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Photograhy (사진)/꽃, 나무
  3. 나무가 있는 풍경

나무가 있는 풍경

※ 사진 다운로드 → 바로가기

※ 사진 다운로드 → 바로가기 

※ 사진 다운로드 → 바로가기 

※ 사진 다운로드 → 바로가기 

작가노트

5월 봄날 나무가 푸릇해지는 시기에 찾았던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당남리섬의 나무가 있는 풍경 모습입니다.

초원처럼 펼쳐진 광활한 장소에 잘 자란 나무가 우뚝 서있는 모습이 웅장하면서도 눈이 시원스럽기까지 합니다.

유채꽃밭, 호밀밭, 청보리밭.. 그리고 잔디광장에 펼쳐져 있는 나무들이 이제는 뜨거운 햇빛을 가려주는 장소이자, 포토존으로서 사람들에게 친근감을 주는 장소로 그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렇게 햇빛이 강한 날의 풍경 사진은 카메라 조리개를 조여 찍어주면 좋습니다. 필요하다면 ND필터 8 정도를 꼽고 찍어도 괜찮겠지요..

위 사진들은 광각랜즈, 망원랜즈를 적절하게 사용한 사진입니다. 맨 윗 사진은 광각줌으로 28mm의 화각으로 촬영하였고, 두 번째는 망원줌 130mm, 나머지 세 번째와 네 번째는 망원줌 70mm 화각으로 촬영되었습니다.

정적인 나무를 피사체로 사진을 찍는 것이니 만큼, 다양한 구도로 촬영을 해보되 안정적인 수평 수직 구도를 잘 맞춰 보는 연습도 필요할 것입니다. 


수도권 대표 경관농업단지 - 여주 당남리섬

 

수도권 대표 경관농업단지 - 여주 당남리섬

안녕하세요. 취미 사진가 나라입니다. 지난 2019년 가을에 다녀와 봤던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당남리섬을 4년 만에 다시 한번 찾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봄날의 당남림섬 풍경을 보고 싶어서 찾게

jknara.tistory.com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최근 글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추천하는 글취미 사진가 나라의 블로그
최근글
온라인 쇼핑: Coupang해외 직구: AliExpress해외 직구: Amazon해외 데이터: Airalo(에어알로)여행 숙박예약: 아고다(Agoda)사진 편집: Luminar Neo사진 스톡: 셔터스톡사진 스톡: 크라우드픽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