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3. 가성비 넘치는 샤오미 백팩 10L : 이 가격, 품질 실화야?

가성비 넘치는 샤오미 백팩 10L : 이 가격, 품질 실화야?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를 들여다보면 가끔... 믿을 수 없는 가격의 제품이 올라올 때가 있습니다.
특히 대형 프로모션 행사 땐 이벤트성 상품인지 대량으로 믿기지 않은 가격에 판매를 하는데요.
지난 광군제때 저도 하나 구입해 본 제품이 있습니다.
"샤오미 백팩 11L"
가격이 $0.01 였습니다. 거기다 깜짝 5일 배송이면서 무료 배송이었어요..@.@
배송 부분에 대한 알리익스프레스에 대한 신뢰감을 주고자 한 이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샤오미 초경량 캐주얼 백팩 10L 살펴보기

주문한 지 5일 되었을 때.. 집 앞에 덩그러니~ 검은색 비닐에 샤오미 백팩 10L이 배송되어 왔습니다.

받자마자 열어보니 앙증맞은 크기에 샤오미 택 과 로고가 제일 먼저 제 눈에 들어왔습니다.
제가 주문할 때 색상 선택이 많지 않았는데요. 저는 튀지 않고 무난하게 네이비블루 색상을 선택하였습니다.

10L의 크기가 어느 정도 일까 궁금했는데, 10인치 태블릿 PC 보다 반뼘정도 큰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크기는 340 ×225 ×130mm입니다.
무게는 170g으로 스마트폰(갤럭시 S7) 정도의 무게입니다.
백팩인데 앙증맞은 크기에 가벼운 점이 장점 같습니다.

176Cm 모델이 착용하였을 때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180Cm가 넘는 제가 매어보니.. 좀 작다는 느낌이....ㅡㅡ;

배낭을 살펴보면서 놀란 건 지퍼 부분입니다. 지퍼 끈 처리도 너무 잘되어 있지만, 지퍼가 뻑뻑하지 않고 잘 열렸다 닫혔다 합니다. YKK 만큼 품질이 좋은 지퍼인 거 같아요..
그리고 겉 재질은 생활방수 정도는 될 것 같습니다. 물론 비가 오면 지퍼 사이로 물이 스며들 수 있으니 방수커버는 필요해 보이고요.

내부에는 태블릿 PC 하나 들어갈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작은 백팩이어서 사실.. 없을 줄 알았거든요.

내부의 크기도 겉보기와 달리 넓은 느낌이고 박음질도 촘촘하게 되어 있어 튼튼합니다.
마감이 좋다고 해야 할까요??

겉에 있는 단순한 앞 주머니조차 지퍼로 되어 있습니다. 이 가격이면 똑딱이 단추로 했을 법 한데 말이죠.
옆에는 작은 생수나 접이 우산이 들어갈만한 크기의 주머니가 있습니다.

멜빵 끝 부분은 바텍 처리로 단단히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본체와의 연결에도 박음질이 잘되어 있어요.
한 가지 아쉽다면 본체와의 박음질이 좀 더 튼튼했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한데, 백팩이 작기 때문에 이 정도면 충분해 보이기도 합니다.

등이 닿는 부위의 두께는 아무래도 경량이다 보니 두껍지는 않은 편입니다.
하지만 10L 경량 백팩이라는 점에서 보면 적당하다고 봐야 할 것 같아요..

총평

가격은 이벤트 성이어서 $0.01에 판매를 하였었지만, 지금은 약 $6.81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한화로 1만 원도 안 하는 돈이기도 합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라면.. 데일리 백팩으로 사용하기에 너무나 가성비가 넘친다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박음질이나 마감 상태도 퀄리티가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크기가 작다 보니.. 장신의 성인이 하기에는 어깨 매는 끈 부분이 조금 작은 느낌이 들어요.
어린 유아가 하기에는 안성맞춤일 것 같고요.. 간단히 사용하는 학생이나 여성분들에겐 가볍고 부담 없어서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디자인면에서도 단순해서 좋고, 색상도 다양해서 선호도에 맞춰 맬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2만여 개가 팔려나갔다고 하니... 이만한 가성비의 백팩이 어디 또 있을까요?? ㅎㅎ;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이벤트 할인 샤오미 백팩 멀티 컬러 멀티 사이즈 유니섹스 백팩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