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3. [알리 직구] 휴대용 핸디 무선 진공 청소기 리뷰(TOMULE)

[알리 직구] 휴대용 핸디 무선 진공 청소기 리뷰(TOMULE)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집안 청소를 하다 보면, 화장대 밑의 머리카락 때문에 스트레스받을 때가 많습니다.

비질을 해서 치워도 남아 있고... 진공청소기로 빨아내려니 브러시에 머리카락이 엉켜서 고장을 일으키기도 하고...

롤러 청소기를 이용하자니, 다 쓰고 롤러 벗겨내는 게 잘 되어서 일이고....

안 되겠다 싶어서, 지난 알리 익스프레서 서머 세일 때 핸디형 무선 진공청소기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작고 힘세고... 거기다 무선이고... 화장대 옆에 비치해두고 사용할 만한 제품을 선택해서 주문했습니다.

이런 핸디형 무선청소기가 참 많더군요. 그중에 가격도 착하면서 구매 평과 한국분들 호평이 쏟아지고 있던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으로 제가 구입한 휴대용 핸디 무선 진공청소기를 같이 언박싱 하며 리뷰해 보기로 하겠습니다.


알리 직구 최저가 구매 페이지

제가 구매한 페이지는 이곳입니다. (최저가, 무료 배송.)

 

23431.0₩ 49% OFF|무선 자동차 핸드 헬드 진공 청소기 휴대용 소형 진공 청소기 자동차 홈 듀얼 사용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디자인도 좋아 보이고 무선이기도 합니다. 

샤오미를 비롯해서 비슷한 핸디 무선청소기가 많았는데, 이 제품을 선택한 것은 최저 가격과 무료배송, 그리고 실 구매 자평이 너무 좋았기 때문입니다.

TOMULE 핸디 무선청소기 스펙 및 장점

우선, 크기가 작은 편입니다. 세로 33Cm 가로 5Cm입니다. 

먼지통이 작은 것 같지만, 작은 공간(화장대, 자동차 실내 등등)에서는 충분한 크기가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이런 건 자주자주 버려줘야 해요.

이 제품은 핸들이 얇은 편입니다. 그래서 손에 쥐기가 너무 편하고, 스위치도 하나이기 때문에 직관 적면서 단순한 작동원리로 편리합니다. 모터 앞부분과 먼지통이 연결되는 부위에는 해파필터가 존재합니다.

해파필터는 물세척이 가능하여 영구적 사용이 가능합니다. ^^

모터의 힘이 얼마나 강한지 흡입력이 6000pa에 모터 회전수가 3만 rpm입니다.

6000pa의 흡입력은 섬유의 진득이도 빨 아들 일정도로 강력합니다. 보통 머리카락이나 먼지 등은 2000~3000pa 면 충분하거든요.

이 정도의 흡입력은 바닥에 쏟아진 물도 빨아드릴 수 있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작은 무선 청소기가 이 정도의 흡입력을 갖었다 하니 놀랍지 않나요??

제품 구성은 본체 외에 브러시 팁 1개, 노즐팁 2개, 그리고 USB 충전 케이블 1개가 들어 있습니다.

충전은 USB 충전 케이블로 하며, 25분가량 사용이 가능합니다. 

요약

  • 크기가 작다.
  • 해파필터가 존재한다.(물세척 가능)
  • 진공 흡입력이 6000pa로 강력하다.
  • 한번 충전으로 25분 사용이 가능하다.

언박싱

해외 배송임에도, 그냥 제품 박스채로 왔습니다. 다행히 박스가 튼튼해서 내용물은 큰 이상은 없었어요.

박스에 보면 CAR CLREANERS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이 유선과 무선 2가지 타입으로, 유선의 경우는 자동차 시거잭이 되어 있어 자동차 전용이라고 보면 되고, 무선의 경우는 활용범위가 넓으니 가정용으로도 사용해도 됩니다.

2 TYPE 공통사양이 자동차용이니 박스를 공유하는가 봅니다.

모델번호는 A9라고 되어 있네요. 

내용물은 노즐과 브러시, 본체 그리고 본체 안에 해파필터가 있습니다.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긴 한데, 중국어와 영어로 깨알 같은 글자로 되어 있네요.

제품 사용법이 단순해서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알 수 있습니다.

노즐까지 전부 연결하면... 이렇게 기다랗게 됩니다.

노즐 없이도 사용은 가능하지만, 노즐 작은 거 1개만 연결해서 사용하는 게 좋을 것 같긴 합니다.

충전은 핸디 뒷부분에 USB 충전 케이블을 꼽아 사용하면 되는데요. 핀이 마이크로 5핀이나, TYPE-C 가 아닌 원형의 일반핀입니다. 전용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충전 중에는 USB 단자에 빨간불이... 완충이 되면 녹색불이 들어옵니다.

실제 사용 후

 

영상에서 보셨듯이, 작은 체구임에도 소음이 상당히 큰 편입니다. 하지만 흡입력은 강력합니다.

핸디형이고 작기 때문에 가벼워서 사용하기 편합니다. 특히 창틀 부분 청소할 때 노즐이 딱 맞더군요..^^

먼지 외에도 머리카락도 시원하게 빨려 들어가 있어서... 

그간 화장대 밑에 머리카락들로 받던 스트레스는 이 핸디 청소기로 다 날려 버린 것 같습니다.

저는 자기 전에 충전을 해서 아침에 잠깐 사용하는 것이지만... 

무선이기 때문에 자동차 실내나,  캠핑 갔을 때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

사용해보면서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이 정도로 강력한 모터인데.. 흡입만 하는 게 아쉽더군요..

반대로 바람을 불어준다면.... 먼지를 날려버릴 수도 있고, 물놀이 튜브 등에 바람을 넣을 수도 있고.. 활용성이 더 넓었을 테니 말이죠..

그리고 노즐이 너무 긴 편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틈새용으로 좁은 구멍의 노즐이 하나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소음 부분은.. 이 가격에 저소음까지 기대하기에는 어렵지 않을까 합니다.


이렇게 제가 구입해서 써보고 있는 휴대용 핸디 무선 진공청소기를 살펴보았는데요.

FC와 CE 인증을 받은 제품이니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저는 알리익스프레스로 5일 만에 상품을 받았는데요. 10일 이내에는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번 알리 직구도 득탬 한 것 같습니다. ^^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