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3. GOTOBE 90도 전기 모기채 알리 해외직구 리뷰

GOTOBE 90도 전기 모기채 알리 해외직구 리뷰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더운 여름은 높은 날씨와 습도로 불쾌지수도 오르기 마련인데요.

거기다 부엌 음식물통이나 쓰레기통에 있는 초파리 때들과 간밤 잠 못 들게 하는 모기들... 여간 스트레스가 아닙니다.

그래서 이번 여름 필수품을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로 구입해 보았는데요.

그 제품은 " GOTOBE 전기 모기채"입니다.

 


GOTOBE 90도 회전식 전기 모기채

저는 지난 알리익스프레스 썸머세일 시작과 동시에 구입을 하였는데요. 제가 구입 후 알리익스프레스 이벤트인 꽁돈대첩으로 좀 더 저렴하게 판매를 하였던 제품입니다. 

일반 모기채는 태니스 라켓처럼 생겼는데, 이 제품은 90도 꺾이는 장점 때문에 천정에 붙어 있는 모기도 잡을 수가 있습니다.

거기다 모기 트랩 램프 채용으로 밤에 켜 두고 자면 빛을 보고 달려든 모기를 죽일 수가 있습니다.

USB 충전 타입으로 휴대성도 좋아서 캠핑할 때 사용해도 좋습니다.

GOTOBE 전기 모기채 언박싱

깜짝 5일 배송 제품인데, 알리익스프레스 대형 프로모션 때 구매해서인지 3일 뒤인 8일 만에 제품을 받았습니다.

겉 포장지를 제거하니 또 포장지에 덮여 있는 전기 모기채.... 

이렇게 종이 박스에 담겨 있었는데요. 박스가 많이 찌그러졌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무사합니다.

종이 박스 재질은 일반 골판지 박스여서 썩 고급스럽게는 느껴지지 않습니다.

박스에는 간단한 기능과 제품 모델명 색상 전압 등과 생산지 주소 등이 적혀 있지만... 온통 중국어로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중국어를 몰라서...ㅡㅡ; 한자로 대충 보면.. 중국 상해시에서 생산해서 판매하는 것 같네요.

아마도 배송이 늦은 이유는 코로나19로 상해 봉쇄령이 있었기 때문에 그 여파가 아직 있어서 이지 않을까 싶어요..

박스를 열면 뾱뾱이 비닐 안에 모기채와 부속품들이 별도로 들어 있습니다.

모기채와 같이 있는 종이는 제품 재원 및 주의 사항이 적힌 사용설명서인데요.. 역시 중국어로 되어 있습니다.

구글 번역으로 대충 살펴보면..

사용상 감전 위험에 대한 주의 내용이 적혀 있었는데요.

대략적으로 주의사항을 살펴보면....

작동 중에 손이 닿지 않게 하고, 주변 물체에 부딪치지 말라는 내용과 인화성 물체에 닿지 않게 하라는 내용..

그리고 어린이의 사용을 금하며 어린이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부속품을 살펴보면, 거치대 2개와 충전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거치대는 바닥에 세워둘 수 있는 꽂이형 거치대와, 벽면에 붙여 놓고 모기채를 걸어뒀다 꺼내서 사용하게끔 하는 거치대가 있습니다. 바닥에 놓는 거치대는 모기 램프를 이용할 때 사용하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거치대 재질은 플라스틱인데 바닥 거치대는 안이 비워 있어서 가볍습니다. 벽에 거는 거치대도 마찬가지로 재질이 가볍습니다. 동봉된 양면테이프로 벽이나 기둥에 붙이면 단단히 고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충전 케이블은 USB-C타입입니다.  이건 좋네요 ^^

모기채 크기는 높이 49Cm 가로 24Cm입니다. 바닥에 놓는 거치대는 세로 3.8Cm, 가로 8.8Cm.

충전은 DC5V로 배터리 용량은 1200MAH이고 충전시간은 2시간... 색상은 흰색과 옥색(그린) 이 있습니다.

저는 옥색(그린)으로 구입을 하였는데, 색상이  예쁩니다. ^^ 

그리고 가장 중요한... 순간 전압... 은 3500V입니다. 

