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1. Home
  2. Gunpla (건프라)/MG(마스터그레이드)
  3. MG 큐리오스 / GUNDAM KYRIOS #1 언박싱

MG 큐리오스 / GUNDAM KYRIOS #1 언박싱

· 댓글개 · 취미 사진가 나라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최근에 MG 듀나메스를 조립 완성하였었는데요. 짝이 필요한 것 같아서....

더블오 건담 기체 중 GN-003 인 큐리오스를 이번에 만들어 보려 합니다. ^^

MG 큐리오스도 듀나메스처럼 10년이나 지나서야 MG 건프라로 나오게 되었어요. 

많은 건프라 마니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 기체~

우선 간단하기 건담 큐리오스에 대해 알아보죠..

GUNDAM KYRIOS

형식번호 GN-003으로 GN드라이브를 동력원으로 사용하는 가변형 건담입니다.

파일럿은 알레우야 합티즘이며 강화인간으로 2중 인격 소주 유자입니다. 내면의 다른 인격 할렐루야가 깨어날 땐 공격적이고 무자비한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제타 건담처럼 전투기 형태로 변형되는 큐리오스는 기동력이 우수한 솔레스탈 비잉이 소유한 건담 기체 중 한기입니다.


1

박스 아트가.... 정말 박진감 있고 공격적인 모습입니다.

우주공간에서 교전 중에 상대를 제압하려는 듯한 모습.... 큐리오스 특유의 날카로움이 박스아트에서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1
1
1

박스 옆모습은 가변형으로 전투기로 변한 모습의 큐리오스 모습과 액션 무장에 대한 설명들이 이미지와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듀나메스처럼 LED가 2개 들어가는데 별매입니다.

박스크기는 여느  MG 1/100 크기와 같습니다. 

듀나메스를 너무 재미있게 조립해서 인지... 이번 큐리오스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


이번 MG 큐리오스는 먹선만 넣고, 순조 립만 할 예정입니다.

그 이유는 네이버 카페 모두의 건프라 7th GAC에 참가하기 위함입니다. ^^

1

모두의 건프라 카페의 GAC 참가 내용을 보면...

GAC
순조 : 순수 조립을 하는 부문으로써 사포와 먹선 아트 나이프 등을 사용하여 조립된 작품만 허용을 합니다.
먹선 컬러 변경과 데칼 추가 및 변경 가능, 마감재는 사용 금지이며 스티커 대신 부분도색은 가능합니다.
사제 데칼 사용은 허용하지만 심사에 반영되지는 않습니다.
※ 클리어와 코팅 키트(사제 포함) 참가 불가

*주의사항*
*GAC에서 허용한 범위를 벗어난 부분도색이나 웨더링 등이 들어간 작품의 경우는 언리밋으로 참가가 가능합니다.

                                                                                                          * 네이버 카페 모두의 건프라 발췌

이러하다고 하네요.  스티커 대신 부분도색은 가능하다고 하는데.. 부분도색을 하면 스티커를 붙이지 못하는가 봅니다.

처음 해보는 거라 살짝 긴장되긴 합니다..  이게 뭐라고...ㅋㅋ


박스 오픈을 해서 내용물을 살펴보죠~

1

런너는 빔 샤벨 포함 20개이며, 스티커 2, 홀로그래픽 1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역시 A런너는 색 분할이 되어있고 클리어 파츠도 녹색과 투명색이 되어 있습니다.

(J 런너는 실제로는 J1, J2로 나뉘어 있는데, 설명 서상에서는 J로 통합시켰습니다.)

대체로 프레임은 그레이 색상이고, 역시 여느 건담과 다르게 파란색 런너는 보이지 않고, 오렌지 색상의 런너가 있습니다.

1
1
1
1
1
1
1
1

색 분할도 잘되어 있지만, 정교한 파츠들과 패럴 라인이 깊게 파여 있어서 먹선 작업까지 하면 정말 멋진 건담이 될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는데, GN케이블로 표현하는 홀로그래픽 파츠도 듀나메스처럼 반짝반짝 빛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편광 재질입니다.


언박싱 영상

 


이렇게 MG 큐리오스 언박싱을 해봤습니다. 

내용물도 적지 않고, 듀나메스를 만든 여운 그대~로 이어받아 이렇게 큐리오스도 만들 수 있게 되어 너무나~ 좋습니다.

2021년에는 더블오 건담에 나왔던 4개의 기체 중 마지막 4번째 버치 도 나온다고 하니, 금년에는 더블오 건담 들로 장식장을 하나씩 채울 것 같네요.. ^^

다음 포스팅에서는 조립과정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두의건프라

 

SNS 공유하기
최근글NEW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가 복사되고, 이걸 댓글창에 붙여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