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IT 전자
  3. 솔직 사용 후기 - 카카오프렌즈 샌드위치 메이커

솔직 사용 후기 - 카카오프렌즈 샌드위치 메이커

지난 리뷰에는 박스개봉기로 카카오 프렌즈 샌드위치 메이커(라이언) 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 박스개봉 후기 카카오프렌즈 샌드위치 메이커 (라이언)

 

박스개봉기- 카카오프렌즈 샌드위치 메이커 (라이언)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덕후가 아니라고 말하고 다녀도, 이젠 덕후 소리 좀 듣게 생겼어요. 얼마전 와이프가 "카카오프렌즈 샌드위치 메이커" 를 선물 받아 왔는데, 역시나 라이언 이네요. 제 아내가 라이언 덕후일..

jknara.tistory.com

이번에는 솔직 사용 후기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갓구워진 식빵에 새겨진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을 빨리 보고 싶어서, 서둘러 샌드위치 식빵과 샌드위치용 슬라이스 햄을 사왔어요. 

재료는 샌드위치용 식빵, 샌드위치용 슬라이스 햄, 치즈, 그리고 배청(혹은 쨈)

사실 사용설명서에는 쨈을 넣지 말라고 되어 있습니다. 맞아요 넣으면 안되요. 

제가 배청을 준비한건, 1개만 테스트로 살짝 넣어보려고 해본거에요. 새어나오지 않을정도로만 해보고 안좋으면 안하려고 했는데, 결과적으로는 새어나오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샌드위치 식빵에 더블햄치즈
샌드위치 식빵에 더블햄치즈

이렇게 두껍게 할 생각은 없었지만, 아내가 기왕 하는거 더블햄치즈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자고 해서 슬라이스 햄2개, 치즈 2개를 서로 겹처서 넣었어요.

아까 말씀드린 배청은 하나의 식빵에 얇게 발라서 새어나오지 않게 했어요.

어때요?? 좀 두꺼워 지긴 했지만, 맛은 있겠죠?

샌드위치 메이커 에 식빵을 다 얹고 굽기 전 모습
샌드위치 메이커 에 식빵을 다 얹고 굽기 전 모습

 샌드위치 식빵 크기가 플레이트 보다 약간 커요.

플레이트에 올리기 전까진 딱 맞을것이라 생각을 했지만, 양옆으로 약간 빵이 삐져 나오네요.

제가 사온 샌드위치 식빵이 큰건지는 모르겠지만요.

카카오프렌즈 샌드위치 메이커
카카오프렌즈 샌드위치 메이커

약 1분간 예열후에 뚜껑을 덮고, 핸들락이 걸쇠에 걸리게끔 조금 힘을 주어 닫았습니다.

힘을 주니 완전히 붙어 닫아 지네요. 

샌드위치 식빵이 생각보다 부풀어 있던것일까요?


이렇게 닫아놓고 붉은색 점등이 켜 있는게 꺼지는걸 지켜봤어요. 

타이머가 없기때문에, 언제 꺼내야 하는지를 아직 감이 안와서 점등을 지켜봤어요.

최고조로 뜨거워지면 점등된 불이 꺼지는것 같네요. 

불이 꺼지는데 약 2분 정도 걸린것 같은데, 한번 열어 봤습니다.

라이언 샌드위치
라이언 샌드위치

너~무 앙증맞은 라이언이 식빵에 새겨져서 나타났어요.  노릇노릇 잘 구워진것 같아요.

시간은 약 2분 정도가 적당한가 봅니다.

이제 꺼내 봐야죠.

라이언 샌드위치
라이언 샌드위치

샌드위치가 노릇노릇 구워져서 나왔어요. 앞뒤 골고루 잘 구워져서 나오니 기분이 좋네요.

샌드위치 메이커와 라이언 샌드위치
샌드위치 메이커와 라이언 샌드위치

앙증맞은 라이언 샌드위치와, 카카오프렌즈 샌드위치 메이커를 나란히 놔 보니..

너~무 귀여운거 있죠..ㅎㅎ

하나 더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라이언 샌드위치 만들기
라이언 샌드위치 만들기

두번째 만든 샌드위치는 치즈가 녹아서 플레이트에 번졌어요..ㅠㅠ

역시 2분 타이머로 해보니 딱 알맞는 굽기가 된 것 같습니다.

이제 한번 라이언 샌드위치를 살펴 볼까요??

라이언 샌드위치
라이언 샌드위치

먹음직한 라이언 샌드위치 !!

햄과 치즈가 녹아 어울어져 있고, 배청을 약간 발라 구웠던것이 샌드위치 빵을 달콤하게 만들어 줬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하면서 감미로운 맛이 였어요. 특히 치즈가 약간 녹아서 흐르는 그 맛이 느끼한건가 싶다가도 배청이 느끼한 맛을 없애줘서 좋았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배청보다 설탕을 뿌리는게 나을것 같아요.

라이언 샌드위치
라이언 샌드위치

보이시나요? 잘 구워진 식빵에 살살 녹는 치즈...

아~ 군침 도네요~ 

저는 먹기 좋게 커팅을 했지만, 그냥 커팅하지 않고 먹으면 샌드위치 가상자리가 다 압착으로 붙어 있어서 하나의 큰 빵을 먹는 기분이 듭니다. 일반 샌드위치나 햄버거의 단점이 한입 물면 내용물이 다 쏟아지는건데, 이건 그게 없는거죠. 


이제 청소가 문제에요.

사용설명서 대로 뜨거운 열기가 조금 가라 앉았을때, 키친타올에 물을 뭍혀서 살살 딱아 보니 닦아지기는 해요.

샌드위치 메이커 청소
샌드위치 메이커 청소

하지만 밖에 흘러내린 치즈는 플레이트 연결부위 등에 녹아버려서 키친타올로 닦기가 어려웠어요. 

그래서 청소용 주방 솔 을 이용해서 쓱쓱 문질러 주니 잘 지워집니다.

차라리 플레이트가 분리가 되어서 물세척 할수 있게 해주지..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이제 솔직 후기 한번 적어볼께요.

장단점을 간략하게 요약을 해보면,

장점은

  1. 식빵이 앞뒤로 골고루 구워진다.
  2. 핸들락이 있어 압착되어 구워져서 내용물이 흐트러지지 않는다.
  3. 바닥에 받침대가 고무여서 밀리지 않는다.
  4. 라이언이 그러져 있어, 샌드위치가 나오기까지가 설랜다.

단점은

  1. 기기가 달궈지면 너무 뜨겁다. 화상주의!!
  2. 타이머가 없다.
  3. 내용물이 구워졌는지 안구워졌는지 겉에선 확인이 안된다.
  4. 내용물이 새면 플레이트가 분리가 안되어 청소가 불편하다.

이정도 인것 같아요. 하지만 요리한 결과물은 대~만족이니..

가성비로서는 GOOD~!! 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혼족이나 신혼부부들이 사용하기엔 딱인것 같아요. 

가족이 많다면, 만들어내는 시간이 좀 걸릴테고, 그러면 먼저 만들어놓은 건 식어 있겠죠.


만드는 재료도 간편하고, 만드는것도 간단하고....

한끼 식사로도 큰 손색이 없고....

이번 리뷰를 통해서, 여러분들도 주말 한끼...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세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과 함께면 더 즐거울꺼에요.ㅎㅎ 

 

ps. 본제품은 선물받아 직접 개봉한 제품으로, 제조사 및 판매사와는 어떠한 관계도 없음을 밝힙니다.

 

2019/07/15 - [Review(리뷰)] - 박스개봉기- 카카오 프랜즈 샌드위치 메이커 (라이언)

 

박스개봉기- 카카오프렌즈 샌드위치 메이커 (라이언)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덕후가 아니라고 말하고 다녀도, 이젠 덕후 소리 좀 듣게 생겼어요. 얼마전 와이프가 "카카오프렌즈 샌드위치 메이커" 를 선물 받아 왔는데, 역시나 라이언 이네요. 제 아내

jknara.tistory.com

해피콜 누아르 IH 프라이팬 6종 세트로 요리하는 재미를 찾다.

 

해피콜 누아르 IH 프라이팬 6종 세트로 요리하는 재미를 찾다.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주방에서 요리하는 아내를 돕고자 손을 보태다 보면, 간혹 잔소리를 듣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의 경우... 프라이팬을 이용하면서 스테인리스 뒤짚 개

jknara.tistory.com

램프쿡 자동회전냄비 실사용기 - 요리가 요술처럼 재미있어진다~

 

램프쿡 자동회전냄비 실사용기 - 요리가 요술처럼 재미있어진다~

램프쿡 자동 회전 냄비 실사용기 - 요리가 요술처럼 재미있어진다~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요즘 집에서 직접 요리해서 드시는 가정이 늘어났다고 하죠?? 코로나 19로 밖에 나

jknara.tistory.com

박스개봉기 - 테팔 초고속 블렌더 믹서기 (BL-811DKR)

 

박스개봉기 - 테팔 초고속 블렌더 믹서기 (BL-811DKR)

오늘은 믹서기를 하나 장만했기에, 박스 개봉기를 포스팅해 봅니다. 어머니께서 사용하시던 믹서기가 힘이 너~무 약해서, 그간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상품권으로 믹서기를 구입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온라인 쇼핑: Coupang해외 직구: AliExpress해외 직구: Amazon해외 데이터: Airalo(에어알로)여행 숙박예약: 아고다(Agoda)사진 편집: Luminar Neo사진 스톡: 셔터스톡사진 스톡: 크라우드픽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