...

전기 콘센트가 가장 궁금했는데요. EU로 주문했는데, 한국 콘센트에 헐렁거리지 않고 딱 맞네요. 

물통은 6L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분리가 되어서 용기 세척도 용이합니다.

그 외 이런 부품들도 있습니다.

스푼처럼 보이는 건 커피 파우더로 커피 내릴 때 사용하는 것이고, 아래는 무슨 부품인지 잘 모르겠지만... 추측으로는 커피머신에 에어 찼을 때 에어를 빼내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본체에 꼽고 마중물을 살짝 부은 후 잡아당기면 에어가 빠지나 봅니다. 자주 사용할 일은 없어 보여요..

HiBREW 멀티 캡슐 커피머신 사용하기

전원 코드를 꼽고,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양쪽 작은 컵 큰 컵 버튼이 깜빡깜빡거립니다. 약 15초... 그러다 점멸이 끝나면 사용이 가능해지죠.

물통에 물을 넣고, 캡슐 컵에 캡슐을 꼽아 넣고... 위 작은 컵 큰 컵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

캡슐마다 센서가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일부 호환 캡슐을 제외하고는 큰 컵의 경우 머그잔의 약 70% 정도 추출되었어요. 

저는 에스프레소 캡슐의 경우 작은컵으로 추출 후 뜨거운 물을 살짝 부어 마십니다. 룽고 같은 커피는 큰 컵으로 추출해서 마시고요. 

이렇게 일반 커피잔을 올려 봤는데, 딱 맞더라고요.. 더 높은 머그컵은 위에 닿아서 올려놓을 수가 없습니다.

큰 머그잔으로 드실 분들은 작은 컵으로 추출 후 옮겨서 기호에 맞게 물, 우유, 설탕 등을 타 마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네스프레소 캡슐을 이용해서 커피를 내려 봤는데요. 캡슐 설명서에 25mL를 추출 후 100mL 물을 타 마시라고 되어 있더군요..^^ 커피 수프리모인데.. 그 향이 은은하니 좋았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이용 구매 방법

저는 알리익스프레스 썸머세일을 이용하여 구입하였는데요. 아마도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때 구입하면 비슷한 가격대에 구입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알리 썸머세일 가격으로 $71.30에 4 in 1이 제공되는데, 여기에 각종 할인이 들어가니 $59.30이 되어 약 $12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사 할인까지 적용되면 최소 $10 이 추가 할인이 되죠. 그러면 $49.30!!!

 

117.95US $ 50% OFF|Hibrew Coffee Machine 19 Bar 3in1&4in1 Multiple Capsule Espresso Cafetera , Pod Coffee Maker Dolce Milk&nexpr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2022년 썸머세일은 7월 2일 오후 15시 59분까지입니다.

이후의 가격은 더 오를 수도 있겠지만.. 대략 위 가격대가 나오면 좋은 가격이라는 사실 잊지 마세요. ^^

알리익스프레스 2022 썸머세일 프로모션 할인 정보

 

알리익스프레스 2022 썸머세일 프로모션 할인 정보

안녕하세요. 알리익스프레스 2022년 여름 대형 프로모션인 "썸머세일"이 다가오는 6월 27일부터 5일간 진행하게 됩니다. 이번에도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코드와 결제 할인 카드 정보 등 다양한 할

jknara.tistory.com


※ 이 포스팅은 알리익스프레스 제휴로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는 제품 가격에는 영향이 없으며,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