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3. 귀멸의 칼날 액션 피큐어 - 염주 렌고쿠 쿄쥬로

귀멸의 칼날 액션 피큐어 - 염주 렌고쿠 쿄쥬로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을 보면서 각각의 캐릭터들의 매력에 흠뻑 빠지고 말았는데요.

그중에서도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에서 강렬한 인상을 주었던 염주 렌고쿠 쿄쥬로가 눈에 자꾸 아른아른 거리더군요. 

아~ 이거 피큐어라도 하나 사서 둬야겠다 싶어서..... 결국 피규어 하나를 장만하였습니다.

고가의 피큐어를 갖고 싶었지만..... 가성비의 피큐어를 마련하기로 하였어요..^^

그래서 없는 게 없다는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중인 렌고쿠 쿄쥬로 피큐어들

건프라처럼 조립해서 각 관절이 움직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포징 된 모습을 이미지로 확인을 하고 구매해야 했습니다.

여러 포징 중에 위 4가지가 마음에 들었는데... 그중에서도 좀 더 액션이 들어가 보이는 위에서 두 번째 피큐어를 선택하였습니다.

그런데 좀 더 알아보니.. 조명 세트로 판매하는 것도 있더군요..

바닥에서 LED 등이 켜지고 마치 불이 일어나는듯한 모습을 구현한 제품이 있었어요..

그래서 망설임 없이 주문 버튼을 눌렀고... 10일이 안되어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7일 걸린 듯...^^


알리에서 구입한 렌고쿠 쿄쥬로 피큐어 언박싱

박스 없는 제품으로 구입을 하였는데, 뾱뾱이 포장을 얼마나 두껍게 해 뒀는지...

포장을 푸는데만 5분 이상 걸린 것 같아요..ㅎㅎ

포장을 뜯어보니 불처럼 보이는 부속품이 10개, 바닥 조명판 1개, 그리고 피큐어는 분리되어 있었고, 피큐어 고정받침대와, USB 마이크로 5핀 케이블 들어 있었습니다.

조립은 크게 어렵지 않았어요. 그냥 끼우면 끝이니까요.. 바닥에 불꽃 부속품은 올려놓는 게 전부였습니다.

그런데, 칼 부분이... 이렇게 휘어 있더군요.. 이건 연질이어서 손으로 펴주니 괜찮아졌습니다. 

액션 피큐어 렌고쿠 쿄쥬로 포징 샷

액션 포징이 화염의 호흡 오의 제9형 연옥 발동하는 모습 같지 않나요? 

밤에 불 끄고 이것만 켜 두면 무드등 같은 효과도 있어 보였습니다. 바닥에서 비추는 조명 불빛이 제법 강합니다.

그 LED조명 위에 불꽃 부속품을 올려두면 이렇게 불이 올라오는듯한 효과가 나는 거였어요.

애니메이션에서도 렌고쿠 쿄쥬로의 눈이 땡글땡글했는데... 제가 구입한 이 피큐어에서도 그 부분은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애니메이션의 작화를 피큐어로 만들다 보니 약간의 이질감도 있긴 합니다. 

하지만, 머리, 망토.. 귀살대복, 검집과 검은 가격 대비 퀄리티는 좋아 보입니다.

뽑기를 잘한 건지 도색 부분도 나쁘지 않았어요.

크기는 검 높이까지 22Cm 정도 됩니다.  너무 작지도.. 그렇다고 너무 크지도 않은 크기입니다.

 


 


구입 후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피규어를 주문하면서도, 퀄리티에 대한 불신이 있던 것이 사실입니다.

조잡하고.. 도색도 불량이고 하지 않을까 했었어요..

그런데 막상 받아보니, 이 가격에 이렇게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진열을 하면서 그냥 피큐어만 샀으면 조금 후회했겠다 싶었습니다.

바닥에서 불이 올라오는듯한 조명이 피규어 퀄리티를 한층 더 살려주더라고요.

액션과 사실적 조명이 있으니 무한열차편에서의 렌고쿠 쿄쥬로의 활약이 머릿속에서 상상이 되었어요.

이건...귀멸의 칼날의 렌고쿠 쿄쥬로를 좋아한다면.. 하나 장만해도 후회 없을 것 같아요. 

제가 구입했던 주소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렌고쿠 교쥬로 외에도 다른 캐릭터들 많아요. 

>>>>>>귀멸의 칼날 액션 피큐어 LED 세트

 

18384.0₩ 25% OFF|악마 슬레이어 애니메이션 피규어 DIY 세트, Tanjirou Zenitsu Rengoku Kyoujurou 장난감 모델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지금은 귀멸의 칼날 2기 유곽 편이 방영 중인데요.. 또 어떤 캐릭터가 제 마음을 끌어 들을지....ㅎㅎ;


※ 내 돈 내산으로 직접 구매하여 살펴보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편 리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편 리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오늘은 오래간만에 애니메이션 극장판 하나를 보고 포스팅을 쓰게 되었는데요. 일전에 블로그를 통해 리뷰해보았던 [**귀멸의 칼날**]의 극장판을 리뷰해

jknara.tistory.com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 (볼수있는 곳)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 (볼수있는 곳)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2019년 핫했던 애니메이션이자 지금까지도 회자가 되고 있는 귀멸의 칼날이 드디어 2기가 시작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극장판 무한 열차 편에 이어 TV판으로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