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Photograhy (사진)/풍경
  3. 봄바람 살랑이는 벚꽃길 풍경

봄바람 살랑이는 벚꽃길 풍경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1

2

3

4

작가노트

이제는 어디를 가도 흔한 나무가 되어버린 벚꽃나무..

그래도 벚꽃 나무들이 있는 길은.... 적어도 봄만큼은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너무나 짧게 개화를 하여서일까... 녹색 푸르름 전에 오는 하얗고 분홍색 빛 꽃잎의 화려함 탓일까..

촬영지는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물소리길이다.

갈산공원 근처가 유명하다고 듣고 찾아가 봤는데... 벚꽃 따라 걷게 된 길이 점점 예쁘고 벚꽃터널에 온통 연분홍빛이니 카메라 초점을 어디에 맞춰야 할지 모를 지경이었다.

길이 남동방향 이어서일까.... 오후 해가 질 무렵.. 강 쪽에서 비춰주는 햇살이 꽃을 더 싱그럽게 보여주었다.

보통은 이른 아침이 좋은데... 이곳은 오후 4시 이후쯤 찾아가 본다면, 벚꽃들과 함께 감성 사진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곳에서 카메라 렌즈군을 다양하게 써봤는데.. 가장 만족한 것이 85mm였다.

위 사진들 전부 85mm 사진이다. 

망원렌즈군으로 이곳을 찾으면 좋은 사진 많이 찍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옆으로 남한강이 흐르는 탓일까.. 걷는 내내 바람이 불어 벚꽃을 가까이 찍기는 힘들었다.

하지만 그 바람이 봄바람이니... 싱숭생숭한 느낌은 온전히 카메라 셔터로 담을 수 있었었다.

올해는 평년보다 일주일 이상 빨리 개화하여 만발하여.. 너무나 짧게 지나갔다..

이제.. 이곳은 여름이 지나고 가을의 멋진 단풍이 기다려지는 곳이 되어간다...

 

SNS 공유하기
최근 글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추천하는 글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