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먹거리
  3. 배변활동에 도움되는 알로에아보레센스 건강기능식품 #장쾌장

배변활동에 도움되는 알로에아보레센스 건강기능식품 #장쾌장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어제 포스팅에서는 부친의 변비로 고통받으시다가 탈출하신 이야기를 소개하며 프리바이오틱스 트루 락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2020/07/17 - [Review(리뷰)] - 지독한 변비 이것으로 탈출했다. #트루 락 프리바이오틱스

 

지독한 변비 이것으로 탈출 했다. #트루락 프리바이오틱스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오늘은 이것저것 다 해보고 안되던걸 해결하게 되어서... 이렇게 포스팅 글을 올려 보게 되었습니다. 다름 아닌 변비 문제였는데요.. 제 이야기는 아니고 ��

jknara.tistory.com


오늘은 식품 의약품 안전처에서 배변 활동에 기능성이 있다고 인정한 원료인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인 보령 컨슈머 헬스케어의 "장쾌장"을 소개해 보려 합니다.

이역시도 제 부친께서 드시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며, 여러 가지 다 드셔 보시면서도, 이건 꼭 추가 주문해서 드시고 계시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제품 광고상에는 배우 '임채무'가 모델을 하고 있는데, 연령층이 높으신 분들께서는 배우 임채무에 대한 신뢰가 높은 것 같습니다. 신문광고를 통해 노령층에 대한 마케팅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장쾌장 임채무

 

신문 기사 상에 2박스 사면 1박스를 더 준다고 광고하는 것을 보고 주문하셨다고 하는데, 비용이 적지 않습니다.

변비로 고통이 심하셨던 부친께서는... 그 비용을 주고서라도 지금의 고통을 벗어나길 희망하셨던 것 같습니다.

1박스가 1개월분인데, 3개월치를 주문해서 매일 드셨다고 합니다. 

신문 기사식 광고에서 홍보하는 내용은 아래와 같아요.

「50년 전통의 보령에서는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인 ‘장쾌장’을 출시하였다. 시원한 배변을 위해 이것저것 다 해보고도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장쾌장을 만나보자. 한두 번 섭취만으로 장속까지 시원해지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보령 측은 자신 있게 설명한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이야기하였지만, 부친께서는 이것저것 다 드셔 보고도 변비 탈출이 어려웠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장쾌장' 역시 3개월을 드신 상태이기도 하였고요..

그런데.. 트루 락 프리바이오틱스와 함께 하나 더 주문해달라고 하신 것이 바로 이 '장쾌장'이었습니다.


 

장쾌장 1박스

 

저는 GS샵을 이용해서 구입했습니다. 그곳 포인트가 상당히 쌓여 있었거든요.. ^^;

박스는 단단한 하드보드 재질입니다. 정말 튼튼해요.. 그리고 바닥면에는 제품명과 함께 원료명 등이 적혀 있습니다.

알로에 아보레센스 분말과 함께... 다시마 분말과 유산균 혼합분말도 들어 있네요. 역시.. 우유 함유라는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영양·기능정보 쪽에는 [알로에 전입 :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표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통기한이 상당히 길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이 박스를 열면....

 

작은박스

 

작은 박스가 나옵니다.  도대체 포장을 얼마나 한 건지...  역시나 뒷면에는 영양·기능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박스오픈

 

박스를 개봉하면, 15포로 포장된 것이 나오는데요. 공간이 좀 넉넉해 보입니다. ㅋ

포장에 너무 신경 쓴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적지 않은 가격이 이런 포장에 쓰인 거라면.... 아깝기도 해요...

 

장쾌장 1포

 

알로에를 강조하듯 포장재는 녹색과 연두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상단 옆면에 손으로 쉽게 뜯을 수 있게 이지컷이 되어 있는데요.. 

한번 뜯어서 내용물을 살펴보면....

 

내용물

 

이러한 작은 알갱이가 쏟아져 나옵니다.  한약방에 가면 서비스(?)로 주는 소화제 환처럼 보이기도 하는데, 윤기가 살짝 있는 것이 알로에 성분이 들어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물과 함께 삼 겨버리는 것이라.. 맛은 모르겠습니다. 

3개월을 드시고 다시 재주문을 해달라고 하실 때, 이 제품의 좋은 점이 있으시냐고 부친께 여쭤 봤었습니다.

"이걸 먹고 아주 좋아졌다 라는 말은 못 하지만, 배에 가스 차고 하던 건 줄어든 것 같다." 

아주 극심한 변비를 앓고 계시던 분이시기 때문에 약간의 도움을 받은 느낌이 있어 주문해달라 하신 것이었던 것이죠.

노령층의 경우 장 활동이 줄어들어, 알로에 같이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는 음식이나 건강기능식품을 드시는 게 좋다고 들어왔었습니다. 

제 부친께서는 하루 1만보를 꼭 외출해서 걷곤 하십니다. 얕은 산으로.. 혹은 둘레길로.... 

자기 관리가 철저하신 분이시기에.... 지금도 혈압약 하나 드시는 것이 없이 건강하신 것 같습니다.

다만.. 나이가 드시니... 식습관도 줄어드시고, 거기에 따른 배변활동이 줄어드시니.. 변비가 더 크게 고통스러우신 것 같습니다.

배변활동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식품 의약품 안전처로부터 인증된 '알로에 아보레센스'

그 알로에 아보레센스가 들어 있는 보령의 "장쾌장"을 당분간은 부친께 계속 드시게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 제 부친께서 변비를 탈출하기 위해 하시고 계신 건...

1. 하루 1만 보 걷기

2. 트루 락 프리바이오틱스 + 푸룬주스   (가장 큰 효과 봄)

3. 장쾌장 (배변활동에 도움 받음)

이렇습니다.. 

근래 변비 탈출했다고 하실 정도로 쾌차하셨는데요... 그래도 꾸준히 드셔야 하는 것 같아요..


※ 상기 제품을 직접 구매하여 사용(복용)한 리뷰입니다. 제조사 및 판매처 등의 어떠한 지원이나 금전적 제공을 받은 사실이 없는 실사용 후기 임을 밝힙니다.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온라인 쇼핑: Coupang해외 직구: AliExpress해외 직구: Amazon해외 데이터: Airalo(에어알로)여행 숙박예약: 아고다(Agoda)사진 편집: Luminar Neo사진 스톡: 셔터스톡사진 스톡: 크라우드픽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