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리뷰와 생활정보)/IT 전자
  3. 방탄소년단 BTS가 지원 사격한 "갤럭시 Z 플립3, 버즈2, 워치4"

방탄소년단 BTS가 지원 사격한 "갤럭시 Z 플립3, 버즈2, 워치4"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한국 시간으로 지난 2021년 8월 11일 늦은 시각에 펼쳐진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는 방탄소년단 BTS 슈가가 편곡한 '오버 더 호라이즌'이 배경음악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삼성전자에서는 매년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유명 아티스트들의 편곡 버전을 공개하고 벨소리 등으로 스마트폰에 탑재하여 왔는데요. 이번 갤럭시 Z폴더블 폰에는 방탄소년단 슈가가 편곡한 '오버 더 호라이즌'이 실리게 된 것이죠.

삼성언팩 영상에서의 BTS슈가가 편곡한 'Over the Horizon' 
삼성언팩 영상에서의 BTS슈가가 편곡한 'Over the Horizon' 

한편, 방탄소년단(BTS) 정국은 삼성 공식 SNS를 통해 '잠시 시간을 내어 완벽한 샷을 감상하세요. 정국과 갤럭시 Z 플립 3'이라는 글과 함께 BTS 정국의 갤럭시 Z 플립 3 화보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과 갤럭시Z플립3, 갤럭시 워치4, 갤럭시 버즈2
방탄소년단(BTS) 정국과 갤럭시Z플립3, 갤럭시 워치4, 갤럭시 버즈2

사진에서의 정국은 갤럭시 Z플립 3 그린 색상을 한 손에 쥐고 있으며, 팔목에는 갤럭시 워치 4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귀에는 갤럭시 버즈 2 착용하며 남다른 패션 아이템으로 각 제품들을 돋보이게 하고 있습니다.

1

방탄소년단(BTS) 뷔도 자신의 외모와 함께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포즈로 '갤럭시 Z플립 3'과 '갤럭시 버즈 2'. '갤럭시 워치 4'를 착용한 화보 사진을 삼성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하였습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삼성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Galaxy x BTS: Get it, let it roll (with Galaxy Z Flip3)' 영상이 공개되어 430만 조회수를 넘기고 있습니다.

영상에서 한 여성이 갤럭시 Z플립 3으로 음악을 켜자 방탄소년단의 '버터(Butter)'가 흘러나오고, 그 여성이 방탄소년단의 모습으로 바뀌면서 폴더블 폰을 펼치자 새로운 공간이 펼쳐지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특히 BTS 뷔는 지난해 2월 '삼성 갤럭시 언팩 2020'에서 버즈 플러스를 착용한 모습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여 큰 관심을 받은 바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방탄소년단의 삼성 갤럭시의 지원 사격으로 새롭게 출시하는 갤럭시 Z폴드 3, 갤럭시 Z플립, 갤럭시 버즈 2, 갤럭시 워치 4와 워치 4 클래식이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식 출시일은 8월 27일로 예정되어 있지만, 8월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을 통해 8월 24일부터 순차적으로 미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벌써 사전예약 폭주로 일부 품목들은 일시 품절된 상태라고 하네요.
갤럭시 Z폴드3/Z플립3/버즈2/워치4(클래식) 사전예약 시작!
삼성 "갤럭시Z 폴드3" 와 갤럭시 Z폴드1, 2 스펙 비교 (사전예약 정보 포함)
너무나 예쁜 "갤럭시Z 플립3" 과 전작 스펙 비교 (사전예약 정보 포함)
갤럭시 워치 4, 갤럭시 워치 4 클래식 스펙 정리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