[경고* TV, 모니터 패널 및 전자기기 옆에서 절대 사용 금지, 전자기기 고장의 원인 *]

이 제품의 사용설명서가 중국어라서 제가 못 찾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뉴스 등에서 전기 모기채 피해 사례가 소개가 된 적이 있었는데요. 전기모기채로 TV 패널의 모기를 잡다가 TV가 고장 나는 피해 사례가 발생되고 있다고 하네요. 전자기기가 닿지 않게 꼭!! 주의하세요~

모기채 손잡이에도 주의 사항이 명시되어 있지만... 역시나 중국어...ㅠㅠ  

금속, 인화성 물질, 전자기기, 젖은 물건 등에 닿지 않게 조심하라는 내용 같아요. 

GOTOBE 90도 전기 모기채 작동 방법

손잡이 옆면에 스위치와 버튼이 있습니다. 스위치는 3단계로 맨 아래로 내려두면 세이프 모드(꺼짐), 중간에 두면 모기채 모드, 맨 위로 올려두면 모기 램프 모드입니다.

스위치 버튼 아래에는 전원 버튼이 있는데, 스위치를 중간에 두고 사용할 때 버튼을 누르면 모기채에 전기가 통하게 되는 거죠.

스위치는 약간 뻑뻑한 감이 있습니다. 버튼은 잘 눌러지고요. 

모기채 전면 손잡이에는 전기가 들어왔다는 표시등과 충전 표시등이 있습니다.

작동 중일 때는 번개 표시등으로 전기가 통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아래 배터리 표시등은 충전 중에는 붉은색으로 띄다 완충이 되면 파란색으로 바뀝니다.

모기채에 전기가 통하고 있을 때는 손잡이 작동 등 외에 모기 램프도 같이 켜지는데요. 근자외선 빛 나옵니다.

사용시간은 충전은 약 2시간이면 완충이 되고, 모기 램프로 상시 켜 두는 것을 하면 약 6~8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전기 모기채로 사용할 경우에는 30일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기채는 90도 꺾이기 때문에 벽면 등에 붙어 있는 모기들도 이런 식으로 죽일 수가 있습니다. 

날아다니는 모기도 잡을 수 있지만, 이렇게 벽에 붙어 있는 모기도 잡을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GOTOBE 90도 전기 모기채 솔직 사용 후기

우선 제품 만듦새는 가격 대비 매우 만족합니다. 대형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보다 퀄리티는 더 좋게 느껴집니다. 

모기채 망도 3중 안심 구조로 실수로 사람에 닿아도 괜찮게끔은 되어 있습니다. 고의적으로 겉 망을 누르거나 쇠막대 같은 것을 겉만 안으로 넣으면 전기가 통하겠지만 말이죠. 

하지만 순간 방전으로 잔류가 넘지 않고, 안전을 위해 스위치 외에 버튼이 있어서 안심할 수 있습니다.

몇 마리의 초파리를 잡아 봤는데... 탁~! 소리에 깜짝 놀라기도 했는데요.. 적응하면 크게 두렵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모기채 재질이 플라스틱이지만 매~우 단단합니다. 집에 강도가 들어오면 이걸로 후려쳐서 방어해도 좋을 만큼 단단합니다. 맞으면 정말 아파요...ㅠㅠ

단점을 찾으라면... 국산은 아무래도 제품 주의사항이 정확히 명시가 되어 있고 고장 나면 AS도 가능한데, 이 제품은 해외직구 제품이어서 설명서가 한글이 아닌 점과 한국 전파 전기 승인 이 없고 AS가 어렵다는 점이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만듦새 등 퀄리티가 좋고, 주의사항을 잘 숙지해서 사용한다면 장점이 더 많은 제품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페이지 주소도 남겨드릴게요. 

GOTOBE 90도 전기 모기채 → 바로가기 

 

19.65US $ 34% OFF|90 Degree Rotatable Mosquito Killer Lamp Electric Shocker 365nm Uv Light Usb Charging Bug Zapper Trap Flies Su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 내 돈 내산으로 직접 구입하고 사용해보고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 이 포스팅은 알리익스프레스 제휴로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는 제품 가격에는 영향이 없으며,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