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3. 알리 익스프레스 - HiBREW 커피 머신 H11 출시 할인 정보

알리 익스프레스 - HiBREW 커피 머신 H11 출시 할인 정보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요즈음 홈카페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캡슐커피를 즐기시다 이제는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시며 그 매력을 느끼시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커피머신이 상당히 고가 여서 직접 가정에서 만지기가 어려웠는데, 이제는 가격이 많이 착해진 것 같습니다.

이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HIBREW 반자동 에스프레서 커피머신 H11을 단독 신상품 판매를 한다고 하여서 정보 공유를 하려 포스팅을 작성해 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번 살펴보시고 장만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HIBREW 브랜드 소개 

HIBREW는 2016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등록되었으며,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적으로 소형 가정용 주방 가전제품을 설계 및 브랜드화하는데 전념을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이름은 B- 화려한 디자인. R-신뢰할 수 있는 기계. E-엔지니어링의 혁신 W- 소비자에 대한 품질 보증으로 가전제품의 모든 측면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1

HIBREW는 세련된 이탈리아 디자이너와 디자인 리더로 협력했으며 "적을수록 좋다"는 것이 HIBREW의 디자인 지침입니다. 강력한 엔지니어링 팀은 HIBREW의 귀중한 자원입니다. HIBREW는 항상 "새로운 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며, 혁신은 HIBREW를 한 단계 더 나아가 고객을 위한 가치를 만듭니다. HIBREW는 가장 중요한 것으로 결코 잊지 않는 것이 품질이며, HIBREW는 CE/CD/UL/CCC 등에 인증되었습니다.

이제 HIBREW라는 상표는 미국의 리딩 브랜드가 될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시장에서 떠오르는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시카고와 홍콩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것을 제외하고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탈리아에도 R&D센터 설립하고 있습니다.

HIBREW 반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H11

2

 

3
4
5
6

탈착 가능한 물통의 용량은 1.1L이고, 크기가 콤팩트하여서 주방이나 홈바에서 큰 부피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재질이 스테인리스강으로 급속가열이 되어서 25초 만에 커피 한잔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한잔의 싱글 샷을 만드는데 22초, 더블 잔을 만드는데 32초면 됩니다.

또한 3홀 스팀 노즐로 2배 빠른 촘촘한 거품 생성이 가능합니다.

19 bar의 고압으로 더 많은 크림을 추출하여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단독 신상품 발매 정보

★ HIBREW 커피머신 H11 판매 페이지 → 바로가기 

 

307458.0₩ |HiBREW 커피 기계 Cafetera 19 바 inox 세미 자동 19Bar 슈퍼 슬림 ESE 포드 & 파우더 에스 프레소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 프로모션 기간 : 2022년 2월 14일 오후 5시 ~ 2월 17일 오후 4시 59분(한국시간)
  • 프로모션 가격 : 신상 가격 $119 - 스토어 쿠폰 $19 - 깜짝 5일 배송 쿠폰 $10 = 최종 가격 $90
  • 프로모션 배송비 : 깜짝 5일 배송 무료

※ 깜짝 5일 배송 쿠폰 페이지 → 바로가기 

  • 구매 이벤트 : 선착순 50명 구매자 한정, 아래  두 가지 선물 모두 증정

사은품

알리익스프레스 신규 유저 할인 코드

  • 신규 유저 코드 (사용 가능기한: ~3/1 오후 4:59)

    1) $5 이상 구매 시 $4 할인: KRNU4

    2) $10 이상 구매 시 $5 할인: KRNU5

    3) $20 이상 구매 시 $10 할인: KRNU10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