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1. Home
  2.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3. [알리 직구] 실리콘 스마트폰 케이스 리뷰(삼성 갤럭시 최신폰 용)

[알리 직구] 실리콘 스마트폰 케이스 리뷰(삼성 갤럭시 최신폰 용)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폰은 삼성 갤럭시 노트 9입니다.

이제는 제 스마트폰이 구형이 되어버렸지만, 3.5파이 유선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갤럭시 노트 이기에 아껴 쓰고 있습니다. 폰카메라도 나름 쓸만하고요. ^^

몇 번 스마트폰을 떨궈서 액정에 붙여둔 강화유리가 깨졌었고...

강화유리는 자주 교체한 생태인데 반하여, 케이스는 1년이 넘 더록 사용하고 있었던 터라...

이참에 교체하려고 알리익스프레스를 뒤져 보았습니다.

이번에 구입하고자 하는 스마트폰 케이스는 얇으면서도, 손가락을 걸 수 있는 링이 뒤에 있는 것으로 찾아보았어요.

그러다 보니, 실리콘케이스에 손가락 링이 있는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이미지상으로는 깔끔하고.. 색상도 은은하니 마음에 들어 보입니다.

실리콘 재질이라, 인체에 무해하고 충격흡수, 방오 방수, 열에도 강한 편이니 스마트폰 발열로 케이스가 늘어나는 건 없을 것 같아 보입니다.

거기다 색상도 다양하니... 원하는 색상의 선택 폭도 넓어서... 다른 케이스 들은 눈에 보이지 않더군요..

색상은 [**다크 그린**], [**그린**], [**퍼플**], [**카멜리아 레드**], [**핑크**], [**블랙**], [**레몬옐로**]가 나오고 있습니다.

다른 수많은 케이스 판매 페이지를 다 살펴보고.... 결국은 이 제품으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배송이 약 15일이 걸려서야 받았습니다.

구매한 페이지 

 

2.24US $ 39% OFF|Ultra thin Silicone Magnetic Phone Case For Samsung Galaxy S21 S20 S10 E S9 S8 Note 20 10 9 Plus Ring Bracket C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가격도 무지 착해서... 노트 9 기준 $3 선에 구입이 가능한데요. 배송까지 무료입니다.

삼성 갤럭시 S8부터 S21울트라까지 (노트 8~ 노트 20 울트라 포함) 최신폰에 맞게 나오고 있네요. ^^


아파트 우체통에 쏙 들어가 있어서 찾아왔는데, 포장재질도 튼튼하게 해서 왔습니다.

포장재를 뜯고 보니 벌크 형식으로 비닐에 케이스가 담겨 있었는데요. 노트 9/N960 용이라는 스티커가 붙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실리콘 케이스에는 케이스 줄도 있고, 거치대도 들어 있지 뭐예요 @.@ 

완전 혜자예요~ 한국돈으로 4천 원 남짓한 케이스인데... 사은품처럼 케이스 줄과 거치대라니...^^

꺼내보면 이렇습니다. 내부에는 기기에 스크래치 나지 말라고 얇은 헝겊(?)이 덧 데어 져 있고, 오른쪽 아래에 케이스 줄이 묶여 있습니다. 풀 수도 있고요.. 케이스 줄도 역시 실리콘 재질입니다.

그리고 거치대는 엄지손가락보다 약간 큰 크기 정도인데.. 퀄리티는 썩 좋지는 않아요. 하지만 작아서 휴대하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케이스의 마감도 깔끔합니다.

버튼 부위도 스마트폰과 딱 일치하고요, 구멍들도 다 일치합니다.

케이스 줄이 연결된 부위도 튼튼한 편이고, 특히 뒷면 링 부분은 새 제품이어서 인지 많이 뻑뻑한 편입니다.

아마도 링 부분은 사용하다 보면 헐거워지지 않을까 싶긴 해요.. 그리고 링 부위 동그란 부분이 마그네틱 자석이어서 차량 거치대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거치대는 플라스틱 재질인데, 게이트 마무리가 안되어 있어서 니퍼나 아트 나이프 등으로 정리를 해줘야 했습니다.

이 작은 거치대에 제 스마트폰인 노트 9를 거치해봤는데, 넘어지지 않고 잘 버텨주더군요.

뒷면 카메라 부위와 지문인식 버튼과도 완전히 일치하고... 

지금껏 제가 노트 9 케이스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해오면서.... 이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들게 되었어요.

뒷면 손가락을 걸 수 있는 링 부분이 돌출되어 있긴 하지만, 심한 편은 아니어서 바닥에 놔도 기우뚱거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볍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요즘 나오는 삼성 갤럭시 프리미엄급 폰들이 전부 무겁습니다.

노트 9 구입할 때 들어 있던 TPU 케이스 무게와 비슷한 것 같아요. 

실리콘 재질이라 색상이 변하지도 않고, 오염되어도 잘 지워지고, 방수도 되니... 너무 좋습니다.

판매 페이지를 통해 한 달 3천 개가 팔렸다고 하고, 구매평도 5점 만점에 4.8로 높은 편입니다.

위 구매 페이지를 통해 한 반 살펴보시고... 지르세요~ 이건 무조건 질러야 하는 케이스입니다. ^^


※ 직접 구매하고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Review (리뷰와 생활팁)/생활용품] - 알리익스프레스로 찾아본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 추천 3종 리뷰

 

알리익스프레스로 찾아본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 추천 3종 리뷰

최근 출시된 삼성 갤럭시 노트20이 생각보다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고, 구매로도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전작과 별반 차이가 없는것 아닌가 싶은데, 실제 삼성 디지털

jknara.tistory.com

[Review (리뷰와 생활팁)/기타 생활정보 팁] - 스마트폰 액정보호 강화 유리 필름 붙이기 (신지글래스)

 

스마트폰 액정보호 강화 유리 필름 붙이기 (신지글래스)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얼마 전에 사진을 찍으려고 출사를 나갔다가 스냅 촬영하던 도중 주머니에 있던 스마트폰이 빠지면서 낙하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다행히 액정보호용 강

jknara.tistory.com

[Review (리뷰와 생활팁)/생활용품] - 심플한 스마트폰 안심 보호 - 스마트폰 핑거스트랩 (신지모루 신지루프)

 

심플한 스마트폰 안심 보호 - 스마트폰 핑거스트랩 (신지모루 신지루프)

온라인 오픈마켓 등을 돌아다니다 보면.. 스마트폰 액세서리에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항상 곁에 있는 스마트기기 중 하나가 바로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더 그러한 것 같습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