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Travel (여행과 맛집)/경기도┃인천
  3. 경기도 양평 힐링 "강상체육공원 벚꽃길"

경기도 양평 힐링 "강상체육공원 벚꽃길"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벚꽃 개화 기간이 짧은 아쉬움이 있다면, 경기 북부 지역의 벚꽃길을 여행계획으로 삼아 보면 어떨까요?

제 블로그에서도 경기 북부지역의 벚꽃길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도 경기 북부인 양평의 벚꽃길 하나를 알려드려 합니다.

 


강상체육공원 벚꽃길 위치 (찾아가는 방법, 주차팁)

대중교통으로 찾아간다면, 경의중앙선 양평역에서 하차하여 1번출구로 약 5분 정도 걸어가면 양평역 정류장이 있습니다.

양평역 정류장에서 일반버스 40-8, 4-6, 4-9, 40-5, 40-7, 40-6, 40-9 번을 타고 3개 정류장을 이동하여 강상우체국정류장에서 하차하셔서 약 80미터 도보로 축구장 방면으로 걸으시면 됩니다.

승용차로 찾으신다면, '강상체육공원 주차장' 을 네비게이션에 찍고 찾아오시면 편리합니다.

[팁*주차장 주소 : 경기도 양평군 강상면 교평리 433*]

주차비는 무료이고 주차장도 넓은 편입니다.

[참고*강상체육공원 벚꽃길은 축구장 옆 뚝방길부터 시작됩니다.*]

강상체육공원 벚꽃길 

양평대교를 양옆으로 벚꽃길이 대단한데요. 

예전 포스팅으로 소개해 드렸던 양평 물소리길 벚꽃길을 마주하고 있는 곳이 바로 강상체육공원 벚꽃길 입니다.

 

 

서울 근교 양평 벚꽃 여행 - 물소리길 4코스(주차팁 포함)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지금이 벚꽃 피는 계절인데, 평년보다 기온이 높아 벚꽃이 일찍 개화도 하였지만.... 지난 주말에 비가 와서.. 꽃잎이 우르르~ ㅠㅠ 결국 서울의 벚꽃은 평

jknara.tistory.com

이곳 양평 강상체육공원은 파크골프장과 축구장 2개, 야구장 4개(리틀야구장 포함), 테니스장 6개가 있을만큼 매우 넓은 장소 입니다. 

축구장 옆 제방길에는 벚꽃이 한창 피어있는 산책로 겸 자전거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양평 갈산공원 물소리길 보다는 나무 수령이 적은듯 하지만, 한적한 장소이기도 하죠.

물소리길에서 바라본 강상체육공원벚꽃길을 보더라도... 벚꽃길이 길게 있는 장소임을 알수 있습니다.

멀리서 보니 나무가 크지 않게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가보면 나무들이 보여주는 벚꽃들이 터널을 이루고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남한강을 사이에 두고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양평. 

남쪽 지역보다 늦게 개화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서울에서 벚꽆잎이 날린다 싶으면.. 이곳은 만개해 있을 것이다 생각하고 찾아가 보시면 멋진 벚꽃길을 만나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경기도 숨은 벚꽃 명소 "가평 에덴 벚꽃길 "

 

경기도 숨은 벚꽃 명소 "가평 에덴 벚꽃길 "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서울 수도권으로 올라온 벚꽃 개화가 갑작스레 더운 날씨와 우천으로 너~무 빠르게 끝이 나버려서 많은 아쉬움을 만들어 버렸는데요. 하지만 경기북부에

jknara.tistory.com

경기도 양평 벚꽃, 갈산누리봄축제

 

경기도 양평 벚꽃, 갈산누리봄축제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있던 시기에 다녀와 봤던 양평 벚꽃길인 물소리길을 올해 다시 한번 다녀와 봤습니다. 올해는 작년보다도 더 빨리 벚꽃이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온라인 쇼핑: Coupang해외 직구: AliExpress해외 직구: Amazon해외 데이터: Airalo(에어알로)여행 숙박예약: 아고다(Agoda)사진 편집: Luminar Neo사진 스톡: 셔터스톡사진 스톡: 크라우드픽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