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3. 도미노 피자 마스터 트리플 코스는 이렇게 먹어야 제맛!

도미노 피자 마스터 트리플 코스는 이렇게 먹어야 제맛!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도미노 피자의 신메뉴 마스터 트리플 코스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도 한번 주문해서 먹어 보게 되었는데요.

먹는 재미까지 있어서 더 맛있는 피자인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도미노 피자 신메뉴 "마스터 트리플 코스"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미노 피자 마스터 트리플 코스


도미노 피자 마스터 트리플 코스

피자 배달

주문을 도미노피자 앱과 요기요 배달앱을 비교해서 가장 저렴한 쪽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제 경우는 요기요가 1천 원 정도 저렴하였어요.

주말 저녁 피크 시간에 주문하였는데, 주문한 지 약 40분 만에 받게 되었습니다.

박스1친황경 박스

도미노피자는 환경을 위해 친황경 포장으로 배송하고 있습니다.

이점이 저는 가장 좋은 것 같아요. 포장 낭비 환경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심각하잖아요.

트리플 마스터 코스 피자

뚜껑을 열었더니...

우와~ 감탄이 나올만한 비주얼에 고소한 향까지 더해져서 군침이 마구 흐르게 만들더군요.

메인 토핑은 아래와 같습니다.

트러플 크림소스, 토마토소스, 모차렐라, 콰트로 치즈 퐁듀, 프레시 리코타 치즈, 로스트 방울토마토, 고구마 무스, 프로마쥬 블랑 크림치즈 무스, 치즈 케이크 큐브, 양송이, 백 양파, 로스트 포테이토, 한우 바비큐, 호스래디시 스퀴드, 꼬리 알 새우, 화이트 발사믹 소스, 파르메산 치즈 가루, 파슬리

원산지는 한우 바비큐(쇠고기)의 경우 국내산 한우이고,  호스래디시 스퀴드(오징어)는 중국산입니다.

애피타이저메인디시디저트
(좌) 애피타이저, (중) 메인디시, (우)디저트

마스터 트리플 코스는 이름 그대로 3가지 코스 피자입니다.

애피타이저, 메인 디시, 디저트로 나뉘어 있습니다.

  • 애피타이저 : 리코타 토마토 콤포트
  • 메인 디시 : 슈림프와 스퀴드를 곁들인 한우 바비큐
  • 디저트 : 치즈 케이크 큐브

슈퍼시드토우

도우 선택은 슈퍼 시드 함유로 하였는데요, 2천 원의 추가금액이 있습니다.

일반 밀가루보다 고소함도 더 있고, 식감도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두께도 적당하면서도 텁텁함이 덜 합니다.

마스터 트리플 코스의 커팅은 일반 피자 커팅과 달리 쿼드시티 스타일로 되어 있습니다.

쉽게 말해 삼각형이 아닌 네모난 가로 모양으로 커팅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스터 트리플 코스 이렇게 먹어야 제맛!

피자말이1

피자 커팅이 가로로 네모난 모양이기 때문에 말아서 먹기 딱 좋습니다.

먼저 애피타이저를 시식해 봤는데요. 화이트 발사믹 소스와 리코타 치즈가 곁들여져서 상큼함이 입안 가득 느껴졌고, 달콤한 미니토마토가 신선함을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애피타이저를 먹고 입맛이 돋워졌다면.. 이제 메인 디시를 먹어야겠죠?

쉬람프
피자말아먹기2

역시 돌돌 말아서 먹기는 좋은데, 새우가 커서인지 말아먹을 때 조금 어려웠어요..^^;

탱글탱글한 새우는 케이준 소스와 어우러져 있고, 호스래디시 소스로 맛을 더한 꽃 오징어, 한우 바비큐까지 더해져서 맛의 풍미가 한층 높아, 자꾸 먹어지게 되더군요. 중독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디저트를 먹어야 하는데... 벌써부터 배가 부릅니다. ㅎㅎ;

퐁듀 찍어먹기

마지막 디저트 부분도 역시 말아서 먹으려 했는데,  퐁듀 치즈에 찍어 먹어 보았어요.

이렇게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입안 가득 치즈향이~ 따뜻하게 느껴졌거든요.

디저트에는 고구마 무스, 프로마쥬 블랑 크림치즈 무스에 치즈 케이크 큐브까지 더해졌는데.. 저는 여기에 퐁듀 치즈를 더했으니... 더 꿀맛이었지요~ ㅎㅎ


피자 외에 소스로 핫소스와 갈릭 디핑소스, 크리미 와사비 마요 소스를 주었는데요. 기호에 맞게 곁들여 먹으면 됩니다.

저는 크리미 와사비 마요 소스가 신기해서 메인 디시에 핫소스와 곁들여 먹어봤는데, 느끼함이 덜해져서 좋더군요.


종합 맛 평가

쿼드시티 스타일 커팅

 

일반 피자와 달리 가로로 네모나게 커팅이 되어 있어서, 먹는 양도 조절이 되고, 말아먹기도 쉬워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맛 하나하나 음미하며 먹기에도 충분하였고요.

평소대로라면 절반 이상을 순삭 했지만... 이렇게 먹으니 1/3 정도 먹게 되더군요.

다이어트 생각해서 조금 먹어야지 했던 것도 실천이 되더란...^^

3가지 맛을 한판의 피자에 있다는 것도 신선하지만, 그 3가지 맛이 하나의 코스요리로 이어져서 순서대로 먹으니 프리미엄 한 끼를 한 기분이 들었어요.

슈퍼 시드 함유 도우는 일반 오리지널 도우의 텁텁함 같은 게 없고 약간 거친 느낌도 들면서도 식감이 좋아서 피자가 한층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그동안 피자로 가볍게 한 끼 때운다는 생각을 해왔었다면, 도미노 마스터 트리플 코스 피자로는 하나의 코스요리를 손쉽게 먹는다라고 정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피자가 생각나신다면, '도미노 마스터 트리플 코스 피자'를 꼭 기억하시고 주문해 보세요. 완전 강추입니다!!


※ 내 돈 내산으로 직접 구매하여 먹어보고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4개 도시의 프리미엄을 한판에 "블록버스터4 " 도미노 피자

 

4개 도시의 프리미엄을 한판에 "블록버스터4 " 도미노 피자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배달음식을 주문하면서, 한 번은 꼭 먹게 되는 것이 피자가 아닌가 합니다. 주말에 넷플릭스 시리즈 정주행 하면서 배고픔에 주문한 것도 바로 '피자'였습

jknara.tistory.com

도미노 포테이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나폴리 피자 리뷰

 

도미노 포테이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나폴리 피자 리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코로나19 확산세가 더욱 심해져서, 점심시간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힘들어지고.... 그래서 오늘 점심은 피자 배달을 받아먹어 보기로 하고 주문을 하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온라인 쇼핑: Coupang해외 직구: AliExpress해외 직구: Amazon해외 데이터: Airalo(에어알로)여행 숙박예약: 아고다(Agoda)사진 편집: Luminar Neo사진 스톡: 셔터스톡사진 스톡: 크라우드픽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