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Gunpla (건프라)/건담 애니메이션
  3.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1기" 간단 리뷰 및 다시보기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1기" 간단 리뷰 및 다시보기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가 유튜브를 통해 무료로 다시 볼 수 있게 되어 알려드립니다.

저는 예전에 봤던 애니메이션이지만, 기억이 가물가물하기도 해요.

액제 전이라 불리는 커다란 전쟁이 종결된 지 약 300년 후의 이야기인데,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 중 비 우주세기에 포함됩니다.

일전에 제가 건프라 MG 발바토스를 만들었었는데, 이 기체가 주인공인 애니메이션이기도 합니다.

2020/04/16 - [Gunpla(건프라)] - MG 발바토스/ASW-G-08 GUNDAM BARBATOS - #4 완성 (스티커 작업, 액션 포징)

 

MG 발바토스/ASW-G-08 GUNDAM BARBATOS - #4 완성 (스티커작업, 액션 포징)

쉽게 끝낼 수도 있던 MG 발바토스를 조급하지 않게 천천히 만들다 보니... 이제야 완성을 하게 되었어요. 프레임 완성 만큼과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이번 MG발바토스는 마감제를 뿌리지 않았습니

jknara.tistory.com

2015년 10월 ~2016년 3월까지 일본에서 방영한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 중 최신판이기도 합니다.

철혈의오펀스
철혈의 오펀스

작중 내용이.. 일본 야쿠자 이야기 같은 내용이 있어, 한국에서는 썩 좋은 평을 받지는 못하긴 하였습니다.

그러한 부분을 인지하고 보면서 발바토스의 활약과 액션을 보면... 시원시원한 맛도 있기도 합니다.

또한, 평화를 얻기가 얼마나 힘들고, 전쟁의 슬픔과 고통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있다면 전쟁은 없겠죠.

 

애니메이션의 줄거리는 스포가 되니 생략하고 아래 링크를 통해 직접 확인하시길요~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JV1h9xQ7Hx-O4qStCGhMfoDJoP1BaG57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자막판)

 

www.youtube.com

 

넷플릭스에서 1기와 2기 를 모두 볼 수 있고, 유튜브를 통해서는 공개했다 비공개했다를 반복하고 있는 것 같아요. 

관심 있고 아직 못 보셨던 분들은 서둘러 보세요 ^^

 

※ 약간 잔혹한 장면이 많으니 어린이의 시청은 보호자분이 금지하여주시길..... 유튜브가 그런 게 없네요..ㅡㅡ;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