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3. 차이슨 진짜가 나타났다. 샤오미 무선 청소기 dreame T30 출시

차이슨 진짜가 나타났다. 샤오미 무선 청소기 dreame T30 출시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2021년 6월 21일부터 26일까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썸머 세일로 대폭의 할인 및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죠.

매년 그 매출이 성장세인 것을 보면 점점 입소문을 타고 대형 행사로 커지는 모습입니다. 

저역시도 이렇게 핫한 소식을 전하고 있으니 말이죠.. ^^

샤오미에서 이번 알리 썸머세일 행사를 맞춘 것인지, dreame T30 무선청소기를 출시하였습니다. 

제품 판매 페이지 → 바로가기 

 

414.92US $ 17% OFF|핸디형 무선청소기 드리미 T 30/바닥 청소에 사용하는 핸디형 무선청소기/ 차 먼지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1. 구매 할인 팁 (알리썸머 세일 프로모션 할인 코드 포함)

이번 출시를 통하여, 한국 AS 무상 6개월에 무료배송(관세포함)으로 3~5일 빠른 배송 해준다고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썸머세일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며, 사은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즉시 할인+스토어 쿠폰+프로모션 코드+카드 할인을 받으면 $325.93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 즉시 할인 : $39
  • 스토어 쿠폰 : 구매 링크 페이지 ($10)
  • 프로모션 $35 할인코드 : T30A, T30B 
  • 신한카드 :  $120 구매 시 $35 할인 

썸머 세일 기간(6월 21일 오후 4시부터~26일 오후 4시까지)에 구매하시면 사은품으로 필터와 거치대를 준다고 하니 이 기회를 놓치면 안 되겠죠?

2. dreame T30 소개

무선청소기의 핵심은 모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dreame T30은 150,000 rpm의 항공등급 가변 주파수 고속 모터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최대 진공 흡입력이 27,000pa이며, 190AW 강력한 흡입력으로 바닥의 잘 지워지지 않는 먼지 조차 강력하게 제거해줍니다.

이번 dreame T30에서는 강력하고 지속적인 무손실 흡입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먼지의 양도 자동모드로 감지하여 흡입력 조절을 하기 때문에, 청소능력이 탁월하고 배터리 수명도 획기적으로 높였습니다.

최근 무선청소기 트렌드가 어두운 곳도 비춰주는 조명이 있는 것인데, 샤오미 dreame T30에도 적용이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조명은 바닥의 먼지를 확인하는데도 편리합니다.

4시간 충전으로 90분 의 긴 사용이 가능하며, 4단 흡입력 조절과 230mL 자체 투과성 물탱크를 이용하여 안정적 물걸레질을 할 수도 있습니다. 

dreame T30 무선청소기 뒷면에는 HD 스마트 스크린이 내장되어 있어서 청소 기록과 배터리 잔량, 필터 교환 알림 등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줍니다.

자녀가 있는 분들이라면 99,99% 진득이를 제거하는 dreame T30은 최고의 가성비 무선청소기가 될 것입니다.

초경량 탄소섬유로 된 파이프 로드와 각종 툴을 제공하며, HEPA 및 필터면과 결합된 5중 정밀 필터링 시스템은 99.97%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진공 및 깨끗한 공기를 동시에 배출하여 2차 오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선청소기이기 때문에 어느 장소에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3. 다이슨 V15와 비교

중국 청소기가 다이슨 청소기를 따라 만들었다고 하여 차이슨 무선청소기로도 불리고 있는데요.

이번 샤오미 dreame T30은 다이슨 V15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약 $200 정도 더 저렴한데, 모터 성능이 dreame T30이 더 좋고, 최장 90시간 사용하는 점에서 가성비가 더 높다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먼지통이 작은 게 아쉽네요.


총평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따라 만들었다고 차이슨이라는 별명까지 붙으며 많은 중국산 무선청소기들이 나왔었습니다.

이번 샤오미 dreame T30은  차이슨에서 하나 더 도약하여 품질로서도 진정으로 인정받는 무선 청소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무선이면서도 사용시간이 1시간 30분으로 길기 때문에, 가정에서도, 사업장 실내에서도, 자동차 등 활용도가 높아졌습니다. 거기다 흡입력까지 높아 여러 번 청소기를 움직이던 것을 한 번으로도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걸레 기능까지 있어 청소가 더욱 편해졌습니다.

LG, 삼성 무선청소기의 절반도 안 하는 가격에 그 성능과 기능도 뒤처지지 않은 샤오미 dreame T30....

한국에서도 이렇게 저렴하고 좋은 무선청소기가 나와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온라인 쇼핑: Coupang해외 직구: AliExpress해외 직구: Amazon해외 데이터: Airalo(에어알로)여행 숙박예약: 아고다(Agoda)사진 편집: Luminar Neo사진 스톡: 셔터스톡사진 스톡: 크라우드픽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