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3. 알리에서 구입한 샤오미 미 밴드 스트랩 리뷰

알리에서 구입한 샤오미 미 밴드 스트랩 리뷰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예전부터 잘 사용 중인 샤오미 미 밴드의 밴드 줄이 싹둑 끊어져서, 이참에 중국발 미 밴드 스트랩을 주문해 봤습니다.

미 밴드 호환 밴드 줄 종류가 많은 편인데, 메탈도 써보고 가죽 비슷한 스트랩도 써보고 하였는데...

결국은 순정 밴드 줄이 좋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순정 밴드 줄은 검은색 단색인 것이 조금 촌스럽다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호환 순정 밴드 줄을 찾아봤습니다.


알리 발 샤오미 밴드 스트랩 (순정 호환 밴드)

MIJOBS 브랜드의 호환 밴드 줄인데, 케이스에 담겨서 왔습니다.

예전에 묻지 마 국내 쇼핑몰에서 산 밴드는 지퍼팩에 담겨서 상표도 없이 왔었는데... 그에 비하면 고급처럼 느껴집니다.

중국발이어서인지 영어보다 중국어가 더 많아서... 일단 케이스는 패스~

케이스에서 내용물을 꺼내 봤습니다.

순정스러운 모양에 패턴이 있는 제품을 구입하였는데요. 

엄청 저렴한 가격임에도 밴드 줄 퀄리티가 너무 좋았어요.

마감 상태도 좋았고, 밴드 줄의 강도 또한 너무 단단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흐물흐물하지도 않게 딱 적당한 단단함이 느껴졌습니다.

샤오미 미 밴드가 호환 밴드 줄에 잘 끼워지는지 봐야겠죠?

아무래도 새 제품이다 보니 단단하게 잡아주었는데요.

제가 실사용으로 4개월을 사용 중인데, 지금도 짱짱합니다. 

패턴 부분도 지워지거나 하지 않았고요. 험하게 사용했음에도 밴드 줄이 끊어지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


총평

팔목이 굵은 분들도 불편함 없도록 스트랩 홀도 많고 긴 편입니다. 그렇다고 무겁거나 피부에 닿았을 때 불편함도 없었어요.

재질은 실리콘 같은데, 사양에 공개가 되어 있지 않아서 정확한 재질은 모르겠지만...

저는 이 밴드를 샤워할 때도 잠을 잘 때도 풀지 않고 차고 있는 편입니다.

일주일 내내 차고 있어도 가렵거나 헐거워지거나 하는 건 없었어요.

가격도 2천 원 미만에 무료 배송이어서 완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디자인도 너무 많아서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더군요.

저는 혹시 몰라서 1개만 구입했는데요..

이렇게 괜찮은 줄 알았다면 한번 구입할 때 2~3개 구입할걸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장소와 때에 따라 바꿔가며 착용하면 패션적으로 새롭기도 할 테니까요.

이 밴드 호환 줄 판매 페이지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

>>>>>샤오미 미 밴드 호환 스트랩 판매 페이지

 

1860.0₩ 30% OFF|샤오미 미 밴드 5 6 3 4 스트랩 팔찌 미 밴드 6 스트랩, 어메이즈파이 밴드 5 Pulseira 손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