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1. Home
  2.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3. 컬러링 북 색칠하기 - 알리익스프레스로 구입한 색연필

컬러링 북 색칠하기 - 알리익스프레스로 구입한 색연필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혼자서 아무 생각 없이 해볼 수 있는 것들 중에 참 많은 것들이 있는데요.

그중에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컬러링 북 색칠하기입니다.

최근에 유튜브 등을 통해서도 많이 소개가 되고 있는 것 같아요. 

드로잉에 소질이 없는 초보자도 재미있게 완성할 수 있는 컬러링 북 색칠하기는 잡생각도 없어지고 혼자서 색칠하며 몰두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 매력을 저도 느껴보고 싶어서, 가장 필요한 색연필을 구입해야 했는데요. 집 근처 문구점에는 제가 찾는 게 없어서,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해서 가성비 좋은 색연필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컬러링 북 색칠하기란?

색연필 드로잉

색연필을 이용해서 밑그림 위에 색을 칠하여 완성하는 컬러링 북 색칠 하기는 아이뿐만 아니고 어른들도 하는 대중적 취미생활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서점가에서 컬러링 북을 판매하고 있어서, 마음에 드는 그림이나 캐릭터를 골라서 예제를 보고 따라 색칠하며 완성할 수 있습니다.

컬러링 북

어릴 때 많이 봤던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 컬러링 북을 선물 받았기에... 저는 이걸로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어려운 것을 시작하면 금세 싫증 나고 안 하게 되니까, 눈에 익은 캐릭터 류나 손쉬운 그림 작품이 있는 컬러링 북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로 구입한 색연필

집 근처 문구점에 가서 색색별로 있는 색연필을 찾았는데 없었어요. 화방을 찾아가 봐야겠지만, 주위에 존재하지 않아서 온라인으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역시나 없는 게 없다는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국내 오픈마켓 역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팔고 있었는데요. 가격 차이가 생각보다 컸습니다.ㅡㅡ;

저는 색이 가장 많은 260개의 유성 색연필 세트를 구입하였습니다. 색칠하기에는 유성으로 하는 게 좋다 하네요.

알리 배송

주문한 지 일주일도 안되어서 받게 되었는데, 부피가 어마 무시하였어요.

그도 그럴 것이 애어 포켓으로 꽁꽁 포장이 되어 왔거든요.

포장 벗기기

포장재 뜯는 것만 10분 넘게 씨름을 한 것 같아요. 어찌나 두껍고 단단하게 그리고 몇 겹을 해둔 건지...ㅎㅎ;

박스 파손

그렇게 포장을 해서 보냈어도. 상자 일부분이 이렇게 찌그러져 있더라고요..ㅠㅠ

겉박스겉박스 분리

Brutfuner 브랜드의 260개의 색연필로 유성 제품입니다. 찌그러진 박스를 벗겨내니 안에 색연필들이 빼곡히 들어 있었어요. 안의 박스는 괜찮더라고요. ^^

색연필 가방 똑딱이를 풀어서 색연필을 꺼내보니, 색색별로 분리되어 담겨 있었습니다.

정리 정돈하기 쉬워 보이기는 하는데, 너무 색상이 많다 보니 비슷비슷해 보여서...^^;

사은품연필꽂이 봉

사은품으로 연필깎이, 스티커, 그리고 하나는 몽당연필이 되면 끼워 쓰라는 봉(?)이 들어 있었어요.

생각하지 못했던 사은품이 들어 있어서 기분이 UP 되더라고요. ^^

색연필 나열

중국제여서 색 분할도 엉성하고 어딘가 모를 색칠 감도 나쁘고 하지 않을까... 걱정을 했었는데..

웬걸... 전혀 그런 게 없더라고요.. 부서지는 것도 없었고, 그립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일반 연필과 같은 굵기예요.

Brutfuner 색연필 이용하여 컬러링북 색칠해보기

컬러링북1
컬러링북2
컬러링북3

여자 아이 캐릭터를 그리다 보니.. 완전 동심에 빠진 기분입니다. ^^;

취미로 사진을 풍경 여행사진 위주로만 찍다 보니..

이런 여자 아이 캐릭터 색연필 드로잉으로 인물사진 공부도 할 수 있어 1석 2조로 저에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빨간 머리 앤의 표정 하나하나가 밝고 순수하고.... 색칠하다 보면 마음의 정화도 얻는 거 같아요.

이렇게 처음엔 쉬운듯한 것으로 시작하다 보면.. 언젠간 컬러링북이 아닌 진짜 그림을 그려보는 실력도 늘게 되지 않을까요??

제가 찍은 사진들을 그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ㅎㅎ

Brutfuner 색연필 구입 방법 및 팁

국내 온라인 마켓에서 쉽게 찾을 수는 있는데, 대다수 알리익스프레스 가격보다 높았습니다.

배송기간도 비슷하고 해서, 알리익스프레스 행사 시점에 맞춰 주문하면 좀 더 절약된 비용으로 구입이 가능하였어요.

>>> Brutfuner 색연필 구매하러 가기

 

7103.0₩ 59% OFF|Brutfuner 12/48/120/160/260 전문 오일 컬러 연필 나무 수채화 연필 드로잉 연필 학교 미술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색상 종류는 48개부터 260개까지 있는데요. 성인이라면 120개 이상짜리를 추천드립니다.


※ 이 포스팅은 알리익스프레스 제휴로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는 제품 가격에는 영향이 없으며, 블로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카카오뷰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