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3. 입 소문 듣고 구입한 알리 매직 빗자루 리뷰

입 소문 듣고 구입한 알리 매직 빗자루 리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최근에 주위 분들이 소개해줘서 알리익스프레스의 "매직 빗자루"를 알게 되었는데요.

가성비도 넘사벽이고, 활용성도 높다 하여서 저도 주문하게 되었어요.

제품명은 "Joybos 180 ° Magic Broom 플로어 브러시/스크럽 브러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이 제품을 한번 살펴보려 합니다. ^^


Joybos 매직 빗자루 살펴보기

알리익스프레스로 주문을 하였는데요.

저는 슈퍼딜로 $0.94에 구입하였는데, 5일 무료 배송으로 받았습니다.

평상시에는 $2.94 ~$5.12로 가변적 가격으로 판매되는 것 같습니다.

5일 만에 받은 제품은 뾱뾱이 비닐포장으로 단단하게 묶여서 왔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크기가 작게 느껴졌습니다.

테이핑을 단단히 되어 있어서 풀어내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

포장재를 제거하니 안에 내용물이 깔끔하게 보였습니다.

딱히 상한 상태는 안 보였는데, 브러시 부분이 약간 눌려 있었습니다. 아마도 배송 중에 눌려 있었나 봅니다.

빗자루의 봉은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습니다. 

결합부는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데, 플라스틱 두께조차 두꺼운 편입니다. 

봉과 봉 사이를 플라스틱 나사선을 이용해서 돌려서 이을수 있습니다.

결합력은 정말 단단합니다.

브러시 크기는 커터칼의 약 3배 정도로 37Cm입니다.

봉과 연결되는 부분도 스테인리스봉과 마찬가지로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 나사선을 따라 결합하여 넣으면 결합이 됩니다.

전체를 결합해 놓고 보니 제법 큽니다. 배송 왔던 크기가 이렇게 커질 수 있다니...^^

전체적인 사이즈 재원은 아래와 같습니다.

Joybos 매직 빗자루 사용 방법

빗자루이기 때문에 한쪽으로 쓸어 사용해야 합니다. 진공청소기처럼 앞뒤 밀고 당기고 하듯 드래그로 사용하면 안 됩니다.

바닥면이 빗자루라고 표현하지만 솔이 아니기 때문에 바닥면과 밀착되어서 쓸려 옵니다.

브러시가 단단해서 집 거실, 주방 외에도 실외에서 눈을 쓸어도 될 것 같습니다. 차량 세차 후 물기 제거용으로도 사용해도 될 것 같고, 창문 닦을 때도 괜찮아 보입니다.

한마디로 "다목적 브러시 청소 툴"이라 정의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Joybos 매직 빗자루 실사용 후기

놀랍게도 거실 바닥을 쓸어 봤는데.. 안보이던 머리카락과 먼지 등등이 쓸려 왔습니다.

브러시가 바닥에 밀착해서 좀 더 쓸리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브러시와 바닥의 마찰 때문인지 정전기가 생겨서 브러시 툴에 먼지 등이 달라붙는 단점이 있었어요.

하지만, 물청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청소를 다하고 물로 다 씻어 버리면 간단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재질이 플라스틱과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서, 가볍고 녹이 생길 걱정이 없고, 브러시는 단단하지만 스티로폼 재질이어서 바닥에 상처를 내지 않아 좋은 것 같습니다.

방을 청소할 때 먼저 'Joybos 매직 빗자루'로 쓸어서 모아 놓고 진공청소기로 빨아내니 청소기의 요란한 소리도 적게 듣게 되고 편하더군요..^^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부담이 막 사용하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Joybos 매직 빗자루 상품 페이지 → 바로가기

 

13825.0₩ |Joybos 180 ° Magic Broom 플로어 브러시 스크럽 브러시 (타일 청소용 딱딱한 브리스톨 포함)|H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 내 돈 내산으로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후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 이 포스팅은 알리익스프레스 제휴로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는 제품 가격에는 영향이 없으며,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