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Travel (여행과 맛집)/강원도
  3. [춘천 맛집] 쌀밥이 맛있는 "장가네 더덕밥" + 감자밭 카페 "감자빵"

[춘천 맛집] 쌀밥이 맛있는 "장가네 더덕밥" + 감자밭 카페 "감자빵"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강원관광재단과 캐논코리아와 함께한 강원 별천지 출사단에 참여하여, 강원도 춘천을 시작으로 사진을 찍으며 여행지를 보게 되었는데요. 

소개를 안 하고 그냥 지나가기에 아까운 춘천의 맛집 식당이어서 포스팅을 올려 보려 합니다.

식당 이름은 "장가네 더덕밥"입니다.

장가네 더덕밥 위치

  • 주소: 강원도 춘천시 소양강로 202 
  • 전화번호 : 033-254-2626

승용차로 찾아오신다면 내비게이션에 주소를 검색하시거나 [**장가네 더덕밥**]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로 오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대중교통으로 찾으시다면, 남춘천역 기준으로 남춘천역환승센터에서 간선버스 400번을 타고 소양교차로 정류장에서 하차하여 도보로 약 530m 이동하시면 됩니다. 약 40분 소요됩니다.

장가네 더덕밥 메뉴

장가네 더덕밥 식당은 한정식 식당으로 한상차림 메뉴가 메인 메뉴입니다. 기본적으로 더덕구이가 있고, 그 외 추가 음식들로 상차림 가격이 다른 것 같습니다.

저희 일행들은 명품상을 먹게 되었는데요. 정말 진수성찬이라 할 만큼 푸짐하더라고요. 

한상 차림 외에 다른 메뉴들도 더 있는 것 같습니다.

장가네 더덕밥 식사

이곳 식사는 이천 쌀밥집들처럼 아예 상차림이 되어 상채로 들어옵니다. 

밥상 위에 가득 있는 음식들과 반찬 종류들이 너무 많아서, 무엇부터 먹어야 하나 싶었어요. 

이렇게 인삼도 나오는데요. 약삼 같더군요.. 입맛도 돋우고... ^^

저는 소불고기를 좋아하는 편인데.. 고기질이 연하고 맛있었습니다. 

이거 하나로도 식자재를 좋은 것을 쓰는 식당이구나를 알 수 있었어요.

장가네 더덕밥 외관

평일 점심식사 시간대였지만... 식당 안에는 손님들로 테이블이 다 차 있었습니다.

고급진 식당 내부는 눈으로만...ㅡㅡ;

외관은 이렇습니다.

얼핏 보면... 한정식 식당이라고 하기보단 분위기 좋고 조용한 카페 스타일입니다.

식사를 마치니 과일을 별도로 주셔서.. 쉼터에서 아메리카노 커피도 마시며.. 일행들과 짧은 대화를 할 수 있었습니다.

춘천에 오면 막국수, 닭갈비만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고급스럽고 맛있는 한정식집이 있는 줄 몰랐었었네요..^^


장가네 더덕밥 식당을 이용하고.. 근처에 최근 핫하다는 곳을 지나가게 되었는데요.

감자밭이라는 카페라고 하더군요. 이 카페에서 유명한 것이 바로 [**감자빵**]이라고 하네요.

장가네 더덕밥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있는 것 같습니다.

춘천 감자밭 카페 위치

  • 주소 :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74 
  • 전화번호 : 1566-3756

승용차로 오시면, 내비게이션에 주소 검색을 하시거나 [**춘천 감자밭**]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신다면, 춘천역에서 소양댐 방면 버스를 타시고 <상천초등학교 앞> 버스정류장에 내리시면 됩니다. 

춘천 감자밭 감자빵

주차장엔 평일임에도 만차였어요..ㄷㄷ 정말 핫한 카페인가 봅니다.

감자빵은 요렇게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는데. 1개가 3,300원이라고 하네요.

감자빵 외에 옥수수빵, 카레빵, 대파빵이 있다고 합니다.

정말 빵 모양이 감자처럼 생겼는데 빵이 쫀득하면서 안에 있는 부드러운 치즈크림 같은 것과 어우러져 식감이 매우 좋습니다.

제가 이거 하나 먹고..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서.. 이거 맛있다고 이야기했을 정도로....

이곳은 언젠가 춘천에 다시 온다면 카페도 이용해 보고 자세한 포스팅을 올려볼 생각입니다. ^^


이렇게 춘천의 고급스러운 한정식 식당 [**장가네 더덕밥**]과 춘천의 새로운 맛인 [**감자밭 카페**]의 감자빵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맛은 어찌 보면 주관적일 수 있지만, 분위기나 여러 복합적인 것을 놓고 본다면.... 대다수 분들이 만족할만한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춘천여행을 하신다면..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 번이 두 번 세 번 이상 방문할 곳이라 생각됩니다. ^^


※ 강원관광재단과 캐논코리아가 함께한 강원 별천지 출사단으로 참여하여 찾아가 본 곳을 소개한 포스팅입니다.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