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영화 TV 시리즈
  3.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마을 편" TV 애니메이션 결정 소식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마을 편" TV 애니메이션 결정 소식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 편(유곽 편)이 2022년 2월 13일 밤에 11화로 종영되었습니다.

카마도 탄지로와 젠이츠, 이노스케의 활약과 음주 텐켄의 눈부신 전투씬이 너무나 인상 깊었던 2기 유곽 편이 너무 짧게 끝나서 너무나 아쉬웠는데요. 

그러한 시청자의 마음을 알았던 걸까요?? 

귀멸의 칼날 2기 마지막화는 지금까지와 달리 약 35분을 방영하였는데요. 마지막에 희소식을 안겨 주었어요.


귀멸의 칼날 3기 TV 애니메이션 소식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마을 편 티저 이미지

2기 최종화 말기에 보여준 티저 이미지 영상은 짧았지만 너무나 선명하게 시청자의 갈증을 해결해주었습니다.

"귀멸의 칼날 "대장장이 마을 편" TV 애니메이션 결정"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 '대장장이 마을 편'의 방송 시기는 아직 미정입니다. 

지난 1기에서 귀살대 주합 회의가 있었다면, 이번 3기에서는 혈귀 상현 소집이 포함되어 방영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대장장이 마을 편" 줄거리 예상

귀멸의 칼날 '대장장이 마을 편'은 만화책으로는 12권부터 15권까지의 내용입니다. 

상현6 규타로가 귀살대에 의해 죽자, 분노한 키부츠지 무잔은 자신의 피를 남아 있는 상현들에게 좀 더 나눠주게 되고 귀살대에 대한 정보를 얻어 공격하려 하는데...

귀살대 탄지로 일행은 유곽 편에서 상현6 규타로와의 싸움으로 망가진 칼로 인해 도공 마을을 방문하면서 생기는 이야기입니다. 

'대장장이 마을 편'에서는 귀살대의 하주 토키토 무이치로와 연주 칸로지 미츠리가 중심인물로, 무한 열차에서의 렌코쿠 쿄쥬로, 유곽 편의 우이즈 텐켄에 이어 새로운 기둥의 활약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의 빌런 보다 더욱 강력한 상현 4, 5의 출현으로 탄지로와의 숨 막히는 대결도 그려질 것입니다.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 마을 티저 PV 영상

제작확정 PV

제작 확정 PV

공식 티저 PV 1탄

https://youtu.be/sh-TMLKMf8M

공식 티저 PV 2탄

https://youtu.be/0JbL0h_jtnI


귀멸의 칼날 공식 사이트 : https://kimetsu.com/anime/katanakajinosatohen/

 

テレビアニメ「鬼滅の刃」 刀鍛冶の里編公式サイト

激闘続く血風剣戟冒険譚、物語は新たなる地へ 「鬼滅の刃」刀鍛冶の里編 テレビアニメ化決定!

kimetsu.com


넷플릭스가 실사화 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원피스"

 

넷플릭스가 실사화 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원피스"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모를 수가 없는 애니가 있죠. 1997년 일본 '주간 소년 챔프'에서 연재를 시작하여, 2000년대 일본에서 3대 소년만화로 손

jknara.tistory.com

넷플릭스에서 실사화 한다는 건담은 과연 기대할만할까?

 

넷플릭스에서 실사화 한다는 건담은 과연 기대할만할까?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근래 건프라 조립도 못하고, 건프라 출시 소식만 간간히 듣고 있었는데요. 예전부터 건담 실사화 이야기가 있었는데, 지난 11월 초에 콘셉트 아트가 공개가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온라인 쇼핑: Coupang해외 직구: AliExpress해외 직구: Amazon해외 데이터: Airalo(에어알로)여행 숙박예약: 아고다(Agoda)사진 편집: Luminar Neo사진 스톡: 셔터스톡사진 스톡: 크라우드픽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