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정보/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3. 알리 해외직구 - TV, 모니터 상단 선반 (SCREEN SHELF) 사용기

알리 해외직구 - TV, 모니터 상단 선반 (SCREEN SHELF) 사용기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요즈음 홈 워킹 및 홈스쿨링 하면서 집에서 컴퓨터 모니터를 자주 사용하시고, 혹은 TV 시청이 잦아지는 식구들의 모습이 익숙해지지 않으셨나요?

외부 활동보다 집안에서 활동이 많아지면서 그동안 못 느꼈던 생활 속 불편함들이 하나 둘 생기면서...

이런 제품이 없나 싶어 찾아본 것이 있습니다.

모니터나 TV 상단에 선반 이 있어 자주 쓰는 물건이나 혹은 올려두고 사용하면 편할 텐데 한 적이 여러 번 있었는데요..

그래서 집 근처 마트나 생활용품점을 찾아봤는데... 제가 찾는 그러한 제품이 보이지 않았어요. 

"아니 요렇게 걸쳐서 뒤에서 받쳐주면.. 되겠는데... 내가 나무판자 사다 만들까??"  이 생각까지 가게 되었지요..ㅎㅎ;

인터넷 검색으로도 TV 선반, 모니터 선반으로 검색하면.. TV나 모니터를 올려놓는 선반만 검색이 되어 나오고...

저는 없는 줄 알았는데...  신기하게도.. 자주 들여다보는 알리익스프레스 앱에서 제가 찾는 것이 플래시 딜로 나오더라고요..@.@ 아마 연관검색으로 해서 표출이 된 것 같아요.

"TV, 모니터 상단 선반"으로 검색을 하니 국내 온라인 마켓에서도 같거나 비슷한 것들이 쏟아져 나오더군요..^^

크기에 따라서 그리고 재질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이긴 하지만.. 제품 가격은 착한 것 같은데 배송비가 붙으니... 알리익스프레스가 배송비 정도 더 싸게 느껴졌습니다. 

요즘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이 7일~15일 이내면 오니... 급한 것이 아니기도 하고 해서 주문해 봤어요.

그리고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하는 것도 국산이 아닌.. 중국제....

어차피 중국제인데 해외직구로 중국에서 사 보기로 한 거죠...^^;;


해외직구
해외직구

알리익스프레스로 주문한 지 7일 만에 받았습니다. 포장은 안에 뾱뾱이가 있는 비닐포장인데 잘 안 찢기는 재질입니다. 

 저는 작은 것을 주문했는데, 크기가 작아서인지 우체통에 있더라고요. 

포장물
포장물

그런데... 포장재를 벗기고서는 실망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박스가 눌리고 온전치 않았어요.. 해외배송이기에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만....

박스에는 선반 활용 이미지가 그려져 있는데요... 화분도 견딜 정도로 튼튼한 걸까요???

선반 크기와 재질
선반 크기와 재질

박스에서 꺼내보니 플라스틱 재질이 제법 두껍고 튼튼합니다.

레고처럼 약간 돌기가 있는데, 역시 플라스틱입니다.

양옆 고정 나사를 제외하고는 전부 플라스틱입니다.

제품크기
제품크기

제품의 크기는 170*115*110mm입니다.

딱 성인 남자 손바닥 크기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선반 작동
선반 작동

선반 양 옆에는 지지대가 있는데요. 이것을 펼치기 위해서는....

단추 같은걸 누른 후에 내리면 되는 건가 했는데.... 아닌 것 같습니다..ㅡㅡ;

잘 눌러지지도 않고...

그냥 아래로 잡아당기니 쑥~! 내려오더라고요..ㅎㅎ;

자주 접었다 폈다 하는 부분이 아니기도 하고, 고정지지대 역할을 해야 하니 안에 나사가 조여주고 있는데..

그 부분 때문에 제법 뻑뻑합니다. 


한번 거실 TV에 올려 봤는데요.

TV 상단 선반 설치
TV 상단 선반 설치

앞부분이 걸치면서 뒷 지지대가 받쳐주는데, 실질적으로는 앞 걸침 역할이 매우 크더군요..

지지대는 거들뿐....

배젤이 얇은 TV이긴 하지만, 시청할 때 화면을 가릴 정도로 돌출되지 않았어요. 


색상은 흰색, 라임, 검정이 있는데...

제가 흰색을 주문한 이유는...

사실...

부모님 집 TV에 사용하려고 한 것입니다. 

요즘 들어 귀가 어두워 TV 소리가 잘 안 들린다고 하셔서, TV 사운드바를 TV 상단에 올려두어 직관적으로 소리를 들으실 수 있게 해드리려고 한 것인데요..

TV 상단선반 설치TV 상단선반 설치
TV 상단선반 설치

이렇게 부모님 집 TV가 흰색입니다. 색상이 정말 일치하죠?

벽걸이 TV이기 때문에 뒷부분 여유가 없을까 봐 걱정했는데 딱 맞습니다. ^^

선반이 작은 크기 같지만, 사운드바를 잘 지지해주고 있어서 좋습니다.

TV 상단 선반 설치 모습
TV 상단 선반 설치 모습

선반 가로길이가 너무 길지 않기 때문에 이질감도 덜하고, 색상도 딱 맞아서...

아버지는 선반을 놓은 지를 처음에 모르시고..  TV 위에 사운드바를 그냥 놓으면 뒤로 쏟아진다고....

처음엔 저를 혼내시더라고요..ㅎㅎ;;

직접 와서 살피시고 사운드바 위치도 직접 조정하시고 하시더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시네요.

이젠 TV 소리도 잘 들리고 좋다고 하시네요..


저처럼 이러한 제품을 찾으신다면 아래 제가 구매했던 페이지를 남겨드리니, 상품평과 함께 비교해보세요 ^^

구매한 페이지

 

US $0.54 44% OFF|1PC Adjustable Screen Top Shelf Display Shelf Computer Monitor Riser Desktop Stand TV Rack Storage Desk Hot Sal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하여 작성한 내 돈 내산 사용후기입니다.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