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3. 가성비 대박 대용량 과자 - 이마트 트레이더스 "맛짱"

가성비 대박 대용량 과자 - 이마트 트레이더스 "맛짱"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저는 가끔 심심 부리로 과자를 먹곤 하는데, 어렸을 때부터 즐겨먹는 과자가 몇몇 있습니다.

그중에서 삼양 '짱구', 크라운 '못 말리는 신짱'을 그간 즐겨 먹었는데, 얼마 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보니... 

대박 큰 봉지에 들은 낯익은 과자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그 대용량 과자 이름은  '맛짱'이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맛짱

이마트 트레이더스 심벌이 상단에 있고, "MATZZANG SWEET SNACKS"이라는 이름과 함께 과자 사진이 시선을 끕니다.

이 과자 봉지가 얼마나 크냐 하면, 세로가 약 43Cm, 가로가 약 34.5Cm입니다.

총용량은 980g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4천 원 미만이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총칼로리는 4,584Kcal이고, 칼슘이 (1,078mg) 첨가되어 있습니다. 검정깨는 0.2%

크라운 '못 말리는 신짱'처럼 이마트 트레이더스 '맛짱' 도 과자에 고소한 깨가 들어가 있어서, 외관상 똑같아 보입니다.

아무래도 과자이다 보니 영양성분이 중요한데요, 탄수화물, 당류와 포화지방이 약간 높아 보이기는 합니다.

100g당 비중이 약 20% 이상씩 되니까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 많이 드시지 않는 게 좋겠죠. 물론 어느 과자나 마찬가지입니다. ^^;

맛짱은 강원도 원주에 있는 미찌 푸드(주)에서 제조를 하고 이마트가 유통 판매하는 방식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HACCP 안전관리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

맛 평가

삼양의 '짱구', 크라운의 '못 말리는 신짱'과 거의 똑같은 모양인데, 봉지를 뜯어 열어보면.. 특유의 향도 비슷합니다.

약간 계피향이 난다고 해야겠습니다. 

맛은 특별히 차이를 못 느끼겠습니다. 과자 튀김 상태도 나쁘지 않고요. 입안에서 씹으면서 오는 고소함도 그대로 전해집니다.

딱히 차이를 못 느낀다는 게 솔직한 평가인 것 같습니다. ^^; 단맛이 살짝 덜한 느낌이 들지만 큰 차이는 없어요.

양이 워낙 많다 보니, 덜어서 조금씩 먹어야 하는데... 제 경우엔 한 달 동안 먹을 양이네요..ㅎㅎ;

가성비로는 정말 대박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이용하신다면 꼭 하나 집어가시길~


※ 내돈내산으로 직접 구입하여 먹어보고 작성한 솔직 후기 입니다.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