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1. Home
  2. Gunpla (건프라)/건담 애니메이션
  3. 넷플릭스에서 실사화 한다는 건담은 과연 기대할만할까?

넷플릭스에서 실사화 한다는 건담은 과연 기대할만할까?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근래 건프라 조립도 못하고, 건프라 출시 소식만 간간히 듣고 있었는데요.

예전부터 건담 실사화 이야기가 있었는데, 지난 11월 초에 콘셉트 아트가 공개가 되었었다고 하네요.

뒷북 소식이긴 하지만, 제 블로그에선 처음 이야기하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2021년 11월 9일(화)에 콘셉트 아트의 공개와 동시에 제작진 리스트도 갱신하여 조던 복트-로버츠(Jordan Vogt-Roberts) (대표작 『콩 : 스컬 아일랜드』)가 감독 겸 프로듀서, 브라이언 K. 본이 각본에 참여하여 선라이즈의 크리에이티브팀과 LEGENDARY를 대표하여 지휘를 맡은 케일 보이터(Cale Boyter)와 함께 제작의 총지휘를 맡는 것으로 발표가 되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짧게나마 공개한 콘셉트 아트를 통해 건담 실사화 된 모습을 어렴풋이 볼 수 있었는데요. 

딱 한 장의 사진으로만 보인 건담의 모습은 애니메이션에서 보던 건담과 모습이 살짝 다른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중국의 완다 그룹이 LEGENDARY 제작사를 인수한 상태이기 때문에, 저의 뇌피셜로는 내용도 애니메이션 실사화가 아닌 다른 내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래전 이긴 하지만 G-세이비어(G-Saviour)라는 최초의 실사 건담 작품이 존재 하기는 합니다.

하지만 이건 건담 역사에서는 흑역사에 속합니다. 퀄리티도 낮을뿐더러, 우주세기 시리즈와 연관성도 없는 스토리로 폭망 했거든요.

 

G-Saviour (지세이비어)

아마 위 짧은 영상마저 보다 꺼버리시는 분들이 대다수이실 것입니다.

넷플릭스라고 하여서 모두 흥행하는 대작만 제작 방영하는 것은 아니기에.....

이번 건담 실사화가 또 하나의 흑역사가 될지.. 아니면 팬들이 기대하는 대작이 될지... 궁금해집니다.


2018년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에서 건담이 실사화되어 짧게 나온 장면이 있습니다.

아마도 건담 팬들은 실사화의 모습이 이 정도 이상의 퀄리티를 원하지 않을지......

 

이번 42주년 기념으로 제작되는 건담 실사화가 어떻게 제작될지 전 세계 팬들은 매우 궁금해하고 있기도 합니다. 

한번 기대해 봐도 될까요?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