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3. 이거 하나로 수전 교체 손쉽게 할 수 있어요.

이거 하나로 수전 교체 손쉽게 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제 블로그에서 수전 교체 포스팅이 인기글로 소개가 되고 있는데요.

일단 부딪쳐 보면서 수전을 교체해 봤지만, 역시 중요한 건 공구라는 걸 깨닫기도 하였습니다.

지금은 국내 온라인 몰에도 많이 판매가 되고 있는데, 저는 몇 년 전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공구 덕분에 이제는 손쉽게 수전을 교체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본가의 수전을 모두 교체해 드렸는데요. 이때도 이 공구가 큰 역할을 발휘하였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전 교체할 때 손쉽게 해 주었던 공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싱크대 욕조 세면대 배관 작업 복스 렌치

그동안에 보던 집게 형식이나 스페너 형식의 렌치가 아닌 기다란 모습의 이 렌치는 일반적인 수도꼭지 설치/해체에 특화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가운데에 홈이 파여 있어서 호스로 인해 일반 렌치를 사용하기 어려웠던 점을 보완하고, 어려운 공간에서도 너트를 조이거나 푸는 것이 손쉽게 해 줍니다.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여, 작업의 능률을 높여줍니다.

구성품 살펴보기

빨간색 렌치와 헤드는 플라스틱 재질인데, 매우 단단한 합니다. 

빨간색 해드 2개는 각각 34mm 와 40mm의 너트를 조이거나 풀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기능 렌치 헤드는 알루미늄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단계별로 3단계까지 가능한데요. 20mm / 23mm / 27mm 너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체의 위아래 역시 렌치 역할을 합니다.  위 50mm / 아래 29mm

만듦새는 플라스틱 사출 자국이 조금 보이기는 하지만, 사용에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길이는 26.67cm이고, 두께는 약 6.5mm로 튼튼하며, 겉면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가 있어 그립감이 좋아 적은 힘으로도 손쉽게 너트를 조이거나 풀 수 있습니다.

수평계가 장착되어 있어 너트를 조이거나 풀 때 수평을 맞춰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부품은 렌치 하단에 연결해두는 것인데, 용도는 수도관이나 파이프 안의 잔여물을 제거할 때 사용하는 부속품입니다. 

그래서 전체 총기능을 보면 8 in 1 이 됩니다.

[참고* 수전 렌치 8 in 1 구성 : 본체 자체 2개의 렌치, 알루미늄 소켓 3개의 렌치, 플라스틱 소켓 2개의 렌치, 잔여물제거 부속품*]


이렇게 수전 공구 제품인 "싱크대 욕조 세면대 배관 작업 복스 렌치"를 살펴보았는데요. 

제가 구매하여 살펴본 제품은 8 in 1 제품인데, 부속품이 있고 없고 차이에 따라 가격이 조금 다릅니다.

가격면에서 큰 부담이 되지 않기 때문에, 8 in 1을 추천합니다. 하나 갖고 있으면 평생 써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 블로그에서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를 확인하시고, 세일할 때 하나 구매해 두시면 좋을 것입니다.

아래 제가 구매했던 판매페이지를 남겨두니, 상품평들도 살펴보시어 좋은 선택 하셨으면 합니다.

싱크대 욕조 세면대 배관 작업 복스 렌치 판매 페이지

 

0.1US $ 99% OFF|8 In 1 Flume Wrench Anti-slip Kitchen Sink Repair Tools Bathroom Faucet Assembly Key Plumbing Installation Wrenc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 내 돈 내산으로 직접 구입하고 사용해보고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 이 포스팅은 알리익스프레스 제휴로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는 제품 가격에는 영향이 없으며,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온라인 쇼핑: Coupang해외 직구: AliExpress해외 직구: Amazon해외 데이터: Airalo(에어알로)여행 숙박예약: 아고다(Agoda)사진 편집: Luminar Neo사진 스톡: 셔터스톡사진 스톡: 크라우드픽